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다위의 스텔스 제트기로 불리우는 비바제트타고 느껴보는 짜릿한 스피드/제주바다를 달려보자/제주여행

제주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4. 3. 20. 06:00

본문

반응형

빠르게, 안전하게 .짜릿한 스피드로 제주바다를 달려본다 스릴넘치는 비바제트 제주여행에서 이젠 한번쯤 해보게 되는 여행코스

가장 먼저 중문색달해수욕장으로 고고씽~ 퍼시픽랜드에 들러 제주도 바다위를 쌩~~~하고 달려보기로 했다.

바다위의 스텔스 제트기로 불리우는 비바 제트 지난해에도 간동여성의용소방대 언니들과 우비입고 탔더 기억이 나는데

이번엔 약간 쌀쌀한 제주도의 봄바람이 불어서~ 우비대신 따뜻한 방수점퍼를 입고 쌩쌩 달렸다.

누구나 제주도에 가면 꼭 가게 되는 서귀포중문관광단지~ 그 안에 퍼시픽랜드~ 이번에 지대루 올킬하고 왔죠~

 

 

 http://www.vivajet.co.kr

비바제트 홈페이지가 따로 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홈페이지에 승선시 주의사랑. 비바제트의 특징. 예약안내등 상세히 되어 있답니다.

 

 

서귀포 중문 앞바다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스릴감~

비바제트는 마리나가든 & 항구에서 출발해 주상절리대를 가까이서 볼수있고 아름다운 선셋~낭만도 느낄수 있답니다.

선셋은 요트투어 하면서 보며 더 좋겠죠 ㅎㅎ

예례동 갯깍. 중문해수욕장을 돌아 먼바다 까지 갔다가 마리나 항으로 다시 돌아오는 코스 입니다.

시원한 제주도의 바닷바람..그리고 파도 ..물보라까지~ 한껏 느껴보는 코스입니다.

 

 

구준표~ 금잔디~^^ 사랑이 싹트는 곳이었던

꽃보다 남자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곳~

그냥 보기만 해도 낭만 가득해 보이는 곳이죠~

 

 

제주도 바람이 아직은 차네요~

바다로 나가려면 단단히 채비 하고 나가야 합니다.

워낙 추위를 많이 타는 관계로~ 덧옷하나 입고 출발했죠~

구명조끼는 필수 입니다~

 

 

아침전망^^

 

최대 440마력 제트 엔진과 감속기 장착으로 선체의 이중저구조 및 방수격벽구조의 제작으로

국내에서 제작했다고 하네요~ 와우~

최고의 스피드를 내어도 안전하다고 하니~ 한번 시원하게 짜릿하게 제주도 바다 누려보세요~^^

제주 중문해변과 주상절리대를 배경으로 슬라이딩.슬리핑. 360도 회전. 피쉬테일링.BURSE. 노이즈오프등의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데요~

시작부터 끝까지~ 소리를 맘껏 질러보다 보면 도착했을때..목이 잠겨있을수도 ㅎㅎ

 

 

 잔잔한 마리나항~

요트 비바제트등~

한낮엔 이렇게 비워져 있어야 정상입니다.

 

 

자 바다위를 달리며 누벼보자~

레츠고~!!!

 

 

앞선 여행자들의 표정이 밝아 보이네요~

어린아이들도 탔는데 기분이 어땠는지 무척궁금했어요~

다음엔 우리 아들도 한번 태워볼까 합니다. ㅎㅎㅎ

 

 

우리도 고고씽~ 바다로 나아가 봅니다.

먼저 요트가 앞서 나가네요~

요트가 천천히 간다해도 파도가 살짝 바다 물살때문에

기다렸다가 출발해 주시더라구요~

 

 

안전하게~ 짜릿하게~

바다위에서 스피트 기대됩니다~

잘 부탁드려요^^

 

 

한라산의모습은 아직도~ 눈이 가득~

정말 멋진 산입니다.

언젠간 저 산을 꼭 오르고 말테야~

요즘들어 그런 마음이 자꾸 드네요~

아마 올해는 한라산을 꼭 올라가게 될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조용히.. 다녀와야죠^

 

 

중문단지 주상절리대가 바로 앞에 펼쳐집니다.

 

 

달려달려~

하얀 물보라를 일으키며 달려나가는데요~

캬약~~~~~~~

소리지르고 나면~ 스트레스 해소 완전해결^^ ㅎ

 

 

잠시 주상절리대를 볼수 있게 해주는 배려~

땡큐요~

비바제트의 특성상~ 빨리 달려야하니까~

카메라등은 놓고 타세요~

그냥 바다를 즐기는 마음으로^^

 

 

뾰족뾰족 육각형의 주상절리대~

그 웅장함이 바로 눈앞에 펼쳐지는데요~

아~ 정말 멋집니다.

자연의 섭리란?  감동 그 차제인듯해요~~~

 

 

 

제주를 여행하시는 분들의 모습도 만나볼수 있네요~

올레길을 걸으면서 보는 것과 바다위에서 보는 것 정말 다르네요~

두가지 모두 추천합니다.~

 

 

 

 

 퍼시픽랜드패키지 상품이용시 15% 할인까지.

씨푸드샹그릴라. 샹그릴라요트투어.비바제트보트. 퍼시픽랜드공연.중문비치카오카오

저녁 노을이 질 즈음해서 타보는 샹그릴라 요트투어^^ 기대이상이에요^

 

 

 여유롭게 요트투어 그리고 비바제트보트 둘다 신나는건 마찬가지^

분위기와 감성이 있는 샹그릴라 요트투어와 신나는 짜릿한 스릴이 있는 비바제트보트~

나~ 제주도에 있구나....하는 느낌 느낄수 있었네요~

 

 

지금쯤 한라산의 눈은 녹아있을까요?

아직 그대로 남아 있겠죠^

일주일 지났으니....그곳이 또 그리워집니다.

제주도의 매력~ 보고 또 보고 ~ 다시 또 보고 싶고.. 그런것 같아요^

제주도 서귀포시 예래동

중문관광단지 내 퍼시픽랜드

비바제트 /  사계절 이용가능합니다~^

예약전화 : 1544-2988

 

http://www.vivajet.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