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맛집] 오분작 뚝배기와 갈치 요리전문점 성산일출봉앞 우리봉식당

제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4. 23. 11:30

본문

반응형

성산일출봉을 오르기 위한 관광객의 행렬이 사계절 내내 이루어지고 있다.

마침 올해 나의 두번째 제주여행은 비가 많이 내려서..

맑은 하늘은 자주 볼수 없었지만..

운무에 가득한 성산일출봉을 만날수 있었다..

이른아침.. 부지런히 움직여서.. 성산일출봉을 만나고

성산일출봉앞 우리봉식당에서 아침을 맞이하게 되었다.

호텔에서 간단히 조식을 하고 나왔는데..

여기 저기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보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인탓인지..

배가 출출해질때쯤.. 시간에 관계 없이 밥을 먹기로 했다.

ㅎㅎ 배가 고플때가 밥먹는시간.. 밥먹을때가 식사시간^^

여행에서의 즐거움중 중요한 먹거리..

제주 성산일출봉앞의 우리봉 식당..

요기 주변에 은근 맛있는 집들이 많아서 좋았다.

선택할수 있는 폭도 넓어지고 말이다.

내가 이곳 주변에 먹어본 식당들은 대부분 만족할수 있어 다행이다.

 

나는 갈치 조림과 해물오분작뚝배기 한그릇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한 식사가 속을 달래줍니다.

전날 한잔 했냐구요? ㅎㅎ

매일 한잔 가볍게 맥주 했죠^^ㅎ

 

색갈이 매콤해 보이지만 그리 매콤하지는 않다

그래서 누구나 다 먹을수 있을듯한 맛이다.

제주도의 은갈치로 만든 갈치 조림..

요즘 제주도 갈치 값이 보통몸값이 아니란다.

귀한만큼..남기지 말고 알뜰하게 다 먹어야 합니다~

 

 

갈치구이 한조각~

 

 

 

성게미역국..

밥상이 조금씩 다르죠^^

다행이..여러명이서 여행을 하다보면

테이블 마다..각기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면 서로 서로 나누어 맛도 볼수 있죠~

혼자 또는 단촐하게 여행하다보면..

이렇게 주문하기가 어렵겠지만..ㅎ

음식을 통일해서 주문하는 것도 하나의 미덕이긴 하지만..

조금 번거롭더라도..요렇게 주문해서 먹어봅니다.

그럼 나중에 개인여행을 할때 무척 도움이 되거든요~

 

 

 

윤기 좔좔 갈치 조림~ 포실포실한 갈치의 맛이 좋습니다.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구요~

 

 

이곳의 매력은 요렇게 야채를 추가로 주문할수있다는 겁니다.

 

 

 

 

싱싱한 활전복도 보여주시네요^

여행객들이 즐거워 하는 식사시간..

이렇게 맛난 음식 먹고 좋은 볼거리에

마음까지 편안해 지는 여행^^

그래서 열심히 일한자들이여 떠나라... 하듯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열심히 일할수 있는 에너지가 생기는거죠^

다음 여행을 하기 위해서^^

 

 

 

오늘은 활전복 회 한접시 먹고 싶어지네요^

달달한 맛이 참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제주도의 맛..

제주도의 멋..

다시 여행떠나고 싶어지는 마음이 모락모락 들어요^^

 

 

처음 여행하시는 분들은 우리봉 세트를 드셔보시는 것도 좋아요~

우리봉식당의 대표 음식을 맛볼수 있으니까요~

따로 따로 주문해도 귀찮아 하시지 않으시더라구요~

아마 살짝 귀찮아 하는 표정을 보이셨다면.. 조금 미안했을텐데..ㅎ

흔쾌히 당연하다는 듯이 주문 받아주심에 감사 감사^^

 

 

따로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오분작뚝배기.해물뚝배기.전복 뚝배기와 갈치 요리가 전문이라고 하십니다.

우린 우리봉정식을 먹으면서

요기 메뉴를 반정도 맛보고 왔네요^^

다음엔 뭘 먹을지..결정했어요^^ㅎ

다음에 간다면 뭘 먹을까요?

ㅎㅎ

 

 

 

우리봉식당

해물뚝배기.전복뚝배기.오분작뚝배기.갈치조림.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064-782-003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