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제빙어축제]빙어축제기간에만 만나볼수있는 팔딱이는 은빛 빙어의 유혹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1. 23. 00:30

본문

반응형

천혜의 자연에서 즐기는 놀이천국 자연속 디즈니랜드

인제 빙어 축제로의 여행

인제 빙어 축제에 처음으로 여행을 하게 되었네요

오후 두시에 개막식이 있다해서 시간 맞추어 간다고 갔는데..

점심을 안먹고 갔더니 무척이나 배가 고프더라구요~

축제장엔 당연히 먹거리 풍부할 테니까 걱정안하고

바로 고고씽했죠^

오후 두시가 다 되어 도착한 인제빙어 축제장..

유후~~~~~~~이렇게 넓은 축제장에

이렇게 많은 자동차가 주차되어 있는 모습. 장관이던데요^

처음 빙어 축제를 가본거라서.. 주차장 내려가는 길이

오래걸릴것 같아 그냥.. 휴게소에 차를 세워두고

시골사는 사람들의 눈짐작으로 찾아 내려간 지름길..

마침..축제장에 가는 차량한대가.. 우릴 태워주시네요^

 

 그렇게 해서 도착한 인제 빙어 축제장..

정말 넓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데..

우선 먹고 봐야할것같아서..

이런것이 우연이고 필연인가요~

아마 인연이라고 해야 겠죠~

 

내가 얻어 타고 내려온 차..

아저씨는 어부라고 하시네요~

빙어 축제 기간동안 빙어축제장에서 식당을 하신다고~

아무말 없이 식당 이름만 알고..

쭉.........즐비해 있는 간이 음식점 이름을 쭈욱..........

읽어내려가다가 찾은 빙어의 유혹..

식당이름이 벌써..유혹적이시네요 ㅎㅎ

 

 

 식당입구에서 빙어의 모습이 신기한지..

아이랑엄마가.. 빙어를 보는 모습이.. 이뻐서 한장

 

 

 뭘 먹을까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빙어 축제장에 왔으면 빙어를먹으면 되니까~ㅎㅎ

빙어 회...

빙어튀김..

빙어회무침

그리고 ..식사를 할겸..잔치국수를 주문했답니다~

축제의 특성상..선불이래요^

 

 

 빙어튀김..정말 많이 먹고왔네요~

빙어 잡아서 먹을 생각을 하는 사람이 아니다 보니..ㅎㅎ

우선 이렇게 빙어로 배고픔을 달래봅니다.

아주 고소해요^^ ㅎ

배를 먼저 달래주고 낚시를 해야죠^ㅎ

나만의 법칙입니다.

배고프면 안되요~

본성나오니까..ㅎㅎ

 

 

 살아있는 빙어가 팔딱이는 빙어회무침..

야채숭숭썰어넣고 초고추장에 무쳐 먹는데..

살아있는 빙어를 못먹는바람에..ㅎㅎ

저는 야채만 따로 먹었는데..

양념이 맛있으니까..아마 빙어 회무침도 맛있을듯해요^

내가 양념이랑 야채를 건져 먹는 바람에 야채 조금 더 달라 했더니.

두말 없이 주시던데요^

 

 

 빙어야~~~~~미안 미안.....

 빙어회 먹는 방법..

일단 빙어 머리를 톡................쳐서..기절 시켜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초장바른 빙어가 팔딱 거려서 온얼굴이 초장투성이 될지 몰라요~ㅎ

 

 

 

 살아있네~~~~~~~~~~~~~

 빙어들이 살아있어서  꼬물거리고 팔딱이는데..

아웅.            이런맛에 드시는 거죠^

저는 오로지 튀김 ㅎㅎ

 

 

손으로 탁...........

빙어 머리를 한번에 기절시켜야... 서로좋아요~

안그럼..안쓰러워서...........ㅠㅠ

빙어드시는 분들은 빙어에서 오이맛이 난다고 해요~

그만큼 싱그럽다는 말인지.

안먹어봐서~~~~~~~~

비린내없이  오이냄새 나는.. 빙어..

상상이 안되지만 ㅎ

 

 

 즉석에서 말아주는 잔치국수..

배가 든든해지던데요^

 

 

 

 작년만 해도 이렇게 빙어 튀김 잘 먹는사람 아니었는데..

정말 한해 두해 시간이 지날수록..

식성이 바뀌는거 보면..ㅎㅎ

빙어축제의 하일라이트 빙어 요리..

다먹어봤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빙어 축제를 즐기러 나가봐야죠^

 

 

 빙어의 유혹~

 인제 빙어 축제기간중에만 운영되는 식당인거..

기본이죠^

 

빙어의 유혹

010-4623-6309/ 010-5501-6418

 

강원도 인제군 남면 인제대교아래 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