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먹거리 닭갈비 ..온의동원조명동유림닭갈비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1. 7. 16:43

본문

반응형

춘천의 닭갈비 정말 많습니다.

어딜가도 보이는 간판 닭갈비

그리고 역시나 춘천 하면 닭갈비죠^

춘천은 닭갈비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해마다 한여름이 지날때쯤.. 닭갈비 축제도 하고 있고

춘천의 온의동 유림 닭갈비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도 꽤 오래된 곳인데요~

춘천 명동 닭갈비 골목에서 하시다가 이곳 온의동에서

새롭게 자리잡고 하시더라구요~

어머니와 딸의 다정한 모습이 있는 유림닭갈비의 명함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온의동 닭갈비 골목에 가장 먼저 자리잡고 영업하셨다고 하네요

자부심이 대단한 분이신듯해요

닭갈비에서 나는 향긋한 깻잎향.. 생각나는 곳이네요 ~

 

 

닭갈비는 어딜가나 맛이 그닥 많이 차이 나지는 않습니다.

다만..양념의 차이 그리고 짜거나 짜지 않음

채소를 뭘 더 첨가 하느냐에 따라서 맛이 약간 다르죠~

요긴 감자와 깻잎이 들어간 닭갈비라 향이 조금 더 좋은 게 특징인듯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아직 어머님이 함께 식당에 계셔서 손님을 맞이해 주시는데요

푸근함..그 푸근한 서비스가 좋은 인상으로 남아 있네요

 

 

 

빠른 손놀림으로 닭갈비를 익혀 주십니다.

그리고 요긴 특별히 스테인레스주걱을 쓰시네요

보통 다른걸 사용하시는 곳이 많은데..

 

 

 

깻잎 가득한 닭갈비..

깻잎 향을 싫어 하시는 분들에겐 어떨지 모르지만..

유난히 깻잎을 좋아하는 나는 이렇게 깻잎향이 나는 닭갈비 좋던데요

 

 

 

면발이 굵은 것이 춘천닭갈비의 특징이죠~

이렇게 면하고 같이 볶아 먹으면 면에 양념이 베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유림닭갈비 막국수

춘천시 온의동 329-3

033-244-5119

 

 

 

 

 

남춘천역에서가깝네요~

 잠시 춘천 나들이에서 닭갈비 어디로 갈까 고민되신다면

한번 쯤 들러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