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여행]운무 가득한 한밤의 소양대교 야경사진 연습 포인트^^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5. 9. 17:31

본문

반응형

근래들어 춘천의 바람이 잔잔한가부다..

춘천의 야경이 잘 보이는 곳에서 커피를 한잔 하고..

아무리 내려다 봐도 운무가 너무 많은날이라서..

전에 찍은 정말 맑은 날씨의 소양대교 야경을 보고는

두 언니들이 야경을 담아보자궁.. ㅎㅎ

오늘은 별로인데요? 날씨가 아주 구려요~ㅎㅎ

아마 내려가면 더 구릴것 같은데요?

그래도 멀리서 왔으니.. 소양강처녀의 짝다리도한번 담아주고

소양대교도 기념으로 담아보신다구..ㅋㅋ

그래서 내려가봤는데..

그래두 아주 나쁘진 않네요~

 

 

소양대교의 반영이.. 언제나 이렇게 얌전히 보여주지 않았는데..

반영이 좋다..

사진 연습하기에 딱..좋은 곳..

야경사진 자신없는데..남몰래 연습하기엔..이보다 더 좋을수 없다^^

나날이 한가지씩 알아가는 것두 같구..

보기에도 조금더 좋아 보이는것 같기두하구..

예전에 찍은 사진 보며..웃을수도 있고..ㅎㅎ

그런 기분인가.. 뭔가 알아가는 기분이..

홍예언니의 마음깊은 곳에서 오는 편안함..

그래서..편하게..내 맘대루 담아보고..

언니가 알려주는 대루도 해보고..

 

 

 

모처럼 소양2교가 잘 보이는 작은 다리..그곳..정중앙에 서 봤다..

여자들끼리.. 몰려다니니..무서울게 하나두 없더라.. ㅎㅎㅎ

이래서..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도 깨진다고 했던가..ㅎㅎ

역시..하나두 안무셔.......

전에..혼자 무서워서.. 기냥.. 차만 타고..몰래 몰래 훔쳐보듯 보았던.소양대교야경..

오늘은 맘껏 볼수 있었다..

 

 

 연신 바쁘게 담으면서.. 찰칵 찰칵..

그런데..차들이 쓩~~~~~~~~~~~~웅~~~~~~

오잉.. 아따..다른때는 차들도 안다니더만..

뭐래~왜이리 흔들리는겨..

잉...............

 

 

  장노출.. 역시..장노출 보다는..

짧게..

나도 흔들리는데.. 카메라라구 안흔들릴수 있으랴..

아까비~

 

 

반대쪽 모습도..볼만하고 좋네요~

간만에 여유를 부려 봅니다.

 

 

 춘천의 밤 거리.. 아주 조용하죠~

 항상 부족하지만..

그래도.. 늘.. 고맙다.. ㅎㅎ

기냥..뭐.. 다..

 

 

 운무가 가득했어요~

 그런날..

 

 

 전..안개를 없애버리고 싶었어요~

그래서 그냥..보다 더..살짝..어둡게..

뭐.. 내 맘엔 들어요^^

 

 

 저렇게 빛갈림이 하고 싶었는데..

아주 100% 만족할수 없지만..

지금담은것 중에 최고 .. ㅋㅋㅋ

나름.. 뿌듯..

그런데.. 밧데리가 달랑 달랑..

언니가..한말씀..

너는 카메라 밥두 안주고 댕기냐구.. ㅎㅎㅎ

 

 

 아~ 이쁘다...........

 

혼자 하는 만족감..

 

야경 연습하기엔 딱 좋은 곳인것 같아요^^

 

오늘의 야경..어때요^^

좀..볼만했죠^^

춘천에도 야경포인트가 있다니깐요^^ ㅎ

아주 딱이예요~

날씨가 좋으면 좋은대로 흐리면 흐린대로~

춘천에서 야경담을만한 곳 있으시면 또 추천해주세요~

한번 가보게요^^

소양대교 모습을 너무 자주 담죠~

이젠 담아놓고 나만 혼자 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