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여행]영랑호 사진길에서 담는 겨울 설악산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2. 22. 01:00

본문

반응형

속초여행..

속초 어디서 바라봐도 보이는 설악산..

아침에 찜질방에서 나오니.. 와우.................심봤다~~~~~~~~~~~~~~~

날씨도 좋은데.. 설악산 온통 하얀눈..

밤새 달려 와서 그런가..설악산이 어쩌구 있는지 몰랐던 나는

아침에.. 이렇게 멋진 설악산을 보고는 깜짝..놀랄수 밖에요~

아무리 겨울이라 해도..눈이 쌓여 있는줄 몰랐어요~

밤새 눈이 내렸나..? 아닌데~~~~~~~~~

암튼.. 빨랑 내려오라구.. 설악산의 기운 받을라구.. 설악산을 정면에 두고.. ㅎㅎ 차를 세우고 있었죠~ ㅎㅎ

기운 팍팍.. 많이 받았을랑가..

 

설악산이  가장 멋지게 보이는 곳으로 빨랑 가자.. ㅎㅎ

그래서 간곳이.. 영랑호 입니다..

밥을 먼저 먹을까.. 설악산을 먼저 담을까.. ㅎ

설악산 부터.. 담아요~

ㅎㅎ 셋이 두말할것두 없이..만장일치..

역시나.. ㅎㅎㅎ

정말 멋지네요~

영랑호가 이리 이쁜줄도 모르고..

지난번에 워크숍 있을때.. 영랑호 리조트에서 하루 묵었긴 했는데..

잠이 더 좋아서 아침 산책하라구 하는걸..

기냥.. 숙소에서 아래 보는걸로 만족했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차로 돌아도 한참 돌더라구요~

그때..안가길 잘했지..걸으면 한시간 이상은 족히 걸어야 할것 같은데 ㅎㅎ

 

영랑호 주변으로  고요하고.. 아침 산책 나오신 분들도 있구..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있구..

일방통행이라서 맘도 놓이구..

천천히 가다 서다 ..

맘에 드는 곳있으면 바로 내려서 사진으로 담아보고..

 

와~ 영랑호..정말 크네요~~~~~~~~~~~~

넓어요~ 넓어~..

 

설악산이 한눈에 다 들어오긴 하는데..

잘 잡진 못하겠네요~ ㅎㅎ

욕심같아선 한꺼번에 다.. 넣고 싶은데.. ㅎㅎ

한계입니다.. ㅎ 나의 한계..

 

저기 범바위도 보이구요~

영랑호 리조트 보이시죠~

동그란.. 건물 하나 우뚝..

 

찬바람 쌩쌩불고.. 많이 추웠어요~

빈속이라 더 춥게 느꼈을지도 모르겠지만.. ㅎㅎ

춥고 배고프면.. 불쌍해.. ㅎㅎㅎ

서둘러 밥 먹으러 갈 준비.. ㅎㅎ

 

영랑호도 아직 얼음이 안풀려 있죠~

살짝.. 얼어 있는데.. ㅎㅎ

눈이 내려 쌓였어도 이쁘겠구..

 

울산바위가 올록볼록.. 

저기 올라가본지도 참 오래 되었구나..

설악산..

오면 바라볼줄 알았어도 올라가볼 생각을 안했네요~

게을러서 그렇지 뭐.. ㅎㅎㅎ

 

맑은 아침이라 보기 좋습니다..

하늘도 맑고 높고..

상큼한 아침이네요^^

 

 

아침에 사진 찍길 잘했어..잘했어..

몇번이고 되풀이하고..다들 만족해 했어요^^

기분 좋은 아침.. ㅎㅎ

일출을 놓치긴 했지만..

너무 피곤해서 ..일출 볼 생각을 접었죠~

밤새.. 너무 찜방이 추웠거든요~ ㅎㅎ

찜방이 춥다? ㅎㅎㅎ 어우..춥던데요^^ ㅎㅎ

 

산책로 주변에 온통 벗꽃나무.. 봄이오면..

꽃비 맞으며 걸을수 있을것 같은데..아무래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 많으시겠죠~

어쩌나.. 언제 오면 좋을까요~

사람 별로 없을때가 좋은데...

그래도.. 꽃비 한번 맞을수 있겠지..이곳에서.. ㅎㅎ

올해 갈곳이 하나 둘..늘어납니다.. ㅎㅎ

 

 

 

 

 

 

 

 

 

누가 돌 던졌어요?

일부러 이쁜 동그라미 보여주신다구.. ㅎㅎ

 

사진길..

사진길이란 이름.. 참 좋다..

봄이되면 꽃 보러 가야겠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