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여행] 오징어순대와 먹거리 천국 아바이 마을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2. 24. 01:00

본문

반응형

속초 아바이 마을은 .. 1박 2일을 통해서 알게되었다..

그렇게 1박 2일의 효과가 얼마나 대단한지는.. 1박 2일 여행지를 여행하다 만나보면..알게되는데..

와..이렇게 마을하나가 온통  1박 2일화 되었다는게 신기할 정도다..

춘천에도 준상이네집이 유명하고

남이섬이 겨울연가 촬영지로 유명하긴 하지만..

속초의 아바이 마을은.. 좀.. 오밀 조밀한 맛이 있었다..

모든 상점들이..1박 2일 현수막을 걸어 놓고.. 있어서.. ㅎㅎ

잠시 1박 2일 셋트장을 온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순간..

혹시나 이곳에 멤버들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는..ㅎㅎ

 

아바이 마을의 안내도..

옛날 모습이랑 바뀌었다고 하네요`

갯배타는 곳이 바뀐건가요~

아바이 마을 들어가는 입구가 뭔가 좀 바뀌었다고 하네요~

난 모르쇠.

이날이 처음가보는 것이니.. 뭐가 바뀐지 당연히 모를수 밖에요^

 

새로 생긴 다리 위에서 아바이 마을의 갯배 타는 모습을 바라 볼수 있어요~

갯배를 타볼까 했지만.. ㅎㅎ

굳이.. ㅎㅎㅎ

금방..정말 배터지게 먹고온.. 관계로.. ㅎ

아바이 마을에서도 ..

오징어 순대 하나 못먹었네요~

배가 불러서.. ㅎㅎ

 

위에 다리가 새로 생긴 다리래요~

 

여기 저기 걸려있는 1박 2일 촬영했던 곳..

1박 2일 촬영지.. ㅎㅎ

멤버들이 이곳을 휘젖고 다녔으니 그럴만도 하죠^ ㅎ

 

밥 을 안 먹고 왔으면.. 오징어 순대랑.. 순대국밥.. 아님.. 냉면이라두.. ㅎㅎ

그런데 배부르고 나니.. 더이상.. 먹을 생각이 안나서..죄금 아쉬웠어요~

배가 고파서 가야 되는건데.. ㅎㅎ

 

이곳이 뭔가 했더니..진정 1박 2일을 촬영했던 곳인데.. 화재가 났다고 하네요~

오메...

 

강릉미니슈퍼.. 사람들의 궁금증이 폭발하는 곳이죠~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 많았어요`

어디서 이런게 다 오는걸까.. ㅎ

석이님..뭘 보셨길래.. 시선고정.. ㅎㅎ

 

갯배 타는곳..

 

친구들.과 추억을 남기는 소녀들.. ㅎㅎ

잠시 구경했는데..이쁘더라구요^^ ㅎ

 

저 갯배를 타고 가면.. 이승기가 먹었던 생선구이 전문점. 거기 맞죠~ ㅎㅎ

꼬마 아이들이 갯배를 끌어 잡아 당기는 모습.. 즐거워하고 재밌어 하더군요~ ㅎㅎ

편도 200원..

왕복이 얼마였지..?

 

 

갯배의 역사가 꽤 오래 되었네요^^

 

 

갯배..귀찮다고 그냥 오시지 말고 한번 타보세요^^

안타보시면 저처럼..후회할수도 있어요^^ ㅎㅎ

 

일부러 한번 타볼걸 그랬나요^ ㅎ

꼭 이렇게 기냥 오면 후회한다니까.. ㅎㅎ

담에 가면 내가 줄을 땡겨봐야지..ㅎㅎ

아바이 순대 한점 먹어주고..

 

알바생 복순이 입니다..

주소가 있는 집에서 살고있죠^

어떤 알바를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사람을 좋아하더라구요~

 

 

식당들이 알록달록해요^^

이곳에 올때는 배를 비우고 와야 할것 같아요^

 

 

한쪽에선 오징어를 말리구 있구..

요렇게 덜 말린 오징어가 맛잇는데.. ㅎ

 

사진으로 보는 풍경은 고요해 보이죠^^

실제로 보는 아바이 마을은 삶의 체험 현장 같아 보여요~

여기 저기서 드시고 가세요^^ ㅎㅎ

끼륵끼륵 갈매기도 한소리 보태어 주어..

북적이는 삶의 현장같아요~

 

 

저멀리 설악산..그리고..속초시내..

한눈에 보이는 군요~

아침에 일어나서 보았던..

그런 모습..

다시 돌아 돌아 해질 무렵에 봐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