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품고 있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정동진역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2. 20. 10:22

본문

반응형

수많은 사람들이  정동진역을 찾고 정동진에서 많은 추억과 이야기를 나누었을텐데..

어쩌다 보니..이제서야 정동진을 가게 되었네요~

지나가는 길이라도 들렀음 좋았을텐데..

난 왜 이렇게 아름다운 곳을 이제서야 들러보게 되었을까..

사람들은 다 때가 있다고 하지요^^

아름다운 동해 바다를 품고 있는 작은 정동진역..

누구나 이야기 하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라고 하는데..

정말..연인과 함께간 정동진역은 그야 말로 아름답고 좋으네요^

 

 일행중에 나만 여길 안가봤어.. ㅎㅎ

그냥 통과하려고 하는데.. ㅎㅎ

안가본 사람..

저요 저요~ ㅎㅎ

안가봤는데요^

잉.. 그럼 가봐야지.. 들러봐야지.. ㅎ

작고 아담한 역사가 참.. 낭만적입니다..

 

한사람당 500원을 내고 입장을 해야하네요~

참 재미있는 경험입니다.

 

 역무원의 이름도 정동진..

설정이겠지만.. ㅎㅎ 잘 어울리네요~

 

 

 막 정동진역을 들어 서는 순간..

기차가 출발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출발을 하려고 대기중인 기차..하나..

 

 봄이 오는 계절..

 해가 조금씩 길어지고 있네요~

어스름..붉은 노을이 보일랑 말랑..

 

 저 멀리 크루즈호텔도 보이구요~

 

 

 기차를 타려고 하는건 아니구요~ 우리처럼  정동진역을 방문하신분들 같아요^^

가족 단위로..

참 보기 좋은 모습이죠^^

 

 바다를 아주 가까이에서 달리는 기차..

생각만 해도 낭만적이에요^^ ㅎ

 

 

 사람들의 아름다운 미소가 있는 곳..

그대는 정동진..............

 

 에거 요기 앞에 쓰레기 주워 올걸 그랬네요~

이런곳에 이런 쓰레기.. 남기고 오지 마세요~

누군가 버렸는지 모르지만..

각자 흔적은 이런거 말고 추억으로 남겨오자구요^^

 

 여기서 다음엔 일출을 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동해의 일출이 참 멋지죠^^

 해마다 해맞이를 여기서 하시는 분들 많은데..

역시나..그럴만 하네요~

와우~~

 

 정동진 시비..

 

 정동진 역사.. 참..아담하죠~

 저처럼 아직도 못가보신 분들 많을테죠~ ㅎㅎ

 1박 2일 동안 안내해 주시고 나들이 함께 동행해주신 분들.. ㅎㅎ 너무 너무 감사해요^^

맛있는거만 먹고 이쁜곳만 데리고 가주시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

완전 횡재했지 뭐예요^^

 

 

 조금만 부지런했음.. 좋겠다.. 생각들지만..

 일출을 또 일출 볼수 있는 때가 있겠죠^^ ㅎ

다음에 또 오리라는 기약을 남기고.. 자리를 떠 봅니다..

하나 하나 눈에 담고 사진으로 담아보구요^

기차길역 오막살이.. 이곳에도 있을까요^

정동진 역 앞에.. 작은 상가들이 꽤 있더라구요^^

시원한 여름에 와서..아이스크림 하나 먹으면서 돌아댕겨야지.. ㅎㅎ

 

다음엔 일출 보러 오자.. 하고 돌아왔네요^^

아름다운 동해 바다..

푸른 바다가. ... 정말 끝내주는 곳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