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맛집]얼큰.시원한 알탕과 구수한 돌솥밥의 만남 수라간

화천맛집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 18. 01:00

본문

반응형

화천수라간 2탄.

얼큰한 알탕이 알이 꽉차고 국물이 시원하게 나오는 수라간입니다.

알탕+ 돌솥밥을 주문했는데

반찬이 너무 너무 너무 많이 나와요~

그런데 다 맛있다는거..

돌솥밥도 구수한 냄새를 풍기며 입장하니.. 식욕이 땡길수 밖에 없죠

지난번에 해물탕을 먹고 왔는데

그 이후로 손님을 모시고 갈때마다..빈자리가 없어서..

돌아오곤 했었어요~

돌솥밥을 너무 좋아하는 나..

돌솥밥은 이천원 추가하면 모든 요리에 돌솥밥이 나와요~

이게 참.. 맘에 들어요~

공기밥 대신 이천원 주가에 돌솥밥으로 변신

돌솥밥이 참.. 씸플하면서도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간단하게 나올줄 알았는데..반찬이 여러가지가 나옵니다..

다 맛갈나죠^^

특히 저는 샐러드랑 브로콜리 좋아해서 ㅎ

느타리 버섯도 좋아하구.. 다 맛있엉~

 

인증샷 한번 볼까요^^ 블로콜리

도토리 묵 무침

느타리 버섯 볶음

저도 이거 잘 하는데.. ㅎㅎ

요즘은 너무 먹고만 다녀서 요리할 시간이 안나네요~

 

양미리

감자볶음.

화천의 김치~

들깨가루 가득 들어간 샐러드

요건.. 감자조림인줄 알고 드시다가

옹.. 하고 놀라는 어묵입니다..ㅎㅎㅎ

 

아삭이 오이고추

잡채..

열무 무침이요^? 맞나..

너무 여러가지가 나와서

그리고 주 메뉴인 알탕입니다..

이날 주말이라 손님이 많았거든요^

조촐하게 둘이 가니까..

다행이 자리가 났어요~

보글 보글 아주 맛있게 끓고 있는 알탕인데요

냄새 부터가 장난 아닙니다..ㅎ

 

솥에서 풍겨나오는 오래됨..'

그리고 익숙함..

그리고 맛스러움^^

 

내가 원하는 맛의 알탕.. 입니다..ㅎ

맛있죠^^

아주 깔끔하고 얼큰하고.. ㅎㅎ

우리가 사진 찍다가 보니..

불줄이는 걸 깜빡해서..

쫄았어요^

그래서 조금 짜게 먹었지 뭐예요^

사진 찍을게 얼마나 많았겠어요~

이렇게 반찬이 많으니.. 에겅.. ㅎㅎ

주변에 사람들에게 조금 미안했지만..

그래도 오늘은 제대로 찍어보자 하구.. ㅎㅎ

지난 번엔 돌솥밥을 못 찍고

얼마나 배고팠는지 그냥 다 먹어 버렸거든요^

 

뜸을 들이고 두껑을 열어봅니다.

쨔잔~~~~~

 

다소곳하게 돌솥밥이 잘 여물었죠^^ ㅎ

뜸이 잘 들었어요~

 

알탕이랑 놓고 이제 먹기만 하면 되는 거죠^^ ㅎ

아~~~~~~~~

즐거운 식사 시간입니다..ㅎ

 

그릇도 참..맘에 들어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ㅎㅎ

 

누룽지 까지 박박 긁어서 먹고 왔죠~

이렇게 먹어주어야..

추워도..선등거리까지.. 잘 보고 갈수있으니까요^^

배가 든든해야 합니다..ㅎ

먹고 나서 선등거리 공연장에 다녀왔거든요^^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서

공연도 즐겁게 관람할수 있었어요^^

 

가격도 참..착해요^

맛도 있고..

수제비.칼국수.돌솥백반.돌솥밥.알탕.뚝불백반. 동태찌개 해물탕.해물찜..

아직 못먹어 본것도 많네요^ ㅎ

아잉.. 자주 가야지.. ㅎ

 

그런데 손님이 많은 관계로..

예약 하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님..아주 바쁠..식사시간을 조금만 피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잠시 수라간 내부를 살펴봅니다.. ㅎ 한번더 생각하기..

뭘 생각해야 할까요^^ ㅎㅎ

뭘 먹을까.. ㅎㅎ

어떻게 먹을까. ㅎㅎㅎ

내가 항상 하는 생각은..

오늘은 무얼 먹을까.. ㅎㅎ

 

돌솥을 요즘은 이렇게 해주네요^^

그러니..빠른 시간에 할수 있는 거겠죠^

맘에 들어요^^

우리도 이런 돌솥하나 있음 좋겠는데..

가스비가 많이 나올까요?

 

화천의 맛집..수라간이었습니다.

언제나..가시면..후회하지 않을 맛입니다..

보장하죠^^ 자신있게~~~

화천 산천어 축제.. 축제장에서 식사 못하셨다면

시내로 잠깐 나오셔서 .. 편하게 드시고 가셔도 좋아요^^

화천에 맛집이 의외로 많거든요^^ ㅎ

화천의 입맛에 길들여 지면.. 계속 찾게 될거에요^^

그리워지는 화천이 되겠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