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맛집] 씨스타 효린의 고모님이 운영하시는 우리식당

화천맛집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 21. 00:30

본문

반응형

씨스타의 효린양의 고모님이 운영하시는 화천의 우리식당입니다.

얼마전에 저도 이모님이 주신 효린씨의 싸인을 집에가져갔죠^^

아이들에겐 인기 최고요^^

 효린씨의 싸인 포스터를 티비위에 놓을까 말까 고민하시더라구요^^ ㅎ

제가 올려놓으세요^^ 고모님 생각해서 해준건데 

이모님이 무척이나 쑥스러워 하시더라구요^

우리 동네에도 이런 인맥이 있구나.. ㅎ

한적한 시골에.. 신기한 일이거든요^^

우와 좋겠당..

효린씨가 이쁜게..

고모님도 미인이세요^^ ㅎ

 

 회식차 우리 식당에  갔습니다.

 식당이름도 우리식당이예요~

정겹죠^^

 

 회식에 불편할까.. 걱정되어 조금 일찍 갔습니다.

 직원들 없을때 사진 찍는게 더 편해요^^ ㅎ

 유별나단 소리 안들어도 되궁.. ㅎㅎ

 전체 상차림입니다.

오늘의 메뉴는 삼겹살...

삼겹살이..

냉동이 아니라서 그런지..

 오늘따라 좀 더 많이 먹었어요^^ ㅎ

 

 맛있어 보이죠^^

 이모님(사장님)이 왜 찍어? ㅎㅎ

블로그에 올려드릴려구요^^

올려두 되죠^^ ㅎ

응..

이쁘게 찍어 ㅎㅎㅎ

 

 우리 동네 분들은 거의 다 알거든요^

 서로 서로 아는 사이인지라..

다들 언니고 이모님이고.. 그렇게 부른답니다.. ㅎ

삼겹살이 맛있게 익었어요^^ ㅎ

 

도라지와 오이의 맛있는 만남..새콤달콤 쌉싸름한 무침입니다.

 제가 맛보기엔..이모님은 겉절이 요리나 생채요리를 정말 잘하세요^^

무침종류.. 아삭하고.. 상큼하게..

조미료를 특히 많이 안넣은맛..

집에서 먹는 밥이랑..반찬맛이 나요^^

 

 연근조림

 

 꽈리고추무침

약간 매콤한 고추가루를 사용해서 음식이 칼칼해요^^

김치찌개.된장찌개도 참..맛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몇달동안 점심을 쭈욱.......

먹을거거든요^^ ㅎㅎ

동네 식당을 오가면서 점심을 먹어야 하기때문에..

아마도 주변 식당의 음식을 다 섭렵할것 같습니다..

 

 파래~

 무생채..

인기가 너무 좋아서 ㅎㅎ

한접시 더요^^

반찬 더주세요~~~ㅎㅎ

 

 

 바로 바로 꺼내어서 주시는 야채..

이곳 농산물은 거의.. 자가 생산..이나 이웃에서 구매하신거죠^^ ㅎ

특별한 재료 빼구요^

 

 냉동삼겹살이 아니구

생삼겹을 사용하세요^^

그래서 고기가 더 맛있어요^^

 

 김치사진 어디루 갔지..

김치가 정말 정말 맛있는데..

 ㅎㅎㅎ김치의 리필을 끝없이.. ㅎ

우리들이 먹성이 좀 되거든요^^ ㅎ

 

 가게 내부 모습인데요^

옛날 농협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다시 리모델링 하고 싶어 하시는데..

곧..하실거에요^^

 

 꽤 넓어서..회식이나..마을 회의를 마치고 식사를 주로 이곳에서 하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자주 가는 식당인데..

매번 갈때마다.. 카메라 안가져 가서..

ㅎㅎㅎ

오늘에서야 소개해 드리네요^

 

 효린씨의 말처럼..

 사장님도 건강하고 식당 많이 많이 번성하길바래요^^ ㅎ

 

고기를 한참이나 먹었는데..후식은 후식이랍니다. ㅎ

잔치국수를 주문했거든요^^ ㅎ

여름이면 시원한 열무소면을 먹을텐데..ㅎㅎ

겨울이자나요^^

따끈따끈한 멸치육수에.

국수말아서..

한그릇 거뜬하게 먹어 봅니다..

아휴..

맨날 이렇게 먹어서 어쩌냐구요^

큰일임당. 배꼬래 커지고..

세상 넓은줄 알아서.. 옆으로만 땡땡해지구 있슴돠...

우짜지..ㅠㅠ

 

                                                          화천군 간동면 오음리 우리식당

                                                          033-442-5497

 

효린씨 미안요^^ 효린양과 민효린은 다르네요^^ ㅎㅎ 쏘리~

수정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