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 매운맛 더하기 이쁜맛 낙지 볶음 이정도는 되야죠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 11. 01:00

본문

반응형

매운맛의 5단계로 나누어져 있는 낙지의 요리..

춘천맛집.. 낙지를 소개합니다.

지인과 함께 처음 갔을때..

넘.. 식당분위기에 감동해서..

자꾸 발길이 이어지는 곳입니다.

맛의 오감..

그리고 색의 오감..

인테리어 .분위기의 오감..

오감을 만족해야 한다고 하는데..

밥을 비벼 먹기가 아까울정도로 예쁘게 나와요~

맛은 뭐.. 이렇게 눈으로 봐도 이쁜것이 맛으로도 이뻐요~

 

밥도 이쁘고 푸짐하게.. 너무.. 곱게 나오는 바람에.. 비벼 먹기를 망설이게 하는..

요기를 자주 가고 싶었는데..

사실 같이 갈..사람이 마땅치 않았어요~

어쩌다 보니..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쉬는 날도 겹치공

다행이 토욜.. 저녁에 다녀왔죠^^

 

주 메뉴인 낙지볶음.. 우린 매운걸 잘 못먹어서.. ㅎ 5단계 가장 안매운 걸로 주문했어요^

그런데도 약간..맵더라구요^

워낙 매운맛을 즐기지 못해서.. ㅎㅎ

그래도 밥 한공기에..

또 추가 밥 한공기.. 주문해서 쓱싹...비벼 다 먹고 왔어요^

땀을 삐질 삐질 흘리가메.. ㅎㅎ

 

매운맛을 순화시켜주는.. 순한 미역초무침..

그리고 약간 맵게 만든 단무지.. ㅎㅎ

왜 맵냐구요~

와사비.. ㅎㅎ

그리고 콩나물무침..

요렇게 간단 밑반찬이 나와요^

 

내가 주문한 알밥..

밥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어케 먹어.. 이뻐서..

아웅..

그릇들이 너무 이뻐서요~

먹고 싶은마음을 더.. 애타게 만들던데요^

 

조개탕도 시원하고.

 

함께 주문한 쌍계밥..

쌍계밥이란? ㅎㅎ

달걀후라이가 두개^^ ㅎ

참..재미있죠^^

 

낙지볶음 2인분인데..양이 좀...많아요^^

오늘 낙지가 다른날 보다 작다고...한마리 더 넣어주셨데요^^ ㅎ

 

보기에도 얼큰해 보이죠^^

이렇게 얼큰해 보이는 낙지 볶음을 밥에 넣어 비벼 먹으면 되요^^

 

아웅... 윤기 좔좔..

오도독 터지는 날치알이.. 먹는 재미가 있어요~

맵다 맵다 하면서 자꾸 자꾸 먹어가구..

이거 안매운거 맞죠?

하고 물어보니까..

주인아주머니.. ㅎㅎ

초등생들도.. 잘 먹는다궁.. ㅎㅎ

웃으시네요^

 

빨랑빨랑 사진 찍고.. 먹자 먹자..^^

요긴 메뉴가 너무 이뻐요^^

다음엔.. 점심메뉴를 먹으러 가야지..

 

밥을 먹고 나면..식당을 둘러보지 않을수가 없어요~

아기 자기하게 꾸며놓으셨는데..

크리스마스분위기 물씬..

겨울분위기 물씬..

마치.. 동화나라에 온것 처럼..

 

 

 

카페가 딱 어울릴듯한 분위기 인데..

아주 맛있는 낙지 요리 전문점을 하고 계세요^^

계산할때.. 달콤한 사탕..

매웠던 입을 살짝..달래주라고 주시던데요^ ㅎ

우리가 참..늦게 저녁 먹으로 갔었거든요^

9시 넘어 갔었는데..

운이 좋았어요^^

 

춘천 우두동 낙지..

오후 12시 부터 오후 3시까지 점심시간..

그리고 오후 5시 부터 밤 11시 40분까지 저녁식사..

시간 꼭.. 잘 보고 가세요^

 

낙지의 메뉴판 입니다.

내가 보기엔.. 나랑.. 오빠는 매운맛의 1단계로 만족해야 겠슴당..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2단계부터..5단계 까지..함..도전해 보시는 것도.. ㅎㅎ

 

춘천 우두동의 낙지..

함.. 가보세요^

매운맛이 잘 어울리는 낙지볶음.. ㅎ

예전엔 정말 매운맛을 잘 먹었는데..

한살 더 먹어 그런가 왜 매운맛에 약해지는지.. ㅎ

먹다보면..잘 먹겠죠^^

매운맛이 중독성이 강해서

먹고 나면 또 ...잊어먹거든요~ 매웠다는 기억을..

 

아마도 또..찾게 될것 같아요^^ ㅎ

예쁜식당.. 예쁜맛.. 찾아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