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에서도 유명한 병천순대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0. 25. 15:47

본문

반응형

춘천에서도 유명한 병천순대..

어디에서 왔을까..

천안 병천에서 온걸까?

춘천의 병천순대는 오래되었다..

내 기억속에.. 간간이 들르는 속풀이 순대국..

뭐.. 술을 먹어서 속풀이가 아닌..

늘.. 쌀쌀할때.. 따뜻한 국물이 그리워질때..

편하게 찾아가면 그런곳이다..

만천리.. 만천 주유소 뒤쪽에.. 작고 허름해 보이지만..내부는 깔끔한 순대국밥집..

 

 걷절이 김치가..반질 반질 윤이나서..보기만 해도 침이 고여~

그리고 넓적한 깍두기..

이곳의 반찬은 달랑 두개^^

달랑 두개라도 순대국밥 먹기엔 충분한 반찬이랍니다.

 

 

 강원도의 김치.. 색갈부터 다르지 않나요^^

전 매번 먹으면서 느끼는 강원인의 자부심.. 김치.. ㅎㅎ

 

 보글 보글 순대국이 나왔네요~

순대만 달라하면 순대만 주고.. 고기좋아하는 분들은 순대랑 고기랑..섞어서..

난.. 순대가 좋아서 순대만^^

 

 야채가 가득 들어가 있는 순대국..

순대가 아삭아삭하죠^^

뽀오얀 국물이 일품이죠^^

비린내.잡내 안나구..난 그래서 좋더라...

 

 요건.. 취향에 맞게 넣어 드시면 좋은 다대기 입니다..

 난 뽀얀 국물 그대로 먹는데..

이날 따라.. 사진 찍느라.. 붉은 다대기를 한숫가락 ..팍팍..

매운 청양고추 다진것도 팍.. 마늘팍팍..

새우젓 쬐금..

ㅎㅎ

 

 맛있어 보이죠^^

아.. 또.. 출출할 시간이네..

난. 왜.. 이런걸 이시간에 보는걸까.. 참..나.. ㅎㅎ

 

병천순대 위치는 춘천시 동면 만천3리..

033-244-0082 랍니다.

순대국밥 1인분 6000원..

지금은 순대국만 하시더라구요~

 

지난해 구제역 때문에.. 조금 힘들긴 했나 봅니다..

그래도 여전히..손님이 많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