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무이예술관 체험공간 30년간 메밀꽃을 그리신 정연서화백의 예술공간 평창가볼만한곳으로 추천^^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10. 12. 17:58

본문

반응형

 평창무이예술관  체험공간 예술공간 평창가볼만한곳으로 추천^^

 평창여행 요즘 여행이라는 말이 나에겐 조금 낯설다.. 일년 동안 아니 이년동안을 강원도 곳곳을 누비다 보니.

 여행이라는 걸로만 꼭... 다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여행??? 출장이 아닌 여행으로 말이죠~

 아주 간만에 글을 써보네요~ 지난 여름 주말에 다녀온 평창여행중에 평창무이예술관에 들렀었죠~

다양한 체험도 할수있고 유난히 맘에 들었던 메밀꽃 그림의 열쇠고리도 다시 한번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폐교를 재 활용해서 탄생된 평창무이예술관은 예술인들이 모여 작품활동을 하고 갤러리로도 활용되는 곳입니다.

조각과 서예작품 그리고 유화작품도 만나볼수 있었어요~

평창여행하시게 되면 한번쯤 천천히..여유있게 다녀와도 좋을만한 곳입니다.

흥정계곡 가는 길에 있네요~  30여년간 메밀꽃을 그리시는 정화백님하고도 인사를 나눌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2018평창동계올림픽덕분에~ 자유롭게 평창을 이곳저곳 다닐수있게 되었구~ 특히나 강원도래요^^ 홍보단으로도

취재도 신나게 할수있는 2016년~ 평창 속속들이 더더더 알고 싶은데 일단은 무이예술관부터^^ 고고고~

 

의뢰받은 작품을 하고 계시는 중..

내가 젤로 부러워하는 그림 잘 그리는 분....들..

요기서 직접 작품활동 하시는 것도 보고~

 

평창무이예술관은 처음 방문이 아니다..

종종 평창에 가면 그냥.. 한번 들러보는 곳이다.

입장료가 있기는 하지만..그정도는 나에게 투자 개념으로 충분히 가치가 있는 곳이죠^

평창무이예술관의 출입문~

야외조각 전시도 볼수있고~

날씨가 좋은 날 한여름이라.. 푸르른 날이였네요~

오랫만에 회상하니 기분이 남다르다...

 

매표소~

1인 3000원

단체 3000원

이정도면 뭐~ 가뿐하죠^

 

야외에 멋진 조각들도 보고~

일단 마당이 넓어서 좋네~

푸른 잔디밭에~

 

평창무이예술관~ 늘 변함이 없어요~ 내마음이 변해있을뿐~

 

천천히 둘러보시면 좋을듯~

나에게 예술 감각은 없나 봅니다.

그림보는 눈.. 작품 보는 눈.. 아직 잘 모르겠어요 ㅎㅎ

 

실외 작품 감상하고~

실내 작품도 감상하고~

4인 4색

서양화. 서예 . 조각. 작업실과 전시실. 체험실~

 

멋지죠^

평창무이예술관

 

30년간 메밀꽃을 그리신 정화백님~

작품 전시실에서 메밀꽃을 4계절 볼수있다..

 

삐그덕 거리는 마루바닥에 ~

터벅터벅 홀로걷기~

 

새롭게 단장한 체험실

핸드폰고리. 목걸이. 열쇠고리~ 체험비 5000원

담에 하고 오는 걸루^^

 

정연서 화백님의 메밀꽃 갤러리..

어디 정씨세요? 오호~ 나랑 같은 종씨에 같은 항렬~

 

풍성한 메밀꽃 그림들~

 

 

살아있는 메밀꽃들 같아 보여~

나~ 사실 정말 유화 좋아함......

 

 

짜릿하네요~

정연서 화백님의 그림..맘껏 보고 왔다~

갑자기 친해진 기분^^

 

 

힘있고 은은한 서예작품도 보고~

음악이 흐르고~

 

 

내가 좋아하는 차 도구도 많고~

차사발도 있구~

부럽부럽~

전망좋은 전시장~

차도 한잔 마실수있답니다.

 

이쁘지~

평창무이예술관 무이도방~

 

카페에서 차한잔^

전망대에서 바라본 무이예술관의 야외 풍경~

 

요즘은 체험학습실로도 많이 이용된다고 하시네요~

뒤편에 학습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구요~

 

 

정연서 화백님의 작업실도 구경할수있었어요^

감사감사~

마치 내가 작가인양..이런 저런 포즈도 만들어 보공^

작가의 방..

작가의 작업실~

 

오상욱조각실

 

무이도방~

각자의 개성이 담긴 안내판으루^

 

 

평창체험여행~

무이예술관에서 해도 좋겠어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고 떠들고~

 

화가의집~

펜션으로도 사용된다고 합니다.

 

가을에 회상하는 여름풍경

나름 괜찮은데요^

요기 혼자 있으니 바람소리좋고

괜찮았어...

 

 

정연서 화백님 감사드려요^^

작업실도 보여주시고~

지금 작업중인 그림도 보여주시고^

그간의 스토리도 잠시 들을수 있었네요~

 

나~ 요고 너무 맘에 듬..

유화작품중에 요건 나두 할수있을것 같아..

아이들이 가장 많이 하는 체험이라고 하네요^

나두 아이처럼 담에 가면 해봐야지...

열쇠고리 이쁘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