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맛집/ 큰바위가든에서 닭갈비와 막국수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1. 29. 14:14

본문

반응형


화천맛집 / 큰바위가든에서 닭갈비 와 막국수

우리동네 내가 자주 가는 단골식당~ 큰바위가든~

닭갈비를 예약해놓고~ 부랴부랴 달려달려~

제주도 우도 분들에게 강원도 막국수와 닭갈비 맛보여주기~


우리집안 가족행사 있을때 단골로 가는 곳인데요~

요기 맛도 있고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해서 자주 가게 되는 곳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친절하셔서~

한겨울엔 만두국도 맛있게 먹지요^

조만간 만두국 먹으러 가야겠엉~

산천어축제를 보고나서  늦은 점심으로 선택한  큰바위가든


11명이 예약하고 갔더니..우리 꼭 잔칫날 같아 ㅎㅎ

하긴 요즘 매일매일이 나의 잔칫날입니다.

매일 점심을 외부에서 먹다보니~ 잔칫날이 따로 없어요~

그래도 사람들끼리 어울려가며 맛있게 왁자지껄 같이 먹는  시간이 행복해~~~

산천어축제장에서 먹는 산천어빵~

작으마한게 맛나...

산천어축제장에서 오들오들 떨다가~

점심먹으러 고고씽~

산천어축제 야간낚시는 2월 15일까지~ 연장운영한다고 하네요~

얼음축구. 얼음낚시 . 얼음썰매~

산천어축제는 이번주에 끝나는가 싶었지만..

얼음낚시는 모르지만...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하는 야간낚시는  2월 15일까지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나도 밤낚시 한번 해볼수있겠다...

날씨가 추워졌다... 따끈해졌다가..

가족들끼리 ~ 컬링도 해보고 얼음축구도 해보고~

산천어축제의 여운을 다시한번 즐겨볼수있을것 같다.


올해 새롭게 생긴 포토존....


엄마의 추억속으로 따라가보는 뽑기....

이거 국자에 한번 해먹었다가 엄청 혼났었는데..

이번에 친구들과 함께 해봤는데 은근 재미있었다.

천원의 행복...


설탕을 연탄불에 저어가면서 녹이고  그후에~소다를 넣으면 부글부글....

요렇게 설탕가루 위에~모양을 펼쳐놓고~

원하는 그림으로 마무리 찍어내면 땡~

잘 말려주어야 하는데.. 아니 잘 식혀주어야 하는데..


성질 급하면  이쁘게 안되던걸요^

우린 우주선 ㅎㅎ

날아라 우주선.....

은근 맛있엉~


산천어축제의 하일라이트 맨손잡기도 구경하고~

맨손잡기는 언제봐도 즐거움...

다른이의 고통이 모든이의 행복이 되는.. 차암..아이러니하지만..

이거 대체 희열을 느낄수 있는 것이다.


산천어맨손잡기 진행하시는 분이 정말 잘 이끌어주신다...

모두.. 이 재미에 ~ 산천어맨손잡기 시간을 일부러 기다렸다가 보는 거죠~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올해는 잡아 잡아~ 하는 노래도~

잡아주세요^^

산천어맨손잡기 오프닝...

물속에 들어간 4인의 행동이 재미있어서 연타로 올려봅니다.

한분.. 물에 풍덩..................안하셨어요 ㅎㅎ

요런 이벤트는 진행자의 역량에 따라 관람하는 사람들의 즐거움이 두배가 됩니다.

ㅎㅎ 이런 재미.. 이런 위트.. 반전...


1박2일의 복불복을 연상시켜주는~

산천어축제 맨손잡기..

내가 해볼수는 없지만..

산천어축제장 가면 하루에 한번쯤은 꼭 보고오는 코너입니다.

올해는 금반지 이벤트가 있어서~

산천어맨손잡고 금반지도 찾고~


산천어맨손잡기~

이친구도~ 산천어맨손잡고 금반지도 찾고~

완전  기특한~

금반지 한돈 반돈..이렇게 있는데

어린친구가 한돈짜리를 ~ 축하축하~

산천어축제를 즐기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겨우 한시 맨손잡기를 관람하고~ 간동면으로 고고씽~

모두들 배고파서~ 식사 주문해놓고~

그런데 산천어축제장을 빠져나오는 시간만 거의 한시간 가량...

걸어서 끝과 끝으로 이동했더니...


닭갈비~

큰바위가든표 닭갈비입니다~

반찬은~요렇게~ 나와요~

오음신선주와~ 옥수수막걸리~ 그리고 닭갈비와 막국수로 맛있는 점심을 먹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