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천어는 잡고 싶은데 낚시의 기다림이 싫을때 이정도 추위쯤이야~ 산천어맨손잡기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4. 1. 12. 00:30

본문

반응형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2014 문화관광 대표축제인 산천어 축제의 하일라이트~

산천어 맨손잡기^^ 산천어는 잡고 싶은데 낚시의 기다림이 싫을때~

집으로 돌아갈 시간은 다가오고 산천어는 구경도 못했을때

이정도 추위쯤은 우습다라고 말할수있는 사람들이 모여 맨손으로 산천어를 잡아봅시다~

 

낚시의 기다림이 지루하신분! 이정도의 추위는 문제없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도전하는 맨손잡기입니다.

접수 후 제공되는 반팔, 반바지를 입으시고 산천어가 뛰노는 맨손잡기장으로 입수하셔서

맨손으로 산천어를 잡으시면 됩니다. 어린이를 위한 또 여자들을 위한 경기를 따로 진행하는

세심한 배려도 느껴보시고 체험 후 따뜻한 족욕탕이 마련되어 있으니

추위 또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평일에 즐기는 산천어 맨손잡기는 지역주민에게 큰 기쁨과 재미를 준다~

날씨가 화창한 날이면 화천 산천어 축제장을 찾아간다.

화천에 살기 때문에 더 화천산천어 축제를 자주 갈수있다.

외지에서 오시는 손님 맞이~

오랫만에 보는 친구들.지인들 모두 화천산천어 축제장이 만남의 장소이다.

 

 

산천어 맨손잡기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1. 맨손잡기 참가접수를 한다.

2. 산천어를 담을 비닐봉지와 갈아입을 반팔티와 반바지를 받는다.

3.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준비운동을 한다

4. 행사장에 뛰어들어 산천어를 잡는다.

5. 진행부스에 마련된 족욕탕에서 몸을 녹인다.

6. 구이터 또는 회센터에서 신선한 산천어를 맛본다.  

 

매일  오전 12시 부터 오후 2시. 4시에 열리는 산천어 축제의 하일라이트인 산천어 맨손잡기는

산천어 맨손잡기를 하는 참가자 보다.. 보는 재미가 더 쏠쏠하다~

유난히 추웠던 날씨~ 추운날씨에는 하늘이 맑아서 좋다~

부지런히 서둘러 화천산천어 축제장을 나가봤다.

시간안배만 잘 한다면 각각의 시간들에 맞추어 하는 이벤트를 알뜰하게 볼수 있다.

산천어 맨손잡기 오후 2시타임에 갔는데 ~ 마침 일반 참가자 분들의 맨손잡기가 시작되었다.

서울엔 한파 주의보가 발령되었던 날.. 이곳 화천도  정말 춥고 바람도 있었던 날이다~

오후 2시 이긴 하지만..추운날씨~

 

 

이정도 추위쯤이야~ 하고 들어갔던 아이들도~ 보이고~

씩씩하게 한마리씩 산천어를 가슴에 품고 있는 아이들~ 대견하기 까지 하다.

맨손잡기를 지켜 보는 사람들의 응원이이어진다.

 

 

 산천어를 잡은 기쁨이 추위를 잊게 만드나 봅니다~

 

 

산천어를 잡은 친구와 못잡은 친구들의 차이~

끝가지 기다렸다가 잡는 친구들~

올해 모두 좋은일만 있을겁니다.

추운겨울 산천어맨손잡기 해본 친구들이니까..

그 느낌 아니까^^

올해 어떤 어려움도 굳건히 이겨나갈거라 믿어요~

 

일반 참가자가 끝나고 다른곳으로 가려하는데~

특별 참가자 분들의 맨손잡기 시간이 있다고 하네요~

화천군 지역에 군인장병이시네요~

와우~ ㅎㅎ

 

 

평일엔 각각의 부대에서 외출을 나와서~ 산천어 축제를 즐기고 가신답니다~

이렇게 산천어맨손잡기도 참가하셨네요~

평일엔 화천의 민.관.군이 함께 즐기는 날이기도 하죠^

 

 

맨손잡기 하기전에 ~ 살짝 이렇게 ~ 맛보기 게임도 한답니다~

이렇게 하신분들은 산천어 한마리씩 추가로 주시기도 하죠^ ㅎ

세명의 장병들이 먼저 나와서~

찬물에 ~ 풍덩

시원하게 입수 해주시네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짜릿합니다.

그 차가운 느낌..진짜 아니까~

겨울철에 학교 다닐때~

다리가 없던 관계로 두개의 개울물을 맨발로 건너서~

학교에 갔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우리동네 선배.후배 들은 모두 한번쯤은 겨울찬물에 맨발로 담가본 경험들이 있죠~

 

 

 오들오들~ㅎㅎ

추워하는 모습도 보이고~

산천어를 잡아야 겠다는 의지의 눈빛도 보이고~

정말 추워서 흔들리는 눈빛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산천어 한마리 잡으면 추위도 금방 도망가죠~

 

 

여기 저기서 잡았다~ 환호성이 들려옵니다~

마침 방송국카메라도 몇개 보이고~

인증샷도 찍어 달라고 ~ 카메라 앞에 다가가는 분들 ~

정말 보는것만으로도 짜릿하고 유쾌하지 않으세요^

이런맛에 맨손잡기 꼭 시간되면 보러 갑니다~

 

 

산천어 잡으신 분들 추카추카

 

산천어를 잡았다 놓치는 기분... ㅎㅎ

잡았다 놓쳐본 사람들만 아는 그 기분이죠~

 

 

잡았다 놓치고~

잡았다 또 놓치고

 

 

 

다시 또 잡고~~

 

 

 

 산천어 구경좀 하자?

 

 

놓치지 말고 꽉잡어~ 가서 구워먹자^^ㅎ

 

 

신나게 산천어를 잡고 퇴장합니다.

산천어맨손잡기가 끝나면 족욕탕으로 이동해요~

그래야 꽁꽁 얼어버릴것 같은 몸을 녹일수 있거든요~

올해 내가 산천어 맨손잡기를 할수 있을까? 없을까?

해보고 싶은데..아직 용기가 나지 않아요 ㅎㅎ

날씨가 따땃해지는 한날...

생각해봐야겠어요^

 

 

산천어 맨손잡기가 끝난 후..평화로워보이죠^^

 

산천어 맨손잡기 평일 3회 주말 5회 운영됩니다.

 http://www.narafestival.com/01_icenara/?f_code=02_04

 

산천어축제 홈페이지 참조

 

 

 

 

 

산천어 맨손잡기 행사는

배머리교 아래에서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