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맛집]화천애호박토마토요리 콘테스트 대상작품 큰바위가든의 애호박토마토오리불고기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4. 1. 7. 11:30

본문

반응형

 [화천맛집]화천애호박토마토요리 콘테스트 대상작품 큰바위가든의 애호박토마토오리불고기

 화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농산물은 파로호 애호박이다. 그리고 두번째는 고랭지 토마토

 울 동네 손님이 오시거나 화천산천어 축제를 찾아 오시는 손님에게 가장 먼저 자신있게 소개하는 곳이

바로 큰바위가든이다. 나의 오랜 단골집이자  화천에서 가장 깔끔하고 맛갈 스러운 맛을 내는 식당이기 때문에

지난번 제주도 여행일정과 겹쳐서 화천애호박토마토요리 콘테스트에 참여할수가 없었다.

몇달동안 함께 화천농업기술센타에서 음식아카데미 과정을 함께 했었는데

요리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높으셔서 이번에 요리 콘테스트에서 당당하게 대상을 수상하셨다.

오늘은 우연히 화천비타민을 찾아 오신 손님들과 함께 그 대상 작품의 요리를 맛볼수있었다.

너무 급하게 예약 전화를 드렸는데 그래도 이렇게 빠르게 요리를 내어주시더라구요^

알록달록 예쁘면서도 아삭한 야채와 오리불고기와의 만남이 참 잘 어울렸습니다.

대상 받기에 충분한^^ 카카오 스토리 인증샷 올렸더니 인기 짱이었습니다^^

 

 

대상작품인 애호박토마토오리불고기 입니다~

대상수상이후~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많다고 하네요~

물론 입소문이 참 빨라서 말이죠^

이번주말에 남원에서 손님이 오신다는데

요기서 한번더 먹어야 겠어요^^

 

 

 

테이블이 바뀐게 있더라구요~

숲가꾸기에서 나오는 나무를 이용한 펠릿을 이용하는

테이블이 눈에 뜨이더라구요~

 

 

 

처음보는 것이기에 한번 자세히 열어 봅니다 ㅎ

 

예약 손님들이 아직 안와서 혼자 식당을 스케치 할수 있었네요^^

사실 이곳 손님이 많아서

이렇게 텅빈 모습을 사진으로 담는게 쉽지 않았는데

오늘은 행운이네요^^

 

 

오늘은 메인 요리에서 토마토가 잠시 출장중이구요~

계절이 겨울이기도 해서 그렇습니다~

뭔말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패쑤~

 

 

 

그냥 오리로스 생각하고 먹을까 했는데 문득 대상 받으셨던 요리가 생각나서~

 

 

요렇게 한상인데 단돈 4만원이네요~

넷이 완전 배불리 먹고~ 헉헉 했답니다.

그리고 방바닥이 얼마나 따끈한지..

나른해서 도저히 나갈수 없더라구요 ㅎㅎ

찜질방 저리 가라 수준이라서^^ㅎㅎ

이곳 큰바위식당의 매력이죠^

한번 앉으면 가기 싫다는 ㅎㅎ

 

 

 

배추 속이 겨울엔 무척 달달한 맛이라는 거~

다들 아시죠^

우리집 저온 창고에도 요래 배추가 남아 있는데 ~

고추장 .된장 찍어 먹음 완전 맛있어요^^

 

 

오리불고기를 익히면서 직접 담그신 옥수수동동주 한잔 합니다.

화천은 요즘 낮에도 음주단속하더라구요~

다행이 오늘 딱~~~~~~~~한잔 했는데~

방이 따끈따끈해서 오래도록 앉아서 이야기 나누다 보니..

음주운전에 걸릴일이 없었지만

다른 분들은 혹시라도 화천 여행중이시라면 참고하세요~

운전 안하시는 분들은 양껏 드시고~ 운전대 주인은 적당히.. 절주..금주 하세요^^

안전운전이 최..최 상책입니다.. 아시죠^^

 

 

큰바위식당의 자체 개발 오이피클~

아삭하니 짜지 않고 개운하면서 달달한게 오리고기나 삼겹살.닭갈비에 딱입니다.

 

 

김치랑 .백김치 그리고 무우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지역의 농산물을 위주로 사용하시니 로컬푸드 식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아삭이 고추 장아찌도 정말 맛있어요^^

함께 식사하신 분들이 맘에 들어하셔서~ 두배로 행복한 날이었답니다.

밥 먹고 가까운 화천의 바로파로 축제장으로 고고씽했지요^

 

화천읍에 산천어축제장도 있지만 화천5개 읍면중 ..면단위에서는 각 면마다 자체 겨울축제를 하고 있답니다.

우리동네 간동면에서는 바로파로축제가 열리고 있죠^

화천산천어 축제의 20분의 1 규모로 보시면 되요^

주말엔 완전 사람 많으신거 아시죠^

화천산천어 축제를 즐기기 위해서는 평일에 오세요^ㅎ

 

 

 

큰바위가든

닭갈비. 막국수.오리구이.오리불고기

강원도 화천군 간동면 간척리 배후령터널 인근

033-442-680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