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 세계겨울도시광장 에서 3D입체미술. 4D라이더로 만나는 입체예술미술관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1. 20. 00:30

본문

반응형

 얼음나라 화천 세계겨울도시광장에서 즐기는 3D 입체 미술관

4D 라이더 (입체영상체험) 그리고 세계 겨울도시 9개국의

의상입어볼수있는 체험을 하고 따뜻한 차한잔 할수있는 여유까지

2013년 세계 겨울도시광장 화천에서 즐길수있는 코스입니다.

해마다 조금더 특별함을 보여드리기 위해준비한 이번 세계겨울도시광장의

입체예술에 한번 빠져보세요~

화천읍 상리 물레방아공원에서 만날수있습니다.

 

얼곰이 친구들도 보이네요~

 

 

 입장료 만원에 화천사랑상품권 5000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화천사랑상품권은 화천군 관내 모든곳에서 사용할수있는 현금기능이 있는 상품권입니다.

주유소.도서.음식점.커피숍등등에서 사용가능해요~

 

 

 입장하면 안에서 3D 로 명화를 볼수있는 안경을 줍니다.

저도 안경을 쓰고 봤는데 역시..

내가 움직이는 대로 보여지는 모습이 약간씩 달라서 재미있더라구요~

어릴때 보았던 매직아이가 생각나기도 했어요~

그것보다는 조금더 섬세한 예술작품이어서~

잠시 보고 있으면 그림에 빠져들것 만 같더라구요~

 

 

 지난해는 러시아 호두까끼 인형들이 즐비해 있었는데 ~

올해도 이곳 심심치 않은 재미를 주는 곳입니다.

문화와 감성을 느낄수 있는곳~

세계 명작을 입체 영상으로 만날수 있는 특별한 체험

산천어 축제에서 만나볼수있어 좋아요~

화천에 사는 저로서는 문화적으로 약간 변방에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영화나 미술전시등을 볼수있는 기회가 많지 않죠~

산천어 축제기간중에는 다양한 문화행사들이 많아서

화천군민에게도 무척특별한 시간을 보낼수있습니다.

 

화천을 찾는 지인들과 함께 보고 또 볼때마다

느낌이 다르게느껴지는 감성이 생기네요~

 

 

 유럽여행을 생각나게 하는 그림이

 나를 한참이나 붙들더군요~

작년한해.. 국내여행에 빠져 있다 보니 해외여행을 못가봤더니..

비행기 타구.. 날아가 보고 싶더라구요~

요즘 스멀스멀..여행하고 싶다는 생각이~ 불쑥~

 

 

 한타임..두타임..

사람들이 물밀듯이 약간 빠져나간 사이..이곳을 찾는것도 좋습니다.

나는 혼잡함을 조금 피하는 성향이라서 ~

그러다 보니.. 남들보다 걸음이 느리거나 걸음이 빠르거나 하게 되네요~

이렇게 조금 부지런한 가족분들과의 만남도 가질수있구요~

 

 

 아빠와 아이의 공감~

같은 곳을 바라보는 모습이 그림만큼이나 아름답죠~

 

 증강현실엽서~

 하나하나 모르는 단어들도 알게 됩니다~

 

 

 입체 미술관을 빠져 나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커다란 물레방아~

이곳이 물레방아 공원이거든요~

화천세계겨울도시광장이라고 불려지는곳 ~

평소에든 대형물레방아가 있어 물레방아 공원이라고도 불리워집니다.

물과 추위가 만들어낸 커다란 얼음이 화천의 강추위를 실감나게 하네요~

 

 

흑 용의해는 가고

이제 뱀의 해가 왔으니..

올한해도 무탈하게 좋은 일들만 생기면 좋겠네요~

 

 

 세계의 겨울 9개 도시

어떤 나라일까 저도 무척이나 궁금해서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9개 국가의 전통의상을 입어 볼수있는 체험도하네요~

무료라니..

아이들이랑 함께 하면 좋겠죠~

저도 입어 볼까 하다가.. 배가 고파서 ~쪼르르...식당으로 고고씽했네요~

아마도 축제가 끝나기전.. 평일에 한번쯤 체험해 보면 좋을듯해요^

 

 

 

우리나라.왕의 복장을 한번 해볼까 해요^

 

 

 부담스러워하지 마시고 체험하시면서 인증샷도 ~ 찰칵^^

 

 

 4D 라이더 ~ 입체 영상체험..

 앞에서는 신나는 영상과

움직이는 의자..

아웅..이거 하고 나면.. 다리 풀려요~

너무 힘주고있어서..ㅎㅎ

에너지 ..다이어트에는 최고인듯합니다 ㅎ

신나게 ~ 모험을 떠나요^^

 

 

세계겨울도시광장을 둘러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따뜻한 차 한잔 생각나실겁니다.

홍차.녹차등의 차를 한잔 할수도 있구요~

차는 입장하는 분들에게 1회 무료로 제공되구요~

추가로 주문하실경우만 돈을 받는다고하시네요~

 

세계 겨울 도시 광장

2012년 1월 5일 부터 1월 27일까지

운영시간 : 오전 9시 부터 오후 9시 까지

화천읍 상리 40-2 (물레방아공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