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청/금산여행]이색체험 한순간에 벌레먹은 사람들 맛은? 키울쥬쥬프랜드

충청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6. 8. 11:02

본문

반응형

충청 금산여행에서의 이색체험.키울농장

쥬쥬프랜드에서 너무나 깜짝 놀랄일이 있어서..

처음엔 이쁜 풍경들 귀여운 동물들이 많아서 즐거웠는데..

말로만 듣던.. 벌레를 먹던 사람들 때문에 적잖이 놀라게 되었죠~

그것도 지금 며칠 지나고 나니 추억이네요~

 

쥬쥬프랜드는 곤충&애완동물 전문업체인 KIUL(키울) 농장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살아 이쓴 동물과 식물.자연과 환경을

체험할수 있는 종합 체험학습장 브랜드입니다.

약 2000여평의 부지에 실내 체험장.습지체험장.광장.야외곤충체험장.나비동산.나비체험장

야외체험장 소동물번식장.등 여러 시설을 두루두루 갖추었네요~

 

쥬쥬프랜드 (키울)

관람시간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간단한 먹거리를 준비해 원두막 쉼터에서 소풍즐기시면 됩니다.

금산군 진산면 만악리 492-4번지

 041-752-3347

  010-9061-6529

 

쥬쥬프랜드 체험농장은 2011년 체험학습시설 대상농가네요~ 

 

 

 

 

 

 

단순할수 있는 벽을 동물농장 답게 이쁘게 벽화를 그려 넣어서 단조로움이 없어지고 보는 재미가 한층 더 커졌다..

 

산양에게 먹이도 직접 줄수 있는데..

저는 보는건 잘 해도 이렇게 직접 먹이줄 자신은 없거든요~

아이들의 순수함이 빛을 발하는 시간입니다.

 

 

 

 

[ 설가타 육지 거북 ]

육지 거북은 채식성으로써 먹이는 야채나 과일을 좋아합니다.

애호박.치커리.청경채등   열대 동물이므로 사육시 보온이 중요합니다.

스팟램프와 UVB 등은 필수적으로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수명은 50년 이상입니다.

사육시 한쪽면은 스팟으로 보온을 해주시고 다른쪽은 약간 시원하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거북이가 따뜻한 곳과 시원한 곳을 알아서 돌아 다니기도 합니다.

너무 많은 습도는 안좋을수 있습니다.

 

 

토끼가 도망가지 않고 먹이를 잘 받아 먹으니까..아이가 아예 토끼장에 둥지 틀었어요~ ㅎㅎ

아이들의 마음은 정말.. 본받고 싶어요~

나에겐.. 없는 마음.. 순수함이 느껴지니까요^

설가타 육지 거북이가 우리에서 탈출을 감행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설가타 육지 거북이에게 먹이는 주는데..

아이들도 겁이 없지만..설가타 거북이의 친화력도 대단하네요~

 

산양 가족인듯해 보이죠~

산양도 아이들도..서로 반기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가족 단위 체험객들이 많아서..

즐거운 표정들을 많이 볼수 있었어요~

 

다양한 체험장들이 한눈에 볼수 있어서..

아이들 따로 부모님 따로.. 볼거리 즐길거리가 되겠더라구요~

 

 

벌레는 밥도 되고 약도 된다. 

 곤충은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다량함유되어 있는 영양덩어리라고 합니다.

이런 곤충은 여러 나라에서 즐겨 먹는 음식이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갑자기..사람들이 우르르..

캬악.......................

으잉...

우리 아빠 어릴때 나무 장작 패다가 굼벵이 잡아 먹는 모습 본기억이 있긴 한데..

이렇게 작은 벌레들을 시식하라고 접시에 놓아 주어서.. 어찌나 놀랐는지..

신기해서 맛 보시는 분들은 그럭 저럭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아웅..저는 선입견 때문에.. 아직은.. 자신없더라구요~

 

 

장수 풍뎅이

나비체험장

 

 

벌레 먹은 사람들...........

한순간에 벌레들 앞에서 즐겁게 벌레 먹는 사람들..

석이님 이외에도 잘 드시더라구요~

작은 보리새우 튀김정도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아웅.. 저는... 어쩔...............

내 옆자리에서 아작 아작............ㅋㅋㅋ

이거 뭐..미워할수도 없구..

제발..나에게 한개라도 안주기를 바라면서.. ㅋㅋㅋ

빨리 먹으라고 재촉했던 기억이 나네요~

당분간 뽀뽀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