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양강처녀상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 31. 05:00

본문

반응형

 소양강 처녀상..

 춘천 소양대교 옆

 겨울연가 종영된지 한참 되었는데도 아직도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고 있습니다.

 어둑어둑해지는 시간

 소양강 처녀상..

 지나다닐때는 몰랐는데~

 소양강 처녀가

  야해요~

 내 마음이 야한가..에잉..

 

  날씨가 정말 추운데도.. 오리배 타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소양강처녀를 노래하는 노래비도 있네요~

 

 차에서 내려 일부러 소양강처녀를 본건 이번이 처음이다 보니..

 이렇게 되어 있는지 몰랐네요~

 

 

 

 자연의 생명이라는 제목으로 소양강 쏘가리를 형상화한 조형물입니다.

 화천하고도 연관이 있는 조형물이네요~

재질은 스테인레스스틸인데요~

1940년 전후 일제가 대륙침략을 위한 에너지원으로 화천댐을 건설할 당시 춘천역에서 화천까지 건설자재를

운반하던 케이블카 교각의 일부라고 하네요~

뭐든지..알고 보면..새로운 눈이 생겨요~

 

오리배가 동동 떠있습니다.

춘천호의 겨울풍경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