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성읍목장의 가슴설레는 일몰

제주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2. 3. 00:30

본문

반응형

   제주 성읍목장의 일몰..

   성산일출봉앞의 시드게스트 하우스에서 지내면서..

   성읍목장으로 가는 길이 주요도로가 되었다..

   초록이 물든 성읍목장에 목초가 너무 푸르고 이뻐서..

    이곳이 성읍목장인줄도 모르고 있다가.. ㅎ

    지인들이 올려주는 메세지 보고.. 아.. 여기가 성읍목장이구나...

   바람이 많이 부는 제주.. 허허 벌판..

    게스트하우스로 돌아가는길에.. 일몰을 보게 되었다..

   그것도 너무나 강렬한 일몰을..

 

멀리서 보면 불타는 듯한 제주의 하늘..

그리고 목장 한가운데 있는 소나무 밭..

너무 좋은 그림들이다..

 

바람 많이 불고 추워서 오들오들 떨면서..

사진찍었던 기억이 새록새록난다..

흔들리는 갈대..

갈대 바라보면서.. 그 모든 장면을 담고 싶어 하는 욕심..

하지만.. 담아낼수 있는것에 한계를 느끼면서..

아웅...

너무... 감동스러워...

근데...참...바람 많이 분다...춥다...........

 

성읍목장의 초록이..

 

멀리 보이는... 커다란 바람개비.. ㅎㅎ

이글이글... 해가 끓어 오른다..

일몰인데도..일출처럼..차고 오르는것 같다..

 

붉게 물들이며 가라앉는..태양..

그러게 사그라지며..가라앉는 태양을 오래 오래 지켜봅니다..

 

구름속에 숨었다..

다시 빼곰이 얼굴을 내미는 숨바꼭질하는 태양..

제주의 노을이 그렇게 물들고 있네요

 

 

붉게 물들어 타는 저녁놀~~~~~

 

 

 

 

이렇게 푸르른 목장이 너무 보기 좋죠^^

이겨울에 보기 힘든 모습이라 더.. 좋은거 같아요^^

초록이 물든 제주의 성읍 목장..

올해 마무리..이곳 제주에서 하려구 준비중입니다..

아웅..기대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