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커피축제가 열린 강릉항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0. 31. 12:53

본문

반응형

강릉 커피 축제를 보려고 돌아 돌아..  

속초 대포항에서 회먹고 양양 낙산해수욕장에서 일출보고 다시 낙산사를 들렀다가

주문진 칠공주불고기에서 아침겸 점심을 먹고.. 시간 맞추어 커피 축제를 보러 강릉항으로 고고씽했어요~

 

경포호수에서  쭈욱............. 현수막을 따라 가긴 했지만. 강릉항까지.. 몇번 물어 물어 갔더랬다..

아.. 아직 내가 강릉을 잘 모르는 구나..

몇번 다녀가긴 했지만.. 아직  멀었어.. 좀더 댕겨 봐야 겠군.

강릉 지리를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쬐금 더.. 현수막을 달아야 하지 않을까..


 넓고 푸른 바다.. 멋지다..

여기가 강릉항 입니다..

이렇게 푸른 하늘과 멋진 동해바다가 참 잘 어울리죠^^

 

 

 

 강릉 커피축제가 벌써 3회네요~

이번엔 얼마전에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한 언니랑 같이 갔어요^^

언니가 생두도 구입하고 싶다고..

물어 물어 찾아갔네요~

 커피가 대중화 되고 테이크 아웃이 많이 늘어나서..

이젠 바리스타도 많아지고.. 나두 바리스타에 관심 많은데..

내년 쯔음엔 도전해 볼 .. 분야입니다.. ㅎㅎ

기대 많이 하고 갔죠^^

강릉항에 커피 향이 가득해서 좋았습니다..

조금 미미한 부분도 많았지만...

기대많이한 만큼..아쉬움이..있었죠~

 

그나마.. 넓은 동해바다랑.. 푸른하늘이 있어서..아주.. 다행이었습니다..

 

 강릉 커피 축제 내년엔 임영관으로 찾아가야 겠어요^^

제법 축제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사람들도 많고..

테마투어 버스도 있으니까..시간을 좀.. 넉넉히 가지고 오는것도 좋을듯 하구..

아쉽게 원두 커피 한잔 못했네..

어차피..테라로사에 갈거니까..

간단하게.. 칸타타 믹스 타먹고 헐.............

 

 

 잘 볶아주어야 커피 맛이 좋습니다^^ 

 

 

 

 

 조기.. 조.. 귀여운 아이.. 아주 열심히 하더라구요^^

오목조목한 손이 너무 귀여웠어요^^

 횟집보다.. 커피숍이 더 많을까..

예쁜 커피숍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잔.. 분위기 좋겠당~

 

 

 

 

 

 

 경포대에서도 뭔가 행사를 한다기에 차를 세워 둘러보았다...

 휴식 나온 사람들...

 옹.. 여기가 아닌 가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