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침식사 바다의집에서 성게비빔밥. 성게미역국 완밥^^

제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2. 22. 07:30

본문

반응형

제주도 아침식사 바다의집에서 성게비빔밥 .성게미역국. 전복비빔빕 완밥^^ 너무 맛있어서 한그릇씩 다 먹을수 있을것 같아 ㅎㅎ

이왕이면 제주도 아침식사도 소문난 맛집 에서 하면 더 좋겠징^^

웰빙영양식 아침식사 바로 여기 바다의집에서 맛있게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수 있어서 좋다.. 제주지인의 추천 역시 만족해요^^

맛있는 녀석들도 다녀간 바다의집 인기메뉴 완전 섭렵하고 왔죠^^ 제주도 아침 식사 되는 곳 궁금하시죠^

아마 아무 준비 없이 아침을 먹으려고 하면 어디로 갈지.. ㅎㅎ 고민될수도있어요^^ㅎ 성산에서는 고민고민하지마~ ㅎ

요기 아침에 성산일출봉 일출은 못봤지만 성산일출봉의 멋지고 근엄한 자태를 보고 광치기 해안에서 놀다가 제주도 아침식사가 어디쯤에서 먹으면 맛있을까 고민하다가 제주지인의 추천을 받아 요기서 다 먹었는데 ㅎㅎ 우리 배가 고팠을까? 우째 바닥을 다 드러내고 반찬도 말끔하게 먹어치웠던.. ㅎㅎ 바다의집 인기메뉴를 각자 하나씩 주문하고 맛있게 나누어 먹었는데요^ 요기서 정말 즐거웠었던 기억에 자꾸 웃음이 나네요^

요기 인기메뉴는 성게비빔밥 성게미역국 전복비빔밥.. 뭘 먹을까 고민도 없이 우리 모두 먹어보자^^ ㅎㅎ 그래그래 ..

아무 고민없이 모두 주문했는데요^ 어찌나 푸짐하고 신선하던지  맛있옹^^  아마 제주도 가면 꼭 들렀다가 오기로 마음속에 약속^^

아침 바람 찬바람에 ^^ 어디로 갈까나? 제주도 아침식사?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아차차.. 요기는 성산일출봉 근처예요^^

우도가 바로 코앞에 닿을듯 보이는 바로 그곳에서^^


성게비빔밥.. 아침인데도 손님이 많아서 ㅎㅎ 미리 예약 하고 가도 좋을듯.. 우리도 자리가 없어서 차에서 잠시 기다렸다가 먹었거든요^^

역시 맛있는 집은 어떤 시간이든 인기 짱이얌^^ 사진 찍는데 조용하게^^ 여행은 사진이지.. 남는건 사진 밖에 없더라구요^

사진 보며 그때 그날들 생각하고 추억하고 그래서 자꾸 찍어대는 ㅎㅎ 잼나 잼나^^

아침 일출 찍는 사람들 보다는 조금 늦게~ 성산일출봉에서의 아침을^^

포동포동 해진 셀카놀이도 해보고^^

기분 좋아진 표정 ^^ ㅎ 밤새 잘 잤으니까요^

이렇게라도 키커 보이고 싶은 그림자 놀이 ^^

길어진 내 그림자가 너무 맘에 든다^^

바닷가에서 타보는 승마체험도 재미지겠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죠^^

성산일출봉 구경도 식후경으로^^ ㅎㅎ

맛있는 밥으로 먼저 배를 담뿍 채워주어야 뭐든 다 좋게 보이고 아름다워보이는 법^^

전복비빔밥에 초장 이쁘게 발라서 주는 언니 ^^

쎈쓰쟁이~ 사랑을 이렇게 표현해주네요^

나도 다음에 누군가랑 같이 오면 요렇게 해주어야지^^

하트 뿅뿅~

먹을 준비 끝 ^^

성게비빔밥이랑 전복비빔밥 그리고 성게미역국^^


성게미역국도 사이좋게 나누어 먹어 봅니다^

후룩후룩~


앉아서 다녀가신 분들 이야기 보는 것도

낙서같지만 낙서 아니구 모두 추억이야~



제주도에서 흔하게 겨울 반찬으로 나오는 늙은 호박

요고 조림으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겨울 내내 일용할 양식 ^^

난 이런 늙은 호박 보기만 해도 좋더라..

웬지 푸근하고 푸짐한 농부의 정이 담겨있는거 같아서


성게미역국에도 성게가 가득^

알알이 노오란 성게알 톡톡 터진다.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


먹는 즐거움의 행복함...

현지에서 먹는 그 맛~

집에오면 그리워 지는 맛이다.


푸짐한 전복비빔밥

어디 가니까 전복 달랑 하나 썰어 넣어 주었던데

요긴 세개씩이나^^ 완전 쪼아^^

성게비빔밥도 한입~ 두입 ~ 술술 넘어가네요^

아웅~ ㅎ

이거 여자들끼리 이렇게 먹어도 되는 거임??

너무 맛나게 먹었다..

맛있게 냠냠냠 잘 했엉~


제주도에서 널리 알려진 인기메뉴 성게비빔밥. 성게미역국.  

바다의집이 원조메뉴라고 하네요^

원조 답게 아주 푸짐하고 맛깔 스러웠어요^^


내가 제주도를 여행하는 내내 맑음..

우도가 손을 뻗으면 바로 닿을듯한..

아주 가까이 보인다.



간판을 보니 맛있는 녀석들도 다녀갔다는

와우~ 다시 보기 한번 해볼까나..

여기 한그릇씩 메뉴당 한사람이 한그릇씩 모두 했을듯..

1인 3메뉴 완판.. 웬지 그러했을것 같은 ㅎㅎ


웰빙영양식 제주의 별미

맞아 맞아 바다의집 메뉴가 모두 웰빙영양식이였어~


바다의집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 366-1

064-784-888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