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섭지코지맛집 / 모랑가주 고기국수랑 흑돼지주물럭 입맛살려주네~

제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2. 21. 12:00

본문

반응형

섭지코지맛집 / 모랑가주 고기국수랑 흑돼지주물럭 입맛살려주네~ 섭지코지 주변 맛집 요기 추천^

제주도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이고 현지인들의 단골집이니 그만큼 믿고 먹을수 있는 곳이라 소담하면서도 편안해서 좋다.

성산일출봉을 멋진 뷰에서 바라볼수있는 곳~ 섭지코지 그리고 아쿠아플래닛~ 광치기 해변~ 성산일출봉주변에 여행지가 많죠^

올해들어 벌써 세번째 제주도여행 그런데 아직 성산일출봉을 못올라 가봤다는.. 다음번엔 꼭 성산일출봉먼저 올라갈것이라 예약^^

마음속에 예약을 우선 해본다..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에서는 오래걷기와 높은곳 올라가기는 안되니까 드라이브와 낮은 평지 위주의

비자림을 보는 걸로 여행을대신했다. 점심시간에 이 근처에서 밥먹기란? 쉽지 않아요^ 왜냐면 모두 점심시간에 손님이 모이니까.

우린 살짝 비켜 먹어야 여유있게 밥도 먹고 맛도 음미할수있다니까요^

제주도에서 먹고 싶었던 고기국수랑 흑돼지두루치기 원없이 먹었다. ㅎㅎ

회를 좋아하진 않지만 있으면 먹는데 이렇게 현지에선 현지 음식을 먹어주어야 하니까요^  우리부모님께서는 회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이번 여행에서는 회보다는 돼지고기 위주로 많이 먹었네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주변에서는 12시에서 1시는 피해서 점심을 먹는게 좋아요^^

모랑가주는 네비게이션을 참고하고 찾아가시는게 좋다는 ㅎ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113-3 위치해있어요^


흑돼지두루치기랑 고기국수 주문했어요^^ 문어가 먹기 좋게 모양좋게~


모랑가주~

이름이 독특하죠~

이름이 뜻이 뭐래요? 물어보고 싶었지만 음식주문하고 음식 먹느라 잊어먹었네요~

먹고 나니 생각나는 거 ㅎㅎ


제주도로 오실래요?

난 이말이 너무 좋다

그리고 물병도 맘에 드네...

언제든지 가고 싶은 곳이니까^^


제주도 여행 하면서 맛있는 집을 알고 있다는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뭐드실까요? 중식.일식. 한식. 돼지고기. 전골. 해물탕.. 피자..등등 ㅎㅎㅎ

분위기 있는 카페랑 해안도로등등 ~

양이 작아보이나요? ㅎㅎ 먹다보면 작지 않다는 점 ㅎㅎ

흑돼지두루치기랑 문어가 익어가면 문어 먼저 먹고 돼지고기 익어질때 야채를 넣고한번더 익혀주면되요^

매콤한 맛이 기분까지 상큼해진다.

일단 제주도가 대파를 여기저기 많이 사용하네요~

콩나물도 그렇고 ~

별거 아닌것 같은데 여행지에서 먹는 맛은 정말 다르다.



콩나물이랑 대파채 그리고 무채를 넣고 같이 볶아주어요^ 반찬도 딱 안성맞춤

과하지도 않고 맛있는 ^^


고기가 익어질때까지 심심하고 출출하니까~

고기 국수 하나 먹어주면서 입맛을 달래줍니다^

고기국수는 따끈따끈할때 바로 먹어야 맛있어요^

넷이서 나누어 먹으니 금방 호로록^^

가격도 착한데 고기 수육도 넉넉하게 내어주시네요^

이제 고기 국수도 먹어본 여자^^

마늘도 넣고~ 무우장아찌랑  상추랑 한쌈 한쌈 먹다보니 막걸리 생각이 저절로 난다.


오동통한 문어^^ 흑돼지두루치기 ^

밥을 야무지게 볶아 먹어야지^^

콩나물이랑 대파를 쬐금 남겨두었다가 넣어 먹으면 더 맛나다...

물론 볶을때 더 달라고 하시면 주시겠죠^




바닥까지 박박~ 긁어 먹었던 볶음밥 ^^


모랑가주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113-3

064-782-553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