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한경면 맛집 연탄구이전문 제주도 알동네집 자투리고기 제주도 가면 또 가야쥐

제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5. 12. 12. 00:06

본문

반응형

한경면 맛집 연탄구이전문 제주도 알동네집 자투리고기 맛있네요^ 다음 제주도 여행하게 되면 또 가게될것 같아.

한경면 저지리에서 1박을 하는 첫째날 저녁은 제주도의 자투리고기를 먹게 되었다.

맛있는 생고기 연탄구이로~ 연탄가스에 민감한 사람이라 처음에 은근 걱정했는데

통풍도 잘 되고~ 무엇보다 신선한 야채랑 자투리고기의 생고기가 참 부드럽고 맛있었다.

지난번 한라산 다녀왔을때 갔던 그곳보다 쬐금더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만약 그때 친구들과 다시 제주도 자투리고기 먹으러 간다면 아마 주저없이 이곳으로 갈것 같다..

매우 만족이라는 기분을 남기고 온 알동네집.. 기분좋은 맥주 한잔과 함께 제주도의 밤이 깊어간다...

여행일자 2015년 12월 3일

생고기 색갈 참 곱죠~

윤기 좔좔~

탱탱한 생고기~

 

김치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배추 어디꺼 쓰셨는지 물어보니... 역시나 강원도 고랭지 배추로 김치 담그셨데요

강원도에서 왔는데 강원도 배추 사용하신다고 하니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

역시 고랭지..고냉지 배추 으뜸.. 짱^^

 

고기굽기 스텐바이~

누가 구울까 ~ 내가 구울까...

그런데 함께 갔던 언니가 고기를 모두 먹고 식사가 끝날때 가지 구워주셨어요^^

완전 고마움.. 언니도 늘 구워주던 고기를 먹다가 구워본것 참 오랫만이라고 하시는데

고기를 잘 구워서 자신의 또다른 재능을 발견하셨다고 ㅎㅎ

근데 언니 진짜.. 고기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용^^

  자투리고기... 숨겨놓고 먹는 다는 뒷고기랑 같은 개념이겠죠~

 양이 푸짐하죠~

많은 사람들이 함께 먹었으니.. 아주 기분좋은 저녁식사로 ~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편하게 먹고만 와서 ㅎㅎ

다음엔 막내가 고기를 구워 보도록 할께용^^

김치랑 반찬 리필을 많이 하게 된다..

왜냐면 입맛에 맞으니까...

 

상추랑 쌈용야채를 직접 키우신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그런지 야채가 아주 튼실하게 컸어요~

반 접어서 아님 반 잘라서 먹을정도로

식감은 아삭아삭..

우리집 하우스에도 겨울철에 먹을 쌈채소~

지금도 푸릇하게 자라고 있는데...

식재료 만큼은 깐깐하게 사용하시느걸 느낄수 있겠더라구요

 

갓 담았는데 참 적당히 익은 절임반찬...

 

불쇼한다고 고기에 불향입히는 시간까지도 참 즐겁게 즐겼던 저녁식사..

그날 기억이 새록새록~

밤새 이야기 나누며 이렇게 많은 고기를 먹고도 아이스크림 두개랑 컵라면까지...

그날의 밤은 참.. 핫하게 보냈네요^

마음 맞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유여행~ 역시 좋아`

 

빨리 빨리 익어라... 주문을 외우고~ 아주 맛있게...

 

자투리고기 200g11000원 가격도 주변에 비해 착하고  잠깐 나누었던 사장님과의 대화 그리고 서비스... 만족 ㅎ

자부심이 있는 운영이 갠적으로 참 맘에 들었네요

아들한테 같이 오자고 카톡보내고... 다음에 함께 하는 상상까지 하면서... 여행을 계획해 보기도 했다...

요기서 간단하게 저녁먹고  1미터 피자 가려고 했는데... 배가 불러서 포기..다음에 가기로 했지요~

 

처음 연탄때문에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뜨겁게 달구어지는 연탄불을 보니.. 안도현시인의 시도 생각나기도 하고~

 

샤사삭~

음... 멸젓에 찍어 먹는 자투리 고기..음..맛나다...

멸젓에 소주 반잔 넣어서 졸여 먹으니 더 개운한 맛이 나더라는 ...

 

불꽃쇼~~~

아하 요거 진짜... 우리테이블 너무 재미있었어요

주변 손님들에게 약간.. 시끄러울수도 있었겠지만..

다행이 우린 반.. 야외 테이블에서 먹었으니.. 그리 민폐는 아니었을듯..

우리들 덕분에 더 즐거운 저녁식사가 함께 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아잉.. 고기 땡기네~

2박3일 연말 이모임 저모임 워크숍을 다녀오고.. 낮잠을 잤더니만...

지금 이러고 있네요 ㅎㅎ

내일은 또 평창에 가요

주말에 평창에서 새로운 분들과의 미팅도 있고 ~

약간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를 해보기도 하고~

일욜엔 아이들과 삼겹살 파티 해야겠당..

 

뽀글뽀글~

된장~

어허~ 저녁을 잘 먹었는데

이거보니 한밤중에~ 식욕이 땡기는... ㅠㅠ

 

불쑈쑈쑈~~~~

 

알동네집 약간 아담한 집이예요~

제주 여행길에 들려봐도 좋을 만한..

갠적으로 아주 만족했음을...

 

내년 2016년엔 가족동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해봅니다.

우리가족 3분의 2정도 모두 참석해 보는 여행... 연필두타스의 인원이..

즐거운 가족여행을 한다면.. 요즘 내년 여행계획하는 재미로 살아요^

제주도의 밤이 깊어가는 모습...

그때의 생각이 아련하게 추억되는 밤...

올해.. 뉘엿뉘엿 해가 지듯..

하루하루 달랑거리는 달력의 날짜가 지나가네요~

크리스마스날.. 기다려집니다..

그때도 요기 들러야지.. ㅎ

 

알동네집 주변에서 가볼만한곳.. 저지오름이 있죠

이곳이 바로 저지리에 위치해 있으니까요^

 

아담한 저지리 마을 지도 참고하시고

여행하시게 되면 들러보세요~

출출해지는 겨울밤...

굿나잇~~~

 

 

알동네집 / 자투리고기 연탄구이전문

제주도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064-772-333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