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 춘천빠네잘하는집 애막골 소호~안내 - 전화번호변경. 업종변경됨.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5. 9. 3. 10:27

본문

반응형

춘천 소호 업종 바뀌었답니다. 지금은 부동산에서 전화번호 받으셨다고 해요

전화하시는 분들 참고해주시고요 저도 이거 일정시간 공지후 포스팅 삭제하도록 할게요



춘천맛집/ 춘천빠네 잘하는 집 애막골 소호~베이컨크림파스타를  빠네로 맛있네요^

춘천애막골 참 간만에 가본 소호~ 여전히 명불허전.. 쬐금 한산한 시간에 찾아가서 손님은 많지 않았지만 나름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수있었다.. 빠네찾아 삼만리 ... 어쩌다 보니.. 춘천 빠네 잘하는 집..검색해보니.. 그닥.. 안나오지만..그나마 검색되는 곳은 브레이크타임이어서 쉐프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더라구요~ 아쉽지만.. 다른곳으로 가야했기에.. 영월에서 고속도로 달려달려~ 집에 가는 길에

오늘은 꼭 먹고 말겠다는 의지로~ 찾아간 곳이라.. 몇몇곳은 주말이라 쉬기도 하고 오후엔 파스타도 안한다하고..

김유정역앞엔 너무 멀고 ㅠ 우여곡절끝에 찾아간 소호~ 요긴 이미 알고있었기에~ 하겠지뭐..당연한듯 찾아가면서도

혹시나.. 브레이크타임 걸릴려나...걱정했는데 다행이 풀타임이라서 맘편히 먹고 왔다.

삼일째 크림파스타 ㅎㅎㅎ 쭌교 아니면 안될일이었지~

 

역사적인 날이라고도 할수있는...

목.금.토 ~

그런데도 자꾸... 생각나는 맛이라서 작정하고 마트에서 크림파스타 재료를 구입하기도 했답니다.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수 있으니까..주말엔 가족과 함께^^

이번 빠네는 조카를 위해서~

빠네로 집에서 먹기에는 빠네용 빵이 있어야 하니까..

인터넷 보니까 있긴 하던데.. 소량판매가 아니니까...

통식빵사서 파먹고 만들어 먹으면 될듯

베이컨크림파스타를 빠네로 주문해봅니다.

빨리 나와서 좋던데요~

다만 아쉬운건 음료가 따로 주문이라서..

근데 내가 알기론 후식을 미리 주문해서 먹어도 되는걸로???

예전엔 그랬는데 말이죠~ 몰것다.. 넘 간만에 갔어...

배가 고파 간게 아니라...약간 출출..오후 5시 전에~ 어중간한 시간에 식사 ㅎ

이쁜 조카 아니었음 바로 집으로 돌아왔겠지만 말이죠~

소호~점심식사후 아직 정리되지 않은 테이블~

점심시간 바쁘셨나보네요^

 

소호 분위기가 좋았어요~

나름 조용해서 ㅎㅎ

우리 둘이 소근거리며 이야기 했어요~

 

정리되기 전이지만 실내 뷰~~~ 한번 보시라구~

 

음식 기다리면서 한컷~

조용히 실내를 둘러봅니다.

요리에 관심많고 전공중이라

자꾸 같이 다니게 되요~

역시 요즘은 이탈리아 요리에 관심증가..

다행이 나랑 식성이 맞아서 잘 돌아 댕기죠^^

누가 보면 애인인줄 알겠어^^

 

오래전.. 동생이랑 다녀왔던 곳인데

그닥 많이 바뀐거 같지는 않다..

내가 주문한 단호박크림파스타~

요거보단 빠네가 맛이 더 좋았음.. ㅎ

 

빠네는 역시~ 빵을 크림에 콕콕 찍어서 먹는 맛이 일품이죠~

빵이 잘 안보이지만

빠네 맞습니다 ㅎ

 

빵이랑 샐러드 피클~

요래 한상~

둘이 오붓하게~

 

발사믹소스향이 은은히 퍼집니다.

요즘 발시막향... 자주 맡아보네

 

빠네에 담겨있는 빵으로 충분~

요건 못먹었어요

사실 배가 불러서....

난 소호 1호점에서 먹었답니다.

 

 

업장변경되었답니다.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 힘드시다네요

부동산으로 바뀌셨데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