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 오너쉐프가있는 피자와 파스타 전문 이탈리안 레스토랑 빈체로 춘천점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5. 9. 1. 13:55

본문

반응형

 춘천맛집/ 춘천피자와 파스타 전문 이탈리안 레스토랑 빈체로 춘천점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네요^

요즘은 느끼한크림파스타가 땡긴다. 조카와 함께한 데이트~

간만에 저녁을 먹기로 하고 간곳이 바로 빈체로 춘천점이다. 오너쉐프도 만나뵐수 있었네요^^

조카는 지금 한림성심대 조리과 재학중.. 교수님이 운영하시는 가게인데

꼭 한번 나랑 같이 가고 싶다고^^ 간만에 그 소원이루어주었다.

사실 몇번이고 가려했는데 참..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삼일내내 크림파스타 먹고 오늘도 롯데마트에서 크림파스타 재료 사오고~

자동차 타이어 갈았는데 ㅜㅜ 발란스도 안맞아서.. 그것까지 보고~ 엔진오일도 교체하고

하루에 가뿐하게 돈50 깨졌네~ 그래도 나의 안전을 위해서 꼭 해야 할일이죠^^

 

알리오올리오~ 자주 먹는 메뉴는 아니지만 ~

냉장고를 부탁해...요즘 아주 푹 ~ 빠져서 보고 있거든요~

채널 돌릴때 마다 생겨난 요리프로 종종 보곤 하는데~

그때마다 따라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샘킴이 자신있게 만들어 냈던 알리오올리오~

빈체로의 특징은 음료가 서비스라서 좋았다~

1인 주문시 1메뉴당 1인에 음료가 나오는데~ 다른 곳은 음료비용을 다 정산하자나요^

 

코스로 먹어볼까 했는데~

조카가 기냥 파스타 먹자고 해서~

고모 지갑 생각해 주는 거나??? ㅎ

 

 

암튼 알리오올리오 맛있게 먹었어요~

수저로 마지막 마늘까지 박박 먹었어야 했는데

배가 불러서 ㅎㅎ

나중엔 피자에 마늘 얹어 먹으니 그것도 맛나더라구요~

피자는 고르곤 졸라 피자루~

만만하니까요^^ ㅎ

얇은 도우에~ 꿀찍어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 갠적으로 아주 좋아해요~

야채샐러드 많이 올라간 것도 좋긴 해요^^

조카는 통새우크림파스타~

음료두잔 천천히 먹고~

식당 둘러보는 중에~ 음식이 뾰로롱 나와주었어요^^

내폰... 꼬지지해 보이네~

얼마전 착한 기변...이상한 기변..어쩌구 하는거 했는데

폰이 안좋더라구요~

조만간 바꾸긴 해야 하는데....

대체폰으로 받은 기변폰이 볼트...

그런데 자꾸 폰에서 열이 나더라구요~

도저히 귀가 뜨거워서...

걱정도 되구~ 기냥 반품시켰답니다.

뭘로 바꾸지... 그나마 삼성이 젤로 나은듯..

 

파스타 주문했는데~

빵이랑 음료 나오니까~

맘에 들어요~

요런 메뉴로~ 가격도 참 착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새우크림파스타~

보고있으니까 또 또 먹고 싶어지네요~

통새우 네마리....

새우 나도 먹어봤다 ㅎ

크림파스타~ 맛이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잘 볶아져서~ 먹기 부담도 없고

가끔..밀가루 뭉텡이 나와서 입맛 베리는 경우도 있는데

요긴 수저로 파스타 남김없이 먹었답니다.

 

피클도 아삭하니 맛나고~

보관도 잘 되고~ 신선한 느낌이 들어서 더 좋았다~

 

나의 알리오올리오~

요즘 파스타 먹는 일이 많아졌어요~

자꾸 땡기고 우연찮게 먹을일이 많아졌다

 

고르곤졸라 피자 도우가 봉긋~

바삭해서 맛있어요^^

 

앞으로 빈체로 자주 갈듯~

가격도 좋고 맛있구~

무엇보다 빨리 음식이 나와서 좋아요~

빈체로 춘천점의 모토가 그렇다네요~

빠르게~ 내어주는 서비스^^

 

레몬동동 시원한 물도 좋구~

후식으로 내어주는 커피

조카는 쥬스~~~

자주 가야쥐~

 

내부 인테리어 깔끔하고 넓고~

실내에~ 내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동호회 모임하기도 괜찮겠더라구요~

내가 식사하던 자리 바로 옆이 내실인데~

다음엔 나도 내실로 ㅎㅎㅎ

 

춘천이탈리안레스토랑~

파스타와 피자전문점...

단골하나 생겼습니다.

조카 기숙사하고도 가깝고~

정말 싸고 맛있는 빈체로 파스타와 피자..

그런 멘트가 잘 맞는 것 같아요^

다른 빈체로는 어떨지 몰라도 춘천점은 인정인정~

 

식사같은 식사하고 ~ 맛있게~ 즐겁게~

다음엔 뭐 먹을까나???

어제 자동차 수리하면서 마트에서 크림파스타 재료랑 사왔는데

오늘은 집에서 만들어 먹어야겠다...

살이 푹푹 찌는 소리...

크림파스타가 때론 토마토소스파스타보다 더 땡길때가 있어요^

요즘이 바로 그런날...

사실 연짱..그리 먹어대었답니다. ㅎㅎ

 

비가 살짝쿵 뿌려준 날~

개강한 조카와의 데이또 갠찮았어~

 

 

빈체로 춘천점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033-262-0075

이탈리안레스토랑

피자와 파스타 전문점

 

춘천애막골 우체국옆에 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