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관령 눈꽃 사랑나무 안녕하네요~ 삼양목장의 겨울풍경

강원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4. 1. 6. 10:48

본문

반응형

대관령 삼양목장에 들러 원없이 눈꽃을 보고 왔네요

오늘은 오전부터 손님맞이에 배달에~ㅎㅎ

바쁜 비명을 질러봅니다~

대관령의 예쁜 눈꽃 보여드리고 ~ 저는 고고씽~

오늘은 감상만 하세요~

더 멋진 모습은 곧^^

 

삼양목장에 올라가자마자~ 와우~~~

얼굴에 이는 찬 바람도..

동서남북 모두 멋진 곳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마음이 너무 좋아서 어쩔줄 몰라했던 시간이었네요

겨울 산행.. 이맛에 하나봅니다.

 

 

사랑나무라고 불리우는

한그루의 나무가 눈꽃맞으며 서 있네요~

 

 

 삼양목장 정상의 나무들은 이른아침 눈꽃가득 ~

아~~~ 가슴이 벅차 오릅니다.

 

 

환하게 차고 오르는 아침 태양도 느긋이  맞이해보는 아침

 

 

삼양목장의 꼭대기에서도 조금더 높이 떠 있는 태양을 바라봅니다.

아침 하늘이 밝지 않아서 아쉬운 마음보다는

몽환적인 모습도 매력적이네요

 

 

아~ 바람의 언덕~

 

그곳에 내가 있었네 ~

 

대관령삼양목장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033-335-504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