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천맛집]홍천터미널옆 뽀오얀 설렁탕 한그릇/큰집가마솥설렁탕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11. 26. 06:00

본문

반응형

자연과 그리고 숲과의 어울림 매화산 경영모델림에서 숲해설 실습중

이른 아침 8시에 집을 나서 꼬로록 밥도 못먹고 부지런히 움직인다고 했는데도

지난 며칠동안 쌓인 피로가 쉽게 풀리지 않는다..

아마도.. 시험이라는 무거운 짐 때문인지도 ㅎ 그래도 끝나서 시원하다~

지금은 실습시간중 아직 열흘 정도는 해야 할것 같다~

매화산 경영모델림은 숲의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위한

숲가꾸기 사업과 숲을 이용한 청정 임산물 재배사업을 복합적으로

추진하여 지역주민의 소득을 창출하고 있다.

오늘 매화산경영모델림에서의 하루는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

숲해설가 김쌤님(토끼선생님)의 숲해설가로서의 자질 기본.그리고 해야할일에 대해서~

그동안의 노하우를 쉽게 풀어주셨다~

문득 내가 뭘 하고 싶었던 것일까? 그런 생각도 했궁~

매일 며칠 또 가는데 왜이리 설레이는지^^

 

아참.. 매화산경영모델림 사진을 찍어 오긴 했지만..

아쉽게도  비가 내려서.. 사진이 불발..

잘 안나왔다~ 그래서 맛있는 밥 사진으로 ~

오늘 임도를 오르면서 매화산 경영모델림을 많이 많이 담아 올께요^^

 

 

홍천터미널옆 뽀오얀 국물이 일품인 큰집가마솥설렁탕

함께 숲해설 교육받고 계시는 분이 이곳 완전 강추하시네요~

오래도록 와서 먹어봐도 한결같으시다구요~

터미널 옆이라 찾기도 쉽고 다만 들어오는 입구가 길이 좁아서~

처음 입구만 잘 찾으시면 주차장은 넓어요^

 

 

식당입구에 커다란 솥에서 설렁탕이 팔팔 끓고 있어요~

현대식이죠^

이렇게 끓이시니~ 웬지 기대도 된다는^^

옛날 한옥집을 리모델링한거라서

들어가는 입구부터 식당내부가 약간 정겨움도 있습니다.

주방은 작은 쪽문을 오픈해 놓으셔서 식당내부로 들어가다 보면 주방이 활짝 보인다는~

 

 

김치와 깍두기 맛이 참 좋습니다~

잘 익은 김치 깍두기~

한뚝배기씩 더 먹었네요~

 

 

요렇게 뽀오얀 국물이 아주 개운하네요~

기름기를 많이 제거해서 깔끔한 맛이 나는듯해요~

호주산 고기를 사용하는데 잡내 없이 맛나게 끓여주시네요~

 

기호에 따라서 파와 후추 넣으면 되고~

깍두기 국물을 넣어도 좋고~

나는 오늘 맑게^^

 

설렁탕도 곱게 담아오시고 일하시는 분들의 친절도가 높아서

식사하시는 분들의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홍천에서는 꽤나 유명한 집인가 봅니다.

식당에 비가 오는 날이라 한산한 편이라고 하네요 

비가 안왔음 주차 공간이 여유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웬지 많이 정갈해 보여요~

국물도 그렇고 담아내어져 오는 것도 그렇고 ~

오늘 아침도 못먹은 상태로 다녀와서 그른가~

간만에 아래 바닥이 보일때 까지 먹었답니다 ㅎ

그리 양이 크지 않아서 ~매번 쬐금 남기고 왔더랬는데 ㅎ

 

 

혼자 사진 찍으려니 뻘줌 하기도 하겠지만 ㅎ

취미생활이니까요^ㅎ

그래서 풀샷 뭐 이렇게 다 안하고 간단간단하게 찍으니까

요것도 나름 잼있네요^

사실 요즘 무척 바빠요^

블방 나들이도 못가고 답방도 없이 글만 열심히 올리고

컴도 하루에 한번 겨우 열어보는 거라

빨리 실습도 끝나고 한가해 지면 좋겠네요^

 

 

가볍게 아주 맑게~ 기분 좋게 설렁탕한그릇 하면 좋을 곳이네요~

여기 추천해주신 말씀대로라면 버섯 불고기가 짱이래요^

다음엔 요기 한번 더 올날이 있겠죠^ ㅎ

사실 이곳 홍천 터미널 주변으로 올일 없을꺼라 생각했었어요^

왜냐면.. ㅎㅎㅎ 그럴일이 있었죠^ 비밀비밀~  

 

 

가격은 뭐 이정도면 ~

호주산 소고기를 주로사용하시네요~

 

식당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주차하고 식당에 들어가다 보면 주방도 보이고~

커피도 한잔 하루 있고~

천장 보아하니 한옥 리모델링 한게 딱 보이시죠~

방으로 가서 먹었는데 턱이 완전 높더라구요~ 조심하시구용^

 

외부 한쪽 옆에 있는 건물의 용도가 쬠 궁금하던데요~

들어가는 입구에 커다랗게 간판이 있는데 비가 와서 패쑤~

홍천터미널 주변 맛집 찾으시걸랑 요기로 고고씽하세요^

 

 

홍천큰집가마솥설렁탕전문점 /홍천터미널뒤편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희망리

033-434-254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