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맛집]속초 중앙시장 2대째 닭강정 맛을 이어가는 속초의 명가 40년 전통 닭강정 전문점 형제 닭집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2. 23. 00:30

본문

반응형

맛있으면 주변에 알리고 맛없으면 주인에게 알려주세요^

속초 형제 닭집 에서 전해드리는 말씀이네요

정말 위트 있으신듯해요^ ㅎㅎ

잠시 이거 문구 보고 흐뭇했습니다.

 

1박 2일 해마다 이맘때 쯤엔 미래농업교육원 수료생들의 모임이 있어

강원도 지역 어딘가에서 만남을 하고 워크숍을 합니다.

 1박 2일 워크숍을 마무리 하면서 집에 올때 사가져온 형제 닭집 닭강정입니다.

만석 닭강정 사려고했더니.. 지역 친구가.. 요기 추천해 주네요~

지역 주민들이 요기서 먹는다구..

전화까지 미리 해 주는 바람에.. 후다닥.. 잰걸음으로 다녀왔네요

함께 간 동생은 두박스 나는 한박스..

어제도 치킨 한마리 .. 먹었거등요~

속초 하면 닭강정인데.. 그냥 집에가기엔 무척이나 아쉬워서요^

닭강정 사가지고 미시령을 넘어 집으로 오는 동안..

차에서 풍겨나오는 닭강정 냄새에 아주.. 힘들었네요..

가격도 조금 저렴하고 박스당 몇천원 차이 나는것 같아요~

요기 형제 닭집 닭강정 한박스 15000원에 구입했거든요

 

 

 

양도 무척이나 많아요~

일부러 더 넣어준건 아니겠죠?

그런건 아닌듯해요

요기 조기 살펴 보니..

양도 넉넉하다고 하는거 보니..

만석 닭강정 주변에 있다구 해서..주변으로 왔다갔다. 두번이나 찾아봤는데

혹시나 해서 시장 현지인분께 여쭈어 보니 바로 알려주시더라구요

만석 닭강정 바로 한블럭 뒤.. 뒤쪽에 있습니다.

속초 중앙시장을 걷다보면..닭강정 냄새도 좋고

누구나 닭강정 한박스씩..또는 두어 박스정도 묶음해서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역시.. 속초 닭강정 인기 최고예요~

우리 동네 치킨 한마리 보다 싼듯합니다.

요즘.. 너무 가격이 올라가 있어서요~

조금 아쉬움이 있긴 있는데

요기서 한박스 15000원에 구입하고 나니 나름 뿌듯하던데요

만석 닭강정 한박스 가격이 최근 올랐다고 들었거든요

전 닭강정 다 맛있습니다. ㅎ

닭을 워낙 좋아해서요

사실..닭강정 사면서.. 나 먹을 생각에 좋으면서도

정말..치킨을 좋아라 하는 친구가 생각나더라구요~

 

 

 바로 찾아가면서 보니.. 두박스.. 위에 있는게 동생꺼..포장해 놓은거구..

내꺼 한박스 포장중이시더라구요

그리고 주문중인 닭..튀김중이시구..

그리 규모가 커 보이진 않지만..실속있게 장사 하시는 듯해요^

한갓져서 좋았습니다.

북적이는 느낌도 좋지만..

웬지..한마디 더 하고 나눌수 있어 좋던데요~

 

 

 내꺼 포장중이실때 살짝 엿본 닭.. 입니다.

 

 계산하면서 보니.. 요기서 또.. 한박스 튀김중이시구..

기름 식을 시간이 없겠어요^ ㅎ

식을 시간 있음 안되겠죠^

 

 

 집에서 먹은 닭강정..

 4명이서 맘껏 먹고 남았습니다.

 처음에 양이 많지 않은듯해 보였는데 먹다 보니.. ㅎㅎ

양이 많더라구요 ㅎ

우리 아들 신이 났습니다.

애교작렬^^ ㅎ

식어도 맛있다는 닭강정.. 역시 식어도 맛있네요

사실 집에 오자 마자 아무도 없는데..

가족 기다리면서.. 몇개 먼저 시식했어요^

약간 매콤한듯하면서도 달달한 맛..

바삭하니 좋더라구요~

 

 

 

 www.형제닭집.com

남은 닭강정은 맥주한잔이랑..같이 해야징..^^

 

 

 속초의 명가 40년 전통 그 맛 그대로

1974년생이면.. 나와 거의 일생을 같이 했네요

나보다. 쪼매.. 늦게 태어났구만요^

 

 

속초 닭강정 전문점

형제 닭집

강원도 속초시 중앙동 472-14  (중앙시장내)

010-3240-4494  /  010-5246-5562

033-633-329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