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춘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감성을 자극 하는 감성예술공간 마들렌 요리에 아트를 그리다.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1. 8. 10:23

본문

반응형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감성문화공간 마들렌

돈가스를 무척이나 좋아하고 분위기를 무척이나 타는 두 모자.

그리고 조카랑 함께 저녁 춘천 나들이를 하게 되었다.

오늘은 수능일..

오늘 시험 보는 조카를 위해 시험 잘 보라구 엿이랑 찹쌀떡.

초콜릿을 사러 춘천으로 나왔는데

우린..일단 밥이 먼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검색해 놓은 덕에

바로 춘천 강대 후문 강대병원입구에 있는 레스토랑 마들렌으로 갔다.

역시나.. 들어가는 계단에서부터 감성을 자극하는 그림과 색감이..

오호.. 잘 왔네 하는 생각을 들게 하는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이다.

아기 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마들렌

그리고 정서적으로 웬지 소녀감성을 깨워주는 공간이라

더욱 흡족한 생각이 들었다.

 

돈파라는 메뉴와 돈가스 두개를 주문했다

돈파는 돈가스& 파스타 (스파게티)^^

 

마들렌에는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서 길가에 차를 세워놓기가 조금 불편할수도 있다.

길거리에 요즘 주차 단속 장난 아니거든요~

나는 강원대학교 병원에 안심 주차를 해 놓고 걸어 내려갔답니다.

두 아이들과 함께 .

아이들도 맛있는 저녁 먹을생각에 들떠서.. ㅎㅎ 룰루랄라...

다른 분들도 이곳에 차를 가지고 갔다면..안전 주차를 하세요~

몇천원 주차비 아끼려다가 우편물받지 말구요^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는데..

처음엔 뭘 먹어야 할지 어리벙벙..ㅎㅎ

아마도 처음이니까..

하지만 다음에 사랑하는 사람과 갈때는 조금더 편하게 주문하고

안먹어 본 메뉴 먹어 볼랍니다.

나는 무조건 돈가스를 맛보고 돈가스가 맛있다면..

다른 메뉴까지 섭렵하는 스타일이거든요^

 

 

항아리 수반위에 빠알간 작은 물고기들이 살아 움직입니다.

아기자기한 주인 분들의 감성이 여기저기서 느껴지더라구요~

 

핑크 가득한 공간..

거의 리폼으로 인테리어를 하셨는데 리폼 솜씨가 무척 좋으신듯해요~

조명커버.. 조명들 그리고 예쁜 꽃들도.. 모두 직접 리폼하시고 꾸미신듯해요~

이곳에서 음악회도 직접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셋팅이 이쁘게 되어 있죠^

감성예술공간 마들렌..

가게 이름도 맘에 들어요^

미리 몇달전부터 이곳을 가보려고 무척이나 별렀는데..ㅎ

그러다 보니 이곳저곳 블로그 서핑을 많이 했죠^

 

애피타이저 입니다.

요즘 이렇게 애피타이저 스프.밥.메인요리 후식.. 순서대로 주는 곳이 드문데..

아기자기한 음식들과 한가지 한가지 신경쓰는 모습들이 너무 이쁘고 고마운 생각이 들더라구요~

음식이 올때마다.. 감동..ㅎㅎ

작은 메뉴에 스타일링이 너무 좋아서요^

 

직접 만드신 피클인듯합니다. 맛을 보면 알죠^

이것 저것 물어보고 싶었는데..

워낙 저녁시간엔 바쁜걸 아니까..

기냥..얌존히..먹었어요^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핸드폰 삼매경..

이렇게 대화가 없을수도 있나 싶어서..

서로 얼굴 보며 웃고..

우리 이야기좀 하자 하면서..ㅎ

이런데서는 파트너가 좋아야 합니다.

다음엔 핸드폰을 가져가지 말아야 겠어요~

 

마들렌이란?작고 가벼운 스펀지 케이크로 주로 커피나 차에 곁들여 먹기도 한다.

 Madeleine는 가리비조개껍질 모양의 팬에 구워 가리비조개 모양을 한다.

마들렌 하나와 스프

 

자꾸 다음 스토리..다음 메뉴가 궁금해지는거 있죠^

음식이 아트에 가까워요^

 

 

샐러드에도 섬세함이 묻어 납니다.

그냥 단순하게 내어주는 법이 없네요~

작게 썰어놓은 단감 그리고 파인애플  신선한 야채와 과일이

먹는 사람들로 하여금 또 오고 싶어지게 만드시네요^..

 

 

내가 주문한 돈파 중에 크림스파게티가 먼저 나왔습니다.

오늘 낮에 김장 하신 거래처 식당에서 정말 많은 포식을 한 상태라..

아이들과 스파케티 나누어 먹었네요~

가볍고 부드러운 크림 스파케티입니다.

느끼하지 않고 좋아요~

우리 아이들..느끼할줄 알고 안먹으려 하다가..

한입 맛보고는 아주..싹쓸이를 해주더라구요~

 

 

돈&파 의 스파케티는  본인이 선택해서 주문할수있어요^

스파케티의 종류중에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되요^

 

그리고 아이들이 주문한 돈가스..

 

그리고 나의 돈가스..

다행이 한덩어리.. ㅎㅎ

이렇게 순서대로 먹다보니..

배가 부르던데요^

 

 

 

후식으로 나오는 과자 한조각도.. 아트죠^ 이뻐요^^

누네띠네..ㅎ

사진 담기 전에 아이들이 한개씩 먹어서..ㅎㅎ

다시 위치 재 조합..

한개만 먹었나?

여튼 동작 빠른 누군가가 한개를 집어 먹은 상태입니다 ㅋㅋ

가끔 우리 아들은 까먹어요^

엄마가 사진 찍는 다는 사실을..

 

초컬릿으로 접시위에 새겨진 글씨를 장난스럽게 이야기 하니..

우리 아들 깜짝 놀라더라구요~

처음엔 접시 위에 있는 건줄 알았는데..

초콜릿이라고 하니까..

손으로 찍어 먹더라구요^

내가 농담으로 이거 하루에 한번 그려놓고 계속 쓰는 건데.

망가트려서 어떡할래 했더니..

두눈이 똥그래 지더라구요

어쩌니..우리 아들..순진한거야? ㅎㅎㅎ

이뻐요^^

아이들과의 데이트도 무척 행복하답니다.

 

 

아이들은 오렌지 쥬스 한잔..

나는 아메리카노 한잔..

직접 커피 머신에서 내려줍니다.

음..............향기..맛.. 맘에 들어요^ ㅎㅎ

 

 

 

마들렌의 전경입니다.

아늑하고 이쁘고 아기자기 하죠~

까르륵..아이들의 웃음소리.

그리고 마침..옆테이블에선..생일잔치도..

이곳 중앙에 피아노가 있는 이유~

가끔 감성예술공간답게..

음악회도 하신다고 하네요~

저도 회원등록하고 왔어요~

단골손님되려구요^

음악회 하실때 초대 메세지 보내주신데요^^

그리고 ..회원카드에..멤버쉽처럼..자주 오면

일정횟수 지나서 할인도 된답니다.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20-13 2층

마들렌 (스테이크.파스타.피자 전문)

010-8201-2541   / 010-9153-0987 

강원대학교 병원에 주차하시면 되구요~

미리 좌석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