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횡성맛집]횡성축협한우프라자 둔내점 한우불고기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0. 18. 11:13

본문

반응형

횡성의 오늘.횡성한우축제가 화려하게 열리고 있겠네요~

지난주 횡성에서 1박 2일을 보내면서

횡성의 메인.. 횡성한우로 몸보신 하고 왔습니다.

횡성한우불고기

역시나 횡성에서 먹는건..그만큼 기분도 다르네요^

코스모스 축제가 한창이 우천면 그리고 둔내면에 들러 먹은

횡성 한우 불고기 입니다.

불고기 하면..살짝 달달하면서도 맛있는 양념에 밥 비벼 먹는

그런 맛에 자주 가곤 하는데..

횡성에서는 항상 가면 한우 불고기 먹고 오는듯해요~

 양념 잘 배인 한우 불고기 한상..

 

 

한우의 육질이 그대로 보이죠~

 

나는 유난히 외식을 좋아한다. ㅎㅎ

가끔.. 대접 받는 분위기..

오늘은 뭘해먹지.. 고민하기보다..

오늘은 뭘 먹지..하는 고민이 조금더 행복하다.ㅎ

집에서 먹는것도 좋지만..이렇게 밖에 나와있으면..

왜이리 여자들은 행복한건지..ㅎㅎ

 

 

다른 반찬들도 여러가지 나오지만 요고 특별하게 눈에 들어오데요~

누름 고기..

 

 

불고기 지글 지글..

살짝 익어주면 바로 먹음 되지요~

머..불고기야.. 횡성한우 불고기인데..두말 하면 잔소리

짜지 않아 좋았습니다.

먹다보면 짭잘해지는게 불고기의 특징인데.. 슴슴하니 좋더라구요~

 

 

밥한그릇.. 한숟가락 넘겨주고 다 먹었습니다 ㅎㅎ

언제나..식사시간은 즐거워^^

이곳은 횡성 코스모스 축제장이랑 가까운 곳이니까요~

횡성 한우 축제 보시고 두루두루 횡성을 보고 가실 계획이라면

코스모스 축제가지 섭렵하고 가세요~

코스모스의 향기 좋습니다.

 

 

횡성축협 한우 프라자..

횡성한우 둔내점 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쉽고 주차장이 정말 넓더라구요~

둔내 톨게이트 나오면 바로 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싸인과 손글씨 중에..김남주씨의 애정듬뿍 담긴 메모가 눈낄을 끄네요^^

요즘..정말 이쁜 부부입니다^^ 오래 오래 행복하세요^^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둔방내리 315-5 

033-345-8888

횡성축협한우프라자 둔내점 (횡성축협한우 전문점)

http://www.hsplaza.co.kr/index.ph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