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횡성맛집] 하얀 메밀가루 100% 순메밀로 만든 막국수 장가네 막국수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0. 14. 00:30

본문

반응형

100% 메밀가루로 만들어준 장가네 막국수

껍질 벗긴 하얀 가루로 만든 톡톡 끈기는 막국수의 맛

횡성에도 메밀 100% 막국수가 있더군요~

 

 지금 횡성은 코스모스 물결이 가득합니다.

 횡성으로의 1박 2일 여행을 시작하면서

토요일 코스모스 축제가 열리는 곳에 도착하기 전에 점심을 먼저 먹으러 갔다

메밀막국수.  메밀 100% 만든 막국수 어떤 맛인지..난 아는데..

 

 

 

 메밀새싹이 가득 올라가서 씹는 맛과 알싸한 메밀싹이 더 돋보이는 느낌.

100% 메밀가루로 만든 투박한 메밀 막국수의 식감을 메밀싹이 올라가 아삭하게 느껴지게해서

씹는소리가 귀에 울리는게 괜찮았습니다.

 

 횡성한우 축제 행사로 인해 횡성한우축제 기간에는 횡성한우축제장에서 메밀막국수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시원하고 개운한 걷절이랑 하얀무김치

 일부러 무김치 달라고 해서 먹은적 있는데 이곳은

이렇게 미리 내어주시네요~

100% 메밀가루로 만든 막국수는 처음드시는 분들은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을 겁니다.

왜냐면..여태껏 먹었던.. 막국수의 맛과 확실히 다르거든요~

 

 

 막국수를 기다리는 동안 감자전 부치는 냄새가 얼마나..배를 시끄럽게 꼬로록 거리던지..

기다리던 감자전이 나왔는데

감자향이 고소한게..바싹 익혀 주셔서 무척 맘에 들었답니다.

 

 사진 담으면서 먹고 싶어 침을 여러번 꼴깍 삼켰던..ㅎㅎ

배추김치 입니다.

김치가 생명인데.. 역시나..사진에서 보이는듯.. 맛도  좋아요~

  내가좋아하는 무김치~

 

 

 하얀메밀가루로 만들어낸 메밀 막국수.

미리 예약해서 간덕에 바로 먹을수 있었답니다.

음식은 천천히..드시면 좋겠어요~

뚝딱 찍어내는 게 음식은아니니까..

늦게 나온다고 보채지 마시구요~

 

 

 

 나의 막국수 먹는 방법..

육수를 넣고 바로 비벼 먹습니다.

비빔으로 먹어도 되구요~

설탕이나 식초.겨자 넣어도 되는거 아시죠~

 

 

 메밀싹이랑 배추김치 아삭 아삭 씹히는기분으로 먹었던것 같아요~

 

 

 감자전 아삭함과 쫀득함이 눈에 보이시죠^

 사실 메밀가루 전 여기서 처음 보는듯해요~

 메밀 가루 볼일이 몇번이나 있었을까요~

 이곳 장가네 막국수에서는 메밀가루도 판매하시더라구요^

 

 순메밀을 제분하면 어떻게 되는지도 알려주시네요~

막국수를 맛있게 드시는 방법까지

아마 이곳에 가시게 되면 한번쯤 읽어보게 될거에요^

 

 

 

 순메밀 막국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