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븐구이 본스치킨 횡성에서 바베큐치킨에 맥주 한잔..치맥하기 좋은곳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0. 20. 00:30

본문

반응형

보통 1박 2일 주말여행의 마지막 뒤풀이는 치킨과 맥주로 마감을 하는 습관이 있다.

치킨집이 멀면 배달을.. 치킨집이 가까우면 나들이 삼아 산책해서 먹고오곤했는데

마침 횡성 이곳은 숙소 바로 옆에 본스치킨이 있어서 숙소에 들어가자 마자..ㅎㅎ

몇시까지 영업하는지 부터 확인을한다.

짐 풀고 정리하고  저녁식사가 소화될쯔음에 어슬렁어슬렁..

하이에나처럼.. ㅎㅎ 이곳으로 모인사람들.

사장님이 우리들 입장하는 순간,.. 이곳 횡성에 축구하러온 여자 축구단인줄

알았다고...헐.........우짤..ㅎㅎㅎ

너무 체격이 좋았나? 금방 취침할수있는 트레이닝복이어서 그른가?

담날..이곳에 여자 축구대회가 있다고 하셨다..ㅎㅎ

 

 

 약간 매콤하기까지한 떡볶이 올라간 본스치킨..

 처음엔..그냥 간단히.. 그냥 잠자리에 들기 아쉬우니까..

맥주 한잔에 가볍게 치킨한조각씩..

요렇게 시작했는데

먹다보니..ㅎㅎㅎ 세마리나 먹었다는 ㅎㅎㅎ

이거 원..여자 축구선수들 왔다가 울고 가겠는걸..

다행이 이곳은 열두시 까지 영업을 하신다고 하네요~

 

 

 개운한 맛의 훈제치킨도 좋았어요~

이곳 소스가 다양해서 자기 취향대로 소스 찍어 먹음 되더군요~

 

 

 세가지맛의 소스..

과일맛.머스타드.그리고 매콤한맛 소스..

더 많은듯한 소스 종류가 있지만..

우린 요골로 만족했어요^

그냥 먹어도 좋아서 궂이 소스 안찍어 먹어도 ~

 

 

 

샐러드는 내가 다 먹은듯..

 

아마도 한접시 정도는 비운듯하네요^

여행의 묘미..

타지역에서 하루밤 보내기전..

이야기를 나누면서 하루를 정리하는 시간..

바로 치맥 시간인듯합니다.

 

오늘도 여행지에서 여행을 마무리 하며..

한밤에 치킨과 맥주잔을 기울이고 있겠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본스치킨횡성점

바베큐 전문

횡성군 횡성읍 읍하리 133-4 

033-342-892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