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여름축제]화천의여름축제 쪽배축제 /물의나라 화천으로 여름휴가떠나세요^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7. 27. 17:21

본문

반응형

화천쪽배축제의 주 무대인 화천생활체육공원과 붕어섬입니다.

붕어섬은 사계절 언제나 개방되어 있어 화천주민들의 산책공간이기도 하지요~

노랗게 피어있는 해바라기 이곳은 발지압하라고 만들어 놓은 공간이라 신발벗고

걸아가면 됩니다.

화천의 여름축제 쪽배축제로 놀러오실 준비 다 되셨는가요?

화천은 여름손님 맞이 준비가 다 되었네요^

작년처럼 멋지게 화천의 화천강을 가로지르는 하늘가르기와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높이 뻗어 있는 나무그늘아래에서 쉬엄쉬엄 여름휴가를 즐기시면 좋겠네요~

아직도 여름휴가장소 못정하셨다면..주저없이 화천을로 발길을 돌려보세요^

 

 

 초록이 무성한 여름.. 그늘이 많은 붕어섬입니다.

올해도 화천에서 아름다운 추억과 애피소드 만들어 가세요~

시간만 있었다면 요기서 맨발로 걷고 싶었는데.. ㅎㅎ

나름..아직 바쁜사람이라..

 

 붕어섬 가는길..

 요기 요 다리를 건너야 하죠~ ㅎㅎ

 저는 차를 타고 부릉하고 가지만..

아마도 축제 기간에는 차량을 통제할 거예요~

요정도 거리는 건강을 위해 걸어가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봄이 되면 개나리 벗꽃이 활짝 길을 만들어 주던 자전거 도로..

이젠 초록이 가득하죠~

싱그러움의 매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지난 여름 생각나네요~

 오늘 같은 뜨거운 날에도.. 이곳에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화천에 이렇게 큰 웃음소리와 사람들의 음성이 들리는 일은 일년에 산천어 축제와 쪽배 축제 기간인듯해요~

그 만큼 화천의 겨울과 여름축제는 이미 자리 잡은듯합니다.

바다로 산으로 계곡으로 떠나는 분들..

화천으로도 꼬옥 오시면 좋겠네요~

저는 나름..화천을 홍보하는 자칭 홍보대사거든요^ ㅎㅎㅎ

이외수 쌤도 화천의 홍보대사이시기도 하궁..

 

 올해는 특별히 이곳 붕어섬에서 생활체육공원가는데 까ㅣ 출렁다리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화천은 다리만들기의 신공입니다.

척하면 그 긴다리가 완성되니까요~ ㅎㅎㅎ

저도 운좋게 미리 만들어본 다리를 건너볼수 있었네요~

다리위에서 바라보는 화천강의 모습도 보기 좋더라구요~

이른 아침 이곳을 찾아 수면위로 떠오르는 물안개를 잡아보시면 어떨까요~

멋진 사진이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사진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도전!! 해보심도 ㅎ

단..부지런해야함니다~~

일출을 볼수 있음 좋으련만..

화천은 일출 일몰 잡기가 참..어려버요~

 

 이렇게 맑은 물에서 놀고 수영하고 신나게 즐기시고 가셔야죵^^

내일이면 화천 쪽배 축제 개막입니다.

창작쪽배경연대회도 하구요~

밤이되면 공연도 합니다.

주말여행 오디루 갈까? 고민하지 말구 화천으로 쓩~~~~~~~~~

떠나보세요~

아싸..내일은 화천에 손님이 많이 오시겠네용~

 

 카약체험.월엽편주.그리고 황포돛배. 수륙양용자전거등..하늘가르기

충분히 1박2일 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붕어섬에서는 산천어의 고장 산천어등 채색체험과 봉숭아 물들이기도 할수 있어요~

첫눈이 올때까지 물들인 손톱의 봉숭아 물이 지워지지 않으면 사랑이 이루어 진다죠~

쪽배축제에서 봉숭아 물들인 분들 모두 사랑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작년에는 생활체육공원쪽에 즐길거리 위주였다면 이번에는 붕어섬쪽으로 자리를 다 이동했어요~

그만큼 준비를 철저히 했으니까.. 맘 편히 오셔도 되고..

생활체육공원에서는 오토캠핑도 즐길수 있습니다.

발빠르게 예약을 하셔야 해요~ 이미 자리가 없을수도.

화천의 겨울과 여름은 축제의 고장이라..

확실히 즐길 준비 하시고 오세용~

 수륙양용자전거.. 지난해 타봤는데..올해도 또 타봐야죠`

비오는날 타는 재미도 좋던데요`

이렇게 맑은 하늘 아래서 물위를 돌아 댕기는 것도 좋겠죠~

아이구..벌써 부터 신이 납니다요~

전..화천이 고향이고 집이니까

아마도 매일매일 화천을 나가는 일이 생길것 같아요~

왜냐? 농산물 판매장에 흑토마토.. 매일아침 공수해 드려야하거든요^ ㅎㅎ

모든 시설을 이용하는데에는 일정 비용이 들어가지만 일정비용에 맞는 상품권도 나누어 드립니다.

상품권으로 농산물 판매장에 가셔서.. 우리지역 화천의 물빛누리 농산물 이용해주시면 완전 감사~

그중에서도 파로호 흑토마토 많이 사서 드세요^^ ㅎ

 

 

 이외수 선생님이 이름지어 주신 월엽편주입니다.

멋진 이름이죠~

이외수님의 팬들께서는  이외수쌤이 계시는 감성마을에서 열리는 특별한

이벤트와 체험을 같이 하시면 정말 유익하겠네요~

 

 걸어다니려면 다리 아프겠죠~ 그럼..자징거 타구 댕기시던가.. ㅎㅎ

화천의 명품 자저거길을 내달리시는 기분..

달려보시고 후기 쓰시기~

멋진 후기 쓰신분들께.. 제가.. 따로 선물 드릴까요~

원하는 음악 고르시면 제가 사서 보내드리죠^ ㅎㅎ

오늘 따라 기분 왕~좋은 화천이..

곧 화천에 쪽배 축제가 시작되어 저의 기분도 축제 분위기 입니다.

오늘은 미리 우리 동네에서도 또 다른 특별한 축제를 하거든요~

아웅..그것도 알려드려야하는데 큰일이넹~

 하늘가르기..무섭지 않아요~ 누구나 하늘을 가르실수 있습니다. ㅎㅎㅎ

 

화천 쪽배 축제장을 하늘나르면서 볼수있는 절호의 기회..

흥미진진하지 않습니까.. ㅎ

 해바라기 공원도 가보셔야 하구..

오잉..화천오시면 발품좀 팔아야 겠네요~

조목 조목 다 보려면..

그래도 그냥 가면 서운하니까 ..

죄다..보고 가시고.. 정이 다리가 아프시걸랑..한번 더 오시면 좋구..히~

 

 

 아이들을 위한 풀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물론 붕어섬에 있는 거구요~

 

 

 축제는 항상 개막식이 재미있는거 아시죠~

화려한 개막식이 기대됩니다~

아름다운 화천.. 많이 놀러오세요^

 

 이미 준비 다 되어 있다니까요^

이제 놀러만 오심 되지뭐..

보고만 있지 마시고..슬슬 짐 챙기셔야죠^ㅎㅎ

그리고 부르릉.. 달려오세요^

 

 

 얼곰이가 지키고 있는 화천..

화천의 시원한 여름.. 한바탕 즐기시러 오세요^

아름다운 화천.. 추억도 아름답게만드시길 바랍니다~

이만.. 화천의 자칭 홍보대사.. 화천비타민이었습니다~ 끝..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