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천어축제]아빠 산천어 많이잡아주세요^^이틀남았어요^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 28. 00:30

본문

반응형

 아빠 산천어 많이 잡아주세요^^

 아이들이 응원합니다.

산천어 잡는 분들..

 올해 산천어 축제는 1년의 휴식을 하고..

 2012년 힘차게 시작했는데

벌써 끝나는 날이 다가옵니다.

1월 7일에 시작했는데 벌써 1월 29일이 다가오네요~

얼마나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을까요~

산천어는 아무 말이 없는데.. 이러쿵 저러쿵..

조금 말은 있었지만..

 뭐.. 그런일 없고서야 뭐가 되겠습니까..

 

 올해도 멋진 축제로 거듭났던것 같습니다..

한해 한해 볼거리 많아지고  겨울축제로서의 탄탄한 기반을 갖추고..

치루어 지는 만큼.. 기대했던것 보다.. 더 많이 준비하고 꼼꼼하게 설계한것 같아..

마음이 흡족합니다.

저로인해 찾아 오셨던 분들도 많았고

주말이면 산천어 축제를 함께 다니고..

화천의 홍보에 함께 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화천탑이 만들어진 이후로 올해 가장 많은 카메라의 모델이 되어준것 같습니다..

 

 산천어 잡는 모습도 천태만상..

 준비없이 왔다가도 그냥 낚시대 드리우면 되니까요^

 못잡으면 어때요~

 잡으면 더 좋고.. ㅎㅎ

 

 

 신중하게 산천어를 잡는 모습과 겨울 축제를 즐기는 사람 사람들이 만나

추억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화천에서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들어졌겠죠~

 

 

 작년보다 덜 외롭고..더 화려해진 화천탑입니다.

 

 선등거리 불빛도 잘 정리 된듯한 모습이구요~

 

 얼음위에서 즐길수 있는 놀이마당도 다양하게 준비되었죠~

 

 산천어 구이터에 커다란 쿠이틀을 만들어 놓았는데도 많이 부족하다 하시네요~

내년엔 더 많이 만들어야 겠어요^^

 엄마랑 아이가 함께 하는 하늘가르기..

 화천 산천어 축제장을 가르는 하늘가르기.. 하늘에서 보는 산천어 축제장이 궁금하긴 한데.

 아직 저도 못 타봤네요^^ ㅎ

 축제 끝나고 화천시민을 위한 시간이 있다면 그때 함.. 타보렵니다.

 

맨손잡기..

맨손잡기를 해보신 분이라면 화천 산천어 축제에 대한 이야기거리가..끊임없이 줄줄줄..거미줄 처럼 흘러나올거에요~

가장 흥미롭고 즐거워 하는 것중의 하나구요~

또.. 가장..힘들게 보낸 시간이기도 할거에요^^

이제 화천 산천어 축제 이틀 남았습니다.

토요일..일요일..

이번 주말에도 많이 오시겠네요^

일요일 오후에는 아마도 폐막식 불꽃놀이 축제가 열릴거예요^^

시작할때 못봤으니까..올해는 폐막식 꼼꼼히 챙겨볼랍니다.

 

아름다운 화천..

산천어 축제..

못 다녀가신분들 이번 주말에 꼬옥 ~다녀가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