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민이 직접 키운 춘천 농민한우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2. 17. 00:30

본문

반응형

 농민이 직접 키운 춘천 농민한우.

 소값이 내려간다는데.. 소고기 값은 안정 된건지?

늘 우리가 먹는 한우.. 소고기 값은..정말 먹기 쉽지 않다..

너무 비싸고.. 가계소비에서.. 쉽게 접근하기가..영..어렵다..

그리고 그곳이 진짜 한우인지..

수입산 고기인지..알수 없음이.. 더 불안한 마음이 크게 느껴진다..

농민이 직접 키운 한우..

춘천의 한우농가들이 만든 한우 전문점 식당..

농민한우 입니다.

모임이 있어 점심특선으로 먹은 곰탕..

 

 보들 보들한 소고기가 잔뜩 들어가 있고..당면이 후루룩 넘어가드라구요~

 

 곰탕 국물이.. 너무 뽀얗다..

싶을 정도로 정말 하얀색이라서.. ㅎㅎ

그래도 농민한우.. 믿고 먹을수 있었습니다..

아마 다른데서 이렇게 뽀오얀 국물을 만난다면?

이거.. 뭐 넣은거 아닐까...???

이런 생각이 안날수 없겠죠~

춘천 농민한우.. 가족 여러분..

믿고 먹어도 되겠죠?

믿어야죠~

저도 농업인인데..

먹는거 가지구 장난 치면..정말.. 몰매 맞습니다..

 

 

 배가 고파서.. 곰탕이 오기도 전에 몇숟가락 했어요 ㅎㅎ

김치 걷절이랑.. 깍두기랑..

 

 걷절이는 짭짤하니 맛있는데요~

아래 깍두기는 쬐금.. 더.. 분발하셔야 겠어요~

 

 

 이곳에서 곰탕은 처음 먹어보네요~

매번.. 요기선..고기를 주로 먹었던것 같아요~ ㅎㅎ

 

 마블링이.. 장난 아니죠~

투플러스.. 오메~~~~~~~~~~~

 

 우짠데요^^

플러스가 두개나..다 붙어 있네요~

전 사실 소고기 보다 돼지고기를 좋아해서.. ㅎㅎㅎ

소고기 값은 잘 몰라요~

만날 사주는 거나 먹고 댕기고..

내돈 주고는 절대.. 네버.. ㅎㅎㅎ

안사먹죠..

가끔..어쩔수 없는 상황엔 빼구.. ㅎㅎㅎ

 

 곰탕먹고 나오면서 한우고기 구경 실컷 했어요~ ㅎㅎ

 배부른 상태에서 보니..다행이..   먹고 싶다..........................

요상태는 아니었구..

다음엔 먹어야 겠다아..........................

요상태가 되더군요~ ㅎㅎ

그래서 시장 보러 갈때..출출하면 안된다구.. ㅎㅎㅎ

 

 

 메뉴판 보니..육회는 함.. 먹고 싶어지네요~

아... 또 출출할 시간이 다가오죠~ 음..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는 부위별 소고기..

기다리고 있으라.. 내가 와서 먹어주마.. ㅎㅎ

눈도장 꽝꽝 찍어 놓고 나옵니다..ㅎㅎ

언제 인지..약속은 못하마.. ㅋㅋㅋㅋ

 

 춘천 농민한우.. 장사 잘 되면 좋겠어요~

우리 오빠도.. 소좀 키우고 있는데..

요즘 축산 농가들.. 조금 우울한 시기이거든요~

나부터 좀 먹어주어야 할까..

에잇..

 

 

농민이 직접 키운 농민한우.. 많이 드세요~

안심하시구..맛있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