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부르게 먹어두 부담없는곳 춘천 거두리 랜드킹 고기뷔페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2. 14. 00:30

본문

반응형

춘천거두리 랜드킹 고기뷔페

고기뷔페의 장점.. 일정 가격을 내고..부담없이..배부르고 지칠때까지 먹자..

그런날.. 고기가 무척 땡기는날..

그런날은 고기 뷔페가 딱이죠^^

춘천 거두리 랜드킹 고기뷔페.. 다녀왔습니다..

졸업식하면.. 짜장면 먹던 기억이 100% 인데..

오늘은 좀.. 특별하게 먹어보자..

뭐가 먹고싶냐 라는 질문에 ..돼지갈비..

헐.. 1인분 가지고는 택도 없는 녀석들이..

쌍으로 덤비는군.. ㅎㅎ

올해 졸업생이 좀.. 많다..

조카들도 중학교 고등학교.. 줄줄이.. 비엔나 쏘시지도  아니구.. ㅎㅎㅎ

가족이 너무 너무 많아서 좋은.. 우리집..

그래서 행사도 너무 너무 많다..

 

조카 녀석 초등학교 졸업식때 돼지갈비집 갔다가 돼지갈비 추가요~ 추가요~ 추가요~ 를 외치다가

결국 어른들은 고기 맛만 보시구..

배고파서 ㅎㅎㅎ 갈비탕 시켜 먹은 사건이 있었다.. ㅎㅎ

그런데 이녀석들 몸도 크고 머리도 컸으니.. 분명 지난번 보다 더 먹을텐데.. ㅎ

그래서 생각한게..고기 뷔페..

맘 놓고 허리띠 풀어놓고 먹어봐라  ㅎㅎ

그런데 역시나.. 참.. 잘도 먹는다..

 

소고기.돼지고기.돼지갈비.삼겹살.목살. 초밥.김밥.돈가스.샐러드.죽.등등..

좋아하는 음식들이 너무 많아서..

도착하자 마자 ..

밥부터 먹는 아이들 때문에..은근 걱정했는데.. ㅎㅎ

역시나.. 너무나 잘 먹어대구.. ㅎㅎ

먹는 모습이 뿌듯해서 어른들은 좋아하시구..

나두.. 참.. 배 터질때 까지 열심히 먹었던 기억..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초밥이랑.. 김밥..

점심 시간..

손님들이 그리 많지 않지만..

그래도 음식들은 바로 바로 조리 해 주니까..

기분도 좋고 먹는 기분도 훨씬 개운했다..

전에 분명 씨푸드킹이라고 샤브샤브 뷔페였는데..

인터넷 보니 고기 뷔페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래도 머.. 전에 먹은 기억이 있어서..

별 의심없이 찾아 갔습니다..

물론 인터넷 뒤지고.. 정보 검색도 좀 하구..

후기도 읽어 보고..

다들 의견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야채를 너무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 원없이드시네요~

무엇보다 ..고기를 부위별로.. 먹을수 있어서..

처음엔 가볍게 소고기로 시작했죠~ ㅎㅎ

등심보다는 다른쪽 부위로..

 

돼지갈비..맘껏 먹으라.. ㅎ

 

안창살이랑 토시살 맛있게 먹었어요~ 부드럽드라구요~

 

대패 삼겹살 인기가 참 좋았어요~

그리고 항정살.. 부드럽고..

 

목삽겹도.. 듬뿍..

가족이 8명.. ㅎ

뭐.. 흐뭇하게 먹고 왔으니까..

만족 했어요^^

고기를 배부르게 먹다니..

너무 미련 떠는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본전이 생각났나? ㅎㅎ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부과합니다.. 이 문구 참 맘에 들어요~

우리도 아주 깔끔하게 잘 먹었답니다.. ㅎ

 

 

즉석코너.. 손님을 배려해 가면서..

적당히 만들어 놓고 계시죠~

한꺼번에 만들기 보다는..

그래서 만족...

너무 고기를 많이 먹은 탓인지..

다른 서브 메뉴.. 디저트 먹는걸 깜빡 했어요^^

먹을수도 없었구요~ ㅎㅎ

 

배부르게 먹고 난 후.. 가게 안을 한바퀴 휙...둘러봤어요~

내부가 깔끔하고 정갈하거든요^^

 

밑반찬도 별로 많이 먹지 않고..

그냥 각자 좋아하는거 가져다 먹어서..

서로 뭘 먹었는지.. ㅎㅎ

난..고기 먹은 기억밖에.. ㅎㅎ

 

배부르게 먹고.. 아이들에게 칭찬 받고.. ㅎ

이날..원래 제가 쏠려고 했는데..

울 엄마가 계산하셨어요^^

아웅..

초등학생.. 5000원 할인 되네요^^

우리 아들이 나보다 더 먹는데.. ㅎㅎ

아깝지 않을정도로 양껏 먹고 왔습니다..

휴~~~~~~~~

꺼억.. 배부르다...............

 

 

 랜드킹 고기 뷔페..

 033-262-0022

 016-355-065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