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 따끈 따끈한 철판위에 돈까스가 일품인 바우하우스^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2. 3. 00:30

본문

반응형

[춘천맛집] 따끈 따끈한 철판위에  돈까스가 일품인 바우하우스^

철판위에 돈가스.. 지글지글..올라옵니다.

돈가스는 분위기 잡고 먹다보면..싸늘하게 식기 마련인데..

바우하우스의 돈가스는 다 먹을때 까지..철판위에서 따뜻하게 유지되서 좋아요~

차갑지 않게 먹어도 되구..

충분하게 뿌려져서 오는 소스도.. 잘 어울리고..

춘천의 돈가스.. 내가 자주가는 곳은 다섯 손가락안에 있어요^^ ㅎ

그곳중에 하나.. 바우하우스..전에 소개해드렸는데..

그때는.. 조금..사진을 지대루 못 보여드린것 같아서..

천천히 먹고 또 천천히 사진을 찍으면서 와야..

마음이 편하죠^^

 

이곳은 의외로 많은 분들이 다녀가는곳이죠~

겨울연가의 준상이네 집이 근처거든요~ㅎㅎ

진짜루 배용준의 집이 이근처면..아마..난리가 나겠죠~

 

이날두.. 가족이 갔네요^

모처럼.. 단촐하게..가족이서..

귀여운 공주님이 빠졌지만..다음엔 꼬옥..함께 가야죠^^

 

바우하우스 내부 입니다..정말 오래되었는데.. 그래도 깔끔하고 아담해요~

식물들이 ..커다란 화분에서 자라는 초록이들 덕분에 더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도 있구요~

동백꽃은 금방이라도 꽃을 보여줄것 처럼..통통..꽃망울이 절정을 이루고 있던데요~

아마도 지금쯤이면 활짝..피었을것 같아요~

 

예약석인가봅니다..

창가를 참..좋아하는 분들이 많죠~

저두 창가를 좋아하거든요~

 

세워놓은 조명을 가까이서 찍고.. 옆으로 누워버렸어요~ ㅎㅎ

이것도 이쁜것 같아서..ㅎㅎ

둘이 사진 찍느라..정신없이 찰칵거리니까..ㅎㅎ

사진 안찍는 한 녀석은 멍~~~~~~~~~~~~~ㅎㅎㅎ

 

바우하우스의 메뉴판이 조금 바뀌었더라구요~

지난번엔 스파게티도 있었는데..

지금은 메뉴에서 쑝~~~~~~~~

사라졌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돈가스..세개루 통일.. ㅎㅎ

 

샐러드가 넓은 접시에 가득 담겨 나오죠~

아이들은 샐러드 안좋아하죠~

잘 먹긴 하는데.. ㅎㅎ 제가 대신 다 먹어 버렸어요^^ ㅎ

 

요렇게 키위 소스에.. 야채 듬뿍..

 

스프는 빵을 콕콕 찍어 먹죠~

저는 스픈으로 푹푹 퍼 먹어요^^ ㅎㅎ

후루룩 안마시는게 다행이죠^

제가 한 먹성 하거든요^^ ㅎ

 

사진 찍느라 바쁜..사람들 옆에..

먼저 먹기 시작한 아들래미.. ㅎㅎ

참..재미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밥 먹다가.. 참..머쓱해 지는 순간이기두 하구요~

 

순서대루.. 샐러드.스프..빵..요렇게 나오고..

돈가스가 나오면.. 언능언능 사진 찍고 먹어야죠~

바빠지는 순간..

 

옹.. 이상하게 바쁘게 먹은 저녁시간..

먹고나서 왜그런가 생각해 봤더니..

우린 사진 찍느라 바쁘고..

아이는 먼저 아무런 생각없이 먹으니..

식사 시작전에 거의.. 다 먹어가는 아이의 돈가스.. ㅎㅎ

그러고 보니..옆에 식사 속도에 맞추어 또... 우걱 우걱 먹어버렸더라구요~

아이구 배야~~~~~~~

ㅎㅎㅎ

 

양이 좀.. 많아요~

지난번보다..돈가스가 작아지긴 했는데도..

역시나..양이 많아..많아요~

 

수제 돈가스예요^^

직접 만드시니까.. 그게 또 맘에 들어요~

 

폭풍흡입후..먹는...입가심..후식~~~~~~~~

아이스크림... 콜라... 커피..

참..다양하게도 주문했죠^

 

재미있잖아요^^ 옆사람꺼 한입 뺏어 먹는 기쁨도 있구.. ㅎㅎ

 

바우하우스...

유명한 건축가..

맞다.. ㅎ

그러고 보니.. 함..물어 본다는게....또 감빡했네요^^ ㅎ

담에 가면 여쭤 봐야지..

바우하우스 마루바닥이 참.. 소리가 좋아요~

옛날 초등학교 교실바닥 분위기..

   바우하우스..

 

춘천시 소양로 2가 80-1

 

033-243-377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