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의물방울 향기로운 블루베리와인 -블루베리와이너리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2. 12. 14:17

본문

반응형

 블루베리 와이너리

블루베리 와인을 찾기 위해.. 몇년간..참.. 부탁했던 곳이 많았는데..

이젠 바로 집 옆에 농장에서 만들어진 블루베리 와인을 맛볼수 있게 되었다.

몇년전..블루베리 와인을 시음하고서..

그후로..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았는데..

와이너리가 되셨네요^

 

 내가 듣고 싶어했던 말이기도 했는데 말이죠~

 드뎌.. 블루베리 와인이 우리 지역에서 소개할수 있게 되었어요~

 

 채향원에서 만들어진..블루베리와인..

달콤한 스윗와인입니다.

 

다음엔 드라이 와인을 기대해 봐도 되겠죠^

 

 블루베리 와인을 만드시는 채향원 김응수 교수님이세요~ 

 항상 새로운 소식 잊지 않고 전해주셔서..너무 감사하죠^

 

 블루베리 와이너리..

공장이라고 해야하나여~

발효실과 숙성실의.. 입구..출입문이 참 독특하죠^

부러운 것 중의 하나이죠~

 

 블루베리 와인이 잘..익어가고 있습니다..

이제..유촌리 느릅마을도 술익는 마을이 되었네요^^

 

 와인병을 세척해서 살균 소독과정을 거치는 작업이죠~

 

 모두 입병이 되어 마감되어진..와인입니다..

 

 

 공기와의 접촉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죠~

아주 작지만..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구입니다.

 

 직접구워주시는 쿠키와 만들어주신.블루베리와인을 시음했죠^

음.. 향기가.. 달콤하고 좋습니다..

풍부한 과일향기.. 그리고 달콤함이 절정을 이루죠~

 

 

 

 블루베리 쿠키가 정말 맛이 좋았는데요~ 산천어 축제때..판매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블루베리 와인입니다.

색감..맛..산도.. 음... 좋아요~

달콤하니까..

여성분들이 좋아할것 같네요~

블루베리가 몸에 좋아서 그런지.. 웬지..블루베리와인은 더 좋을것 같죠~

 

 신의물방울..

블루베리와인..

아직 끝나지 않았죠~

만약..제 12사도 까지..

아직 찾지 못했다면..

그 만화 어디쯤..잠시 등장하면  좋겠다.. ㅎ

 

향기로운 블루베리 와인..

화천산천어축제에서 맛볼수 있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