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천선등문화제에서 만난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화천여행(산천어축제)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2. 14. 01:00

본문

반응형

월드미스유니버시티와 함께 하는 평화포럼을 마치고.. 화천선등거리 문화제에 함께 참석해 주었습니다.

선등거리 및 화천 산천어 축제의 홍보대사이신 이외수 작가님..

이날..선등거리 문화제에서는 이외수작가를 백만번째로 팔로워 하신 분도 초청해 주셨어요~

그럴줄 알았으면..나두 좀..늦게 할걸 그랬엉~

 

 

정갑철 군수님과 이외수 작가님의 모습입니다.

선등거리문화제 행사와 산천어 축제를 시작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과 고심이 있었을까요~

벌써.. 10년째 행사를 하고 있네요~

선등거리 문화제도 벌써 3년차이네요~

세월..참 빠릅니다..

 

화천의 선등거리 반짝 반짝 빛나는 산천어 소망등 아래..함께 빛나는 월드미스유니버시티..아가씨들..

화천의 밤거리가 더..활발해 집니다..

 

 선등문화제 오프닝 행사로 국악고등학교 학생들이 연주를 해주었는데요~

분위기가..너무.. 산천어랑..어울렸어요~

 

미스유니버시티들이 나타나는 순간.. 웅성웅성..역시 미녀들앞이라.. 많은 분들이..급해지던걸요~ ㅎㅎ

 

 

이렇게 많은 미녀들이 화천을 찾아와서 그런가.. 화천이 밝아졌죠^ ㅎ

산천어가 밝아서 그런거라구요~~~~~~ ㅎㅎㅎ

 

우리나라 분은  어디에 있을까요^^ 잘 보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월드미스유니버시티와 함께한..화천선등문화제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