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소리감투 먹어는 봤나?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1. 11. 11. 17:40

본문

반응형

춘천 서부시장.. 남부시장..동부시장..

이바 이바 또 헷갈리는 중.. 이궁..

지도 부터 찾고 보자.. 오소리 감투.. 남부 시장이네요^

난 왜 이곳에 갈때마다 헷갈리는지..춘천에 시장이 많은 것도 아닌데 말이죠~

오소리 감투 먹으로 찾아간 ... 미란네 식당..

이곳은 오소리 감투로 아주 유명한 곳이죠~

몇년전에 이곳에서 오소리 감투를 먹고 난 이후로 비가 내리거나..

몸이 찌부둥하면.. 찾아가는 곳입니다.

그런데도 자꾸 헷갈리는건 왜인지..

내 머리속에.. 여기만 찾아가려하면 동부 시장으로 입력이 되어서용~

그건 왜그런지 나두 모르는 일입니다..

이번에도 이곳주변을 돌고 돌아 찾아갔죠~

 

 

 요것이 오소리 감투 전골이예요~

뭐.. 특별해 보이지 않죠~ ㅎㅎ

그냥 저냥 전골같아 보이죵~

 

 보글 보글 끓이지 전에.. 풀샷.. 찍어보구요^^

아주머니가 사진 찍는 모습 보고 깜짝..놀라십니다..

눈이 마주쳐서 같이 웃지요^^

그냥 놔두세요^ 우리가 좀..별나보이시죠^^ ㅎ

 끓기 시작하면 먹어야 되기 때문에..

 구수한 냄새가 진동해서.. 참을수가 없거등요^^

 

 지글 지글 막 끓어요^^ ㅎㅎ

밥을 미리 시키죠~

아줌마 밥 주세요^^

옹.. 밥이.. 밥공기가 아니네요~

 

저기 저 오소리 감투 전골을 국자로 푹푹 퍼서 말아 먹으라는데요^ ㅎ

힝.. 저는 말아 먹는거 안좋아 해서요^^

따로 따로 먹었어요^^

다른 분들은 잘 말아 드시더라구요^^ ㅎ

 

 웅... 잘 끓고 있죠~ 이쯤되면 구수한 냄새가 온 식당을 뒤 덮습니다..

 입에서 침이고이고.. 눈은 커져요^^ 먹고 싶어성 ㅎㅎ

 

 오소리 감투전골에는 세가지 내장이 들어가는데요~

 일단 오소리 감투가 뭔고하니... 뭐라구 하셨지?

뭐라구 하셨더랑..이긍.. 돼지 위라고 하셨나봐요^ ㅎㅎ

그리고 새끼집(새끼집은 돼지 새끼집) 말그대로 ~ 돼지 새끼가 태어나기 전에 사는 집..이궁.

그리고 홍창은 (대창) 이라는 내장이라고 보시면 되요~

이렇게 오소리 감투전골에는 세가지가 다 들어가구요~

구수한 시래기랑 된장.. 국물이 끝내 줍니다.

 

 그럼.. 확인해 볼까요^ ㅎ 요건..옹... 대창(홍창인가)

 요것이 그럼 새끼집인가? 잉..모르겠당..암튼.. 새끼집이랑 대창이랑 비슷한데 속이 좀 색이 다르죠^

 

 

 조기 옆에 길게 생긴것이 오소리 감투예요~

먹다보면 국물맛이 좋아서 국물이 빨리 없어지는데..무한 리필..

아이쿠..국물 좀 주세요^ 했더니.. 뚝배기로 한그릇 주셔서.. 감사히..잘 먹었죠^^

못 먹을줄 알았는데

히잉~~ 다 먹었어요^^ ㅎㅎ

 

 깨끗하게 비운거 보이시죠^^ ㅎ

식신이 강림하시어~

주인 아주머니 좋아하시네요^^ 잘 먹는다구 ㅎㅎ

잘 먹어야 복이 오죠^^ ㅎ

 

 밥도 한톨 안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ㅎ

오소리 감투..전골.. 끝내주죠^^

여기에다 술이나 한잔 할줄 안다면...

이슬이 한병 마시면 좋을텐데.

같이간 일행이.. 차도 가져왔구..

술도 즐기는 사람들이 아니라서..

다행이 음주는 없었습니다..

 

술 좋아한다면.. ㅎㅎ

아마도 이 안주에

소주 두병은 까딱 없을것 같아요~

 

 요거 요거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헛일 하시면 안되잖아요~

 

 홍창.오소리감투.새끼집 전문.. 미란네식당..

남부시장.. 지하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시면 되요^^ ㅎ

 

 미란네 식당 전화번호 033-251-1425

 

 

아~ 깜빡.. 미란네 식당 메뉴판입니다.. 그냥 넘어갈뻔 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