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산일출봉 게스트하우스 파티 즐즐~~

올레 추억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8. 21. 10:00

본문

반응형


성산일출봉 게스트하우스 파티 즐즐~~

요즘 효리네민박 재미있게 보고 있다. 털털해진 소길댁 덕분에

제주도 여행이 더 재미있어지는 것 같다.

다음번엔 제주오름투어 몇곳 하고 와야지~

성산일출봉 게스트하우스 성산항에서 우도들어가기 전에

성산일출봉 부지런히 아침에 접수하고^^ 성산일출봉의 기운 받고 나서 우도에서 나른한 하루^^

여긴 어디? 놀이터게스트하우스~

젊은이들의 추억과 낭만이 아주 가득 가득 ^^




9월 5.6.7.

9월 11.12.13

제주 여행이 잡혀있는데

이번엔 단체여행이라서.. 그런데 그 중간의 시간을  혼자서 제주에 남아 버텨볼까 생각중.. 마침

동행해주겠다는 언니두 있구.. ㅎㅎ


갠적으로 단독여행을 마니 해본적은 없지만 혼자여행할때는 역시 게하죠^^

때론 게하에서 ㅎㅎ 에너지를 얻고 갈때도 있답니다.

청춘들의 이야기를 듣고 내 청춘과 지금을 생각해보는 시간도 되니까^^

좋았던 기억이 있는 요기로 이번에 다시 가봐야겠어~

아주 기분 좋았던 추억이 남아 있는 곳이라.

아~ 여기  비밀공간이였는데 ㅎㅎ



입실시간 오후 5시

퇴실시간 담날 오전 10시 30 까지 느긋하죠~

조식도 오전 8시 30분부터 한시간~



저녁엔 역시 바베큐파티~ 안하면 서운해 ㅎㅎㅎ

게스트하우스 역시 파뤼지^^





요즘은 예전 처럼 술을 부어라 마셔라..

넘치게 마시는 스타일들이 아니라서

자신들의 삶을 잠시나마 털어놓은 여행이라서

공감대가 많이 쌓이지^^



자연스럽게 삼삼오오~

이야기가 진행되는 중~

역시.. 여행중에도 공감대가 형성되니 진지해져..

오늘은 어디 갔다 왔는지..

내일은 어디로 갈건지..




신나는 음악에

조명까지 발사~~~~~``

유후~ 젊은이 좋긴 좋다..



커다란 스피커에서 나오는 사운드가 아주 ~ 굿~



추억을

남기는 장소

다음에 여행오면 찾아가도 되구^^



놀이터게스트하우스를 살짝 볼까요~

일단 세개의 동으로 나누어져 있고

매니저분들이 따로 머무는 곳과

남자게스트하우스 여자 게스트하우스가 분리되어 있어서 좋아요~


홀로여행하시거나 가족여행하시는 분들

게스트하우스를 좋아하는 커플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2층 3층 각각 화장실과 싱크대가 있다는 ^^



커플룸^

넓은 침대루^^



옥탑방스타일의 2인용^^

아침에 자고 벌떡일어나면... ㅎㅎ

쿵하지 않도록 조심^^



금녀의 방인 남자도미토리방 ~

살짝 보고 내려왔지..





각 방에는 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다.

샤워실에는 샴푸/린스/바디워시/치약이

대형량으로 넉넉 하게 딱!!

여행가방이 좀 가벼워져도 되겠징~



한적한 마을안에 놀이터게스트 하우스~

마당도 넓어서 웬지 전원주택에 놀러온것 같아..



나는 어떤 방에서 잤을까요^^



성산일출봉게스트 하우스의 특별함.. 신나는 파티와 함께

우도에 가기전에 성산항까지 차량 픽업서비스~

와우~ 걸어가지 않아도 좋으니까.

렌트 안한 사람들에겐 역시 이런 서비스 필요하지..



따뜻한 햇빛에 수건들이 정렬하며 마르고 있다. ㅎㅎ


아침엔 샌드위치 서비스 까지~ 오호~

여행이 더 행복해지는 마음^^

성산일출봉 게스트하우스 놀이터게스트하우스 좋네~



놀이터게스트하우스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시흥리 572-5

https://playguesthouse.modoo.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