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표선 맛집 / 흑돼지두루치기로 푸짐하게~

제주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7. 2. 11. 00:53

본문

반응형

표선 맛집 흑돼지두루치기로 푸짐하게 모구리에서  ~ 흑돼지오겹살도 맛있지만 요기 흑돼지두루치기도 맛나구만요^^

제주도 먹방여행 2탄 ^^ 이번엔 성읍민속마을 쪽으로 가볼까나요^^ 표선맛집 흑돼지정육식당으로 지난번에 흑돼지구이를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흑돼지두루치기로 먹고 왔네요^^ 들깨수제비랑 제주도 명물 고사리 넣고 보글보글 볶아 먹는  흑돼지두루치기 성산민속마을갈때

요기 들러봐도 좋을듯합니다. 번잡하지도 않고 조용하게 식사할수 있어 좋았다.

제주도 가면 꼭 들러보게 되는 곳인데 요기로 와도 여전히 맛있는 간장게장과 새우장~ 쫀득하게 넘어 갑니다.

딱새우 그동안 먹는 방법을 또 잊어 먹어서... 다시 배우고 왔는데.. 다시 제주도 가면 또 어설프게 먹을것 같다. ㅎㅎ

머리떼고 꼬리 떼고 새우속살 쏙 빼먹는 법..  잘 못하면 손이 따끔따끔할수 있어요^^

어제 오늘은 강릉과 평창을 여행했네요^ 내가 운전하지 않고 버스로 단체이동하니까 그 재미도 있더라구요^

편안하기도 하고~ 집에 돌아왔는데도.. 불타는 금요일.. 잠도 안오고 ~ 마음은 설국으로 변해있다는 제주도의 풍경이 눈에 아른아른해서

잠이 안와......요^  제주도 폭설이라는데 피해는 없으면 좋겠네요^ 제주도 지인분들께 카톡으로 나누어 보니 겨울풍경 찍으러 가신 분들도 있고 방콕하시는 분들도 있구.. 아웅. 어찌 되었건 제주도 사시는 분들..부러버라...

나도 딱... 1년만 살고 싶은 마음에 요기조기 제주도 앓이를 하고 있답니다.

매달 한번씩 올해는 가보려고 하는데 잘 되려나 모르겠다.. 이번달까지는 실천하고 있는뎅 ㅎㅎ

머구리 아니고 모구리 ~ ㅎㅎ 인근에 모구리야영장도 있으니 제주 여행할때 숙소로 한번 이용해봐도 좋을듯.. ..


순한 된장국이랑 고사리볶음.. 워낙 고사리를 좋아해서 ㅎ

흑돼지 두루치기가 익을때 까지 기다리기엔 심심하지..

간장게장에 딱새우장 하나씩 속살발라 먹다 보면 시간이 후쩍 지나간다.

그리고 딱새우장.. ㅎㅎ 이거 간만에 하려니 어설퍼서..

사장님이 좀 도와주셨어요~

들깨수제비도 한그릇 주문해서 넷이 나누어 먹고^^

흑돼지두루치기~ 요기 흑돼지 껍데기에 까만털이 흐흐흐흐~


흑돼지두루치기가 어느정도 익어지면 고사리를 넣고 함께 볶아 먹어요^

얼마전 백주부가 제주도에서 글구 개그맨 김준현도 제주도에와서 두루치기에 고사리 넣고 먹은이후로

두루치기에 고사리는 기본이죠~ 그런데 tv 나오기 전부터 우리들은 그렇게 먹었다는거..

수학여행이나 단체여행  패키지 여행하다보면 언제나 빠짐 없이 들러보게 되는 곳이 바로 성읍민속마을~

지난해 가을에 왔을때 성읍민속마을 삼촌이 설명해주시는 거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 들어본적 있는데~

들러볼만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건고사리는 이왕이면 성읍민속마을에서 구입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올해는 봄나들이 고사리 뜯기 여행을 한번 해볼까나.. 물론 허락받은곳에서 고사리 꺽어야 겠죠^^


튼실한 제주도 먹고사리~ 가득 품은 흑돼지두루치기~

사실은 흑돼지구이 먹으러 갔다가 옆테이블에서 너무 맛있게 드셔서.. 메뉴를 바꾸어서 주문했답니다 ㅎㅎ


흑돼지두루치기가 완전히 익을때 까지~ 요고 들깨수제비 나누어 먹으면 되요^^

구수하게 고소하게~ 쫀득하게^


새우장이랑 간장게장~

처음엔 그냥 나오구 추가하시면 요금이 추가되요~

혹시나 모르시고 계속 더주세요??? 하시면 나중에 난감할수도 ㅎㅎ


새우장 이랑 간장게장 밥한숟가락에 척척 올려놓고 먹다보면^^

밥이 푹푹 들어간다 ㅎㅎ


난 고사리 너무 좋아~

요즘 두루치기에 같이 넣어 먹으니까 맛나다^^


간장게장 새우장 구입해 가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조만간 나두 주문해야 겠군. 간장게장으로^^




밥먹고 나면 아메리카노 착한가격으로^

인스타그램필수~

제주도여행 인스타그램만 잘해도 여행이 즐겁다^^

요기오기전에 승마체험 하면 하루 일정에 절반은 흐뭇해지죠^^

승마체험 하고 왔는데 ~ 요즘 제주도 승마체험 말이 완전 오토매틱이라 정말 신기했었네요^^


흑돼지전문점

모구리^

간장게장 먹고 싶으다.. ㅠㅠ


 모구리

모구리 야영장 옆에 있네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난산리 2968-16

흑돼지전문점

064-787-322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