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 춘천명동 이탈리안레스토랑 비스트로테이스티

카테고리 없음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6. 6. 10:30

본문

반응형

춘천명동 이탈리안레스토랑 비스트로테이스티 / 춘천맛집

지인이 추천해서 가본 맛있는 점심시간.. 춘천의 맛집을 탐닉하는 기분좋은 시간이기도 하다..

명동까지 가서 점심을 먹고 오기란..아주 부지런해야 한다.. 왜냐면... 은근 차도.. 거리도..

역시.. 춘천 명동..아직 살아있어.. 낯설기도 했지만.. 웬지.. 가끔 나와주어야 하는..

여기 전에 엄마랑 겨울이면 목디스크 치료받으러 왔던 바로 그골목..

비스트로테이스티..제주도에도 있다는데..다다음주 제주도 가면 찾아가서 먹어보기로 ^^

내가 좋아라 하는 스타일의 테이블셋팅.그리고 분위기.. 전에 여기 닭갈비집이였는데.

주인이 누구냐에 따라 분위기 확..바뀌었더라구요~ 내가 뭘 먹었는지도 모를... 치킨샐러드.플랫브래드. 포마지오.

뭐 먹을지 고민 많이 했는데.. 둘이서 이정도.. 거뜬히.. 먹을줄 알았는데.. 다 못먹어서..포장해왔다

물론.. 전 메뉴 포장가능한데 이쁘게 포장해 주어서 기분좋았으....

플랫브래드.. 이게 내가 먹었던 피자 이름이었나?

이름이 참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맛은 굿굿..

얇은 도우에 야채 가득 발사믹소스랑. 베이컨

이거 보는 순간..집에서도 해먹어야 겠다.. 하는 마음.

왜냐면 요즘 우리집.. 텃밭에 야채가 엄청 많거든요^^


점심시간.. 가능하면 사람 없는 쪽으로...



음료 같이 먹는게 좋은듯..


빵~ 가장 먼저..

피클도 괜찮았구..

요기..전메뉴 다 먹어봤다는 지인..

아웅..나두 다 먹어보고 싶으다..



치킨샐러드~ 난 요거 맘에 들었다..

배가 불러서 남기고 온게 아쉬움.

역시 둘이 먹기엔 양이 많았어요 ㅎㅎ

치즈 듬뿍 포마지오~

음..진한 치즈맛 너무 맛있었어요^^

독특한 모양도 맘에 들고~

한개씩 말아먹고 남은 두쪽은 포장

일단 색감으로 유혹 가득..


매번 갈때마다 다른 메뉴 먹고 싶은 마음..

요거.... 나도 만들수 있을것 같아..



이탈리안 레스토랑 갈때는 이름이 애매하지만..그래도 물어보면 되니까..ㅎ

당황하지 말고&&



풀샷한장 ^


제주시 노형동 1100로 3339

꼭 가보자 ^^



춘천시 중앙로 2가 97 1층

비스트로테이스티

033-251-86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