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창한방오리탕 오리생구이 풀코스 신선하고 맛있는 강릉오리맛집

카테고리 없음

by 화천비타민나무 2016. 5. 7. 11:00

본문

반응형

부창한방오리탕 오리생구이 신선하고 맛있는 강릉오리맛집

부창유황한방오리탕.. 오리생구이를 내어주는 모습에 완전 반했다.

오리구이 한마리인데 양도 많아 보이고 일단 오리고기 빛갈이 선홍색의 신선한 육질이 한동안 오리고기하면 여기 부터 떠오를 정도였다.

강릉에 가면 생각날법한 맛있는 집.. 이미 강릉분들에겐 맛집으로 인정하신 곳~

강릉지인 덕분에 어렵지 않게 맛집 탐방도 하고 맛있는 오리구이와~ 구이를 먹고 나면 오리탕이랑 직접 가마솥밥까지 해주시는 ~

요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구..일단 번잡하지도 않고..주차장 넓어서 좋은 ㅎ

식사시간을 조금만 비껴가면 좋을곳이죠^

자칫 시간 잘 못 맞추어 가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으니.. 예약하시는 것도 좋을듯해요~

한동안 오리고기 잘 안먹었었다...요즘 훈제오리가 워낙 많이 나와서.. 쉽게 구입해서 먹을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생구이를 먹어본지 좀 된것 같다... 우리동네 단골집에 자주 가서 먹었는데..외부에서 오리고기 먹은건 아주 간만이네요


색갈 선명한.. 각자의 부위들이.. 아주 매력적이기 까지 하지..

이정도면 너무 맘에 들어...

생구이 포뜬 모습이 참 이쁘죠^

내가 좋아하는 특수부위도 특별한 모양으로 맛있게 익어가구...


네명이서 맛나게 먹었네요^^

생구이 양도 푸짐하고~

한마리 정도면 네명이서 딱 안성맞춤^

반찬은 딱 알맞게~

가감없이 이럴때 가성비 최고라고 해야 할듯..

강릉 동해안블루베리 김경래대표님이 구워주시는 오리구이라 더 맛있었네요^^

부창한방오리탕 집에 가는 길이.. 농장에서 좀 떨어진 곳이였는데..

일부러 충분히 가볼만 했어요^

왜 여길 가야 한다고 하는지..이해가 된다는..

그래서 항상.. 그 지역에 가면 지역분들이 추천해주시는 곳을 가야 낭패보는 일이 없어요^


오리고기는 찾아가서라도 먹어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오리고기 기름도 좋고.. 뭐~ 이것 저것 다 좋다죠^

난 선홍색 특수부위를 아주 좋아해요^^

닭을 잡아도 특수부위먼저^^

부지런히 먹는데도 자꾸 많이 먹으라고 올려주시니...

요즘 내가 살이 부쩍부쩍 찌는 이유예요^^


요고요고...

내가 좋아하는 바로 그거...


생구이를 다 먹어갈 즈음에..

솥밥이랑..숭늉이랑^^


갓 지어낸 하얀쌀밥^^


그리고 오리탕~

오리생구이 풀코스~

생구이 - 오리탕 - 돌솥밥

이렇게 풀코스

완전 환상이죠^

어딜가나 이렇게 나오지는 않아요~

그냥 공기밥이 나오거나.

배부르면 오리탕을 안먹거나 하는데..

요긴 꼭 다 먹어주어야 해요^

배가 불러도...

어흥~~ 너무 잘먹어서 나오는 소리..ㅎㅎ

알차게 찰지게 먹고 온 부창유황한방오리탕

오리고기 전문점..충분히 인정인정~

유황한방요리전문점



부창한방오리탕

부창유황한방오리탕전문점

강원도 강릉시 회산동 91-16

033-646-19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