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대화면 아승순메밀국수 / 차림표가 재미있는 맛있는 메밀국수집 /평창여행/평창맛집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4. 8. 19. 22:24

본문

반응형

 평창대화면 아승순메밀국수 / 차림표가 재미있는 맛있는 메밀국수집 /평창여행/평창맛집/메밀꿩만두

지난 팔월초에 땀띠쏙 들어가는 땀띠공원에서 시원한 물에 발 담그고 왔었다.

벌써 이주가 후쩍 지나간 지금 ~ 나는 지난 여름 네가 한일을 알고있다...라는 영화가 생각나듯

그동안 정말~ 눈코..뜰새없이 바쁘기도 했고 마음도 몸도 정말 고단한 시절을 보낸것 같다.

입추라는 절기가 지나고 말복이 지나면서 차가워진 아침 저녁 밤바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여름 즐거웠던 평창여행을 회상해 본다.

지금은 어디론가 휭~~~ 다시 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 지는 시기인것 같다.

평창대화면에서 맛보았던 아승순메밀국수~ 식당 이름도 재미있지만

이곳에서 만들어주는 메밀국수또한 재미있다.

식당에 들어서자 마자~ 메뉴판을 스캔해보니~ 낯선 메뉴들이 보인다~

아마도 이곳 아승순메밀국수집에서만 판매하는 메뉴일듯하다.

 

 

새로운 한공이 새로운 반공이~ 8인분 4인분~

이건 뭐지?

 

우리 일행들이 갔을때는 평범한 메밀물국수 와 메밀비빔국수를 주문했는데~

이곳을 자주 찾는 단골들은 새로운 한공이 주세요?

새로운 반공이 주세요?

이렇게 주문을 하고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밀국수를 먹으면서 옆테이블 새로운 반공이.새로운 한공이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들여다 보니

막국수 토핑을 알아서 만들어 먹는 것이 아마도 새로운 반공이.한공이 인듯싶다.

이곳 대화면에서는 꽤나 맛있는 막국수집으로 알려진듯 손님들이 많았다~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로 ~ 주문을 해서 먹었지만 다음번엔 새로운 한공이의 맛을 보러 가야할듯하다.

워낙 궁금한 메뉴라서~ ㅎ

 

 

가격은 일반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와 같은 ~

양념만 조금 달라보이죠~

웬지 양념이 더 많아 보이는건 아마도 내께 아니라서 그런건가요?

노오랗게 채썰어진 달걀지단이 눈에 선하다~

 

아승이라는 한자가 눈에 들어온다.

누군지 모르지만 달필이시다~

식당이 워낙 분주하게 움직여서~

많은 이야기를 물어볼수 없었지만

장사가 잘되는 모습이 음식을 조금 늦게 내어주어도

웬지 기분 좋은~

요즘 경기가 워낙 안좋으니까요~

어디라도 잘 되면 보기 좋더라구요~

 

감자만두랑 메밀꿩만두를 주문해서 출출한 배를 달래주는 센쑤~

 

메밀꿩만두는 직접 빚으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투박해보이지만 만두속에 소에 제철 채소가 가득 들어가 있어 맛있더라구요~

 

감자만두는 쫀쫀한 맛이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사이좋게 옆테이블과 나누어 먹습니다.

감자만두도 맛보고 메밀꿩만두도 맛볼수 있으니까요~

 

 

시골에서 농사짓는 사람이라 알수있는 고소한 참깨냄새~

바로 그 냄새가 좋다~

이곳 아승순메밀국수 식당의 특징은 들기름.참기름.참깨.밑반찬등 재료가 좋은것을 알수 있다.

메밀꿩만두가 들어오는 순간~ 고소한 참깨냄새가 코에 솔솔~

입맛을 돋우며 침샘을 자극하는데~ 정말 참을수 없는 식욕이~ 막 땡기는 게 아닌가~~  

 

메밀꿩만두의 속을 열어보니~

신선한 제철채소들이 꽉 채워져 있다~

음~~~~ 맛있어~

메밀국수 먹기 전에 식전요리로 딱입니다.

 

평범해 보이는 메밀비빔국수~ 참기름 냄새~ 솔솔~

완전 장난 아니였죠~

특히 양념이 정말 맛있는 집이였네요~

달걀지단...... 새로운 한공이. 반공이에만 적용되나봐요^

담엔 새로운 반공이... 넷이가서 먹어봐야겠어요^

윤기좔좔~ 고소한 기름냄새 솔솔 ~

막국수를 먹는 내내~ 코를 간지럽히는 바람에~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꺼억~ 맛있게 먹고 주방을 살짝 들여다 보니~

주인 아주머니 새로운 반공이 만들고 계시네요^

막국수를 가장 나중에 내리시더라구요~

 

 

아승순메밀막국수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033-333-1158

미리 예약하시고 가면 좋을듯해요~

해마다 8월초에 평창에선 땀띠공원에서 더위사냥 축제가 열린답니다.

곧 메밀꽃문화제도 하니~그때도 하얀 메밀꽃밭 볼만하겠죠^

 

 

평창의 여름~

올해는 평창과의 인연이 조금 많았네요~

비타민나무 때문에도 자주 가게 되었고~

땀띠공원도 여러차례 가보고~

올여름 잘 보낸듯합니다.

지금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니 찬바람이 예사롭지 않네요~

감기 조심해야 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