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도호텔]국내푸드테라피박사1호의 특별한 호텔조식 있는 거제도여행의편안한 쉼터 애드미럴호텔/특급호텔

경상도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12. 3. 10:55

본문

반응형

국내푸드테라피박사1호 조리실 차장님의 멋진 아침식사 

특별한 호텔조식이 맛있었던 거제도 여행의 저녁 휴식시간 애드미럴호텔

거제도 여행에서의 편안한 잠자리 편안한 쉼터 였던 애드미럴 호텔

우연인지 필연인지. 거제도 여행하는 날이 여행블로거 기자단 창립기념일과

나의 생일  이브라서~ 기분좋게 에드미럴 호텔의 케잌을 먹으며 우리 여행블로가 기자단의 자축과

생일 케잌을 함께 축하하며 먹었던 곳이다.

특히나 이곳 애드미럴호텔의 케잌맛이 참 좋았다~

거제도 시내에 위치해 있는 지상 3층의 그리 크지 않은 호텔이지만

잠자리와 숙소의 분위기가 매우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남는다.

요기서 잠자고 나서 집에 이불을 바꿀까 생각도 했었다는 ㅎ

http://www.admiralhotel.co.kr/

 

나의 생일 케잌과

여행블로거 기자단의 창립 기념 케잌^^

여블단 회원 모두가 함께 하지 못했지만

이렇게 여행하면서 기념일을 함께 할수 있었다는게 행운이라면 행운이다^

 

 

외국분들이 꽤 많이 보인다^

옥포대우 사원아파트와 마주 하고 있어 이곳을 찾는 분들은 그와 관련된 분들이 주로 찾아 오는듯하다.

거제도의 따뜻한 남쪽의 풍경 그리고 잎이 넓으면서도 싱싱한 나무들이

이국적인 풍경을 보여준다. 커피 한잔 야외 테라스에서 마셔도 분위기 좋았던 애드미럴호텔

특히나 직접 만든 케잌이 정말 맛있었다^^

 

 

무거운 짐을 풀고 휴식하기에 좋았던

여행에서 중요한건 잠자리 이다.

호텔에서 거제도 시내 까지 가까워서 어디를 가도 불편하지 않지만

어딜가기도 귀찮아서 그냥 호텔에서 맥주 한잔에 치킨 ㅎ

 

조명이 예뻐서 한장^

 

 

저녁 느즈막히 들어가서 그런지 에드미럴 호텔이 3층 짜리인줄 몰랐다는 ㅎ

 

가족실 침대 두개라서 편했는데

가족끼리 놀러와도 좋을듯

 

 

호텔이 좋은점은 포근함이다

호텔이용시 주의점.. 무료제공되는것과 구매하는것의 물품을 확인할것

워낙 여행을 자주 하는 편이라서 구매용품을 전혀 만져보지도 않았지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이

외국인에게 우리의 생활과 좋은 인상으로 남겨질것 같아서 뿌듯했다.

간혹 호텔이라는 이름하에 서비스와 질이 떨어지는 곳이 간혹있는데

이곳은 무척 맘에 들었다.

거제도 가시면 고민하지 마시고~ 하루 묵어도 좋을듯

 

 

잠깐 앉아서 업무를 볼수 있는 책상도 코너가 살짝 움직여 주어서 편했다는

무엇보다 좋은것 침구류^

 

 

아침에 이불속에서 나오기 싫었다는 ~

정말 우리집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하는 정도의포근함 ^

 

아침 식사는 호텔 조식뷔페로^

호텔입구 복도가 넓은 이유가 있었나 보다~

자유롭게 기호에 맞는 음식을 골라 담고 식당에서 먹음 되는데

음식이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깔스럽다.

신선함도 좋지만 데코레이션이 참.. 만족스럽다는

 

 

 

현지인의 입맛에도 맞추어 졌지만

외국인 투숙객에도 만족할만한 최고의 아침 호텔조식이다~

 

 

 

 

일단 음식이 예사롭지 않죠^

국내 푸드테라피 박사 1호 분께서 조리실에 근무하셔서 그런지~

호텔조식이 다른곳과 확실히 다르게 느껴진다~

 

 

아침인데도 한연어 했네요~

 

 

나의 아침 호텔조식~

원래는 이렇게 먹는편이 아니었는데

디너로 먹어도 좋을 음식들이 아침에 나왔는데

안먹음 서운할것 같아서~

커피 한잔 내려서 아침부터 분위기 있게 포식했다.

 

 

이렇게 호텔 조식을 먹다보면

잠시.. 집에서 멀리 떨어져 나와 진정 여행하고 있는 기분~

자유를 느끼는데 이기분은 뭘까?

아침 식사준비에서의 자유로움 편안함..그것 때문인지...

내가 하는 밥이 아닌 차려준 밥상 먹는게 가장 행복한 밥상이다^

 

 

차갑지 않게~

따뜻하게 먹는 아침이라 기분 좋게 먹을수 있었다~

 

 

크레마가 너무 고소했던 원두커피 한잔~

그리고 또 한잔 더~

커피가 맛있어서 ~ 아침부터 두잔을 했다는 ㅎ

 

 

명함을 한장 받고 보니  아침 조식이 무척이나 특별하게 느껴졌던 이유가 있었네요~

해외여행에서 느꼈던 느낌을 받았답니다.

이곳보다 멋진 곳도 많겠지만

이곳 에드미럴 호텔은 경상남도 등록 제 6호  관광호텔입니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곳이죠~

 

 

 

호텔앞에 보이는 버드나무 한그루가 참 인상적이네요~

지금 강원도는 낙엽이 모두 떨어지고 앙상한 가지만 남아 있는데

남쪽나라 따뜻한 곳 거제도는 아직 푸른 잎이 남아 있어 풍성해 보여

보는 이의 마음까지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거제도 거제시 옥포동 330번지

특급호텔 애드미럴호텔

055-687-3761

http://www.admiralhotel.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