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이탈리아 레스토랑] Del Monicos /구봉산 전망대 분위기 좋은 이탈리엔 레스토랑 델 모니코스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3. 11. 8. 10:12

본문

반응형

[춘천 이탈리아 레스토랑] Del Monicos /구봉산 전망대 분위기 좋은 이탈리엔 레스토랑 델 모니코스

구봉산 전망대에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이다~

춘천의 멋진 야경을 바라보며 분위기 좋은 식사를 할수 있는곳~

의미있는 하루.. 내가 귀빠진 날이라고..주변에서 더 부산스럽게 챙겨주신다..

내 생일이면 언제나 조용히 지나가길 기다렸던 날들을 보냈었는데..

이번엔 손안의 스마트폰 밴드 때문에 신상공개가 되면서 밴드 친구분들이 어찌나 잘 챙겨주시던지..

너무 너무고맙고 고마웠다~  하루전날엔 사랑하는 사람들과 거제도에서 생일파뤼했는데요^^

함께 숲해설을 공부하는 우리 수강생모든 분들^ 그리고 농업기술원 치유농업과정을 함께 수강중이신

치유농업전문가과정분들 그리고 친구들~ 카카오스토리..카카오톡으로~

우리 집안 가족 모두 너무 감사드리고 싶네요~

부끄럽기도 하고~ 기분 좋은날 보냈던 맛있는 델모니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소개를 오늘에서야 합니다.

저녁에 모든 일과가 끝나고 동생과 함께 먹었던 저녁식사~

단둘이 할줄 알았는데~ 밥사주실 분이 함께 나오셔서~ 무척 황송한 분위기의 저녁식사를 했네요^^ 감사감사^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딱..저만큼의 나이로 다시 돌아가고픈 마음

아니면 저기에 0하나를 더보태도 좋겠다~

열살이면 어디야~

나~ 다시 돌아갈래~ 삼십대로~.....

세살버릇 지금도 잊지 않고 그대로 살고 있을까?

셋이서~ 셋을 기념하면서^^ ㅎ

한번에 훅~~~~

무슨 소원을 빌었는지도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아마 한가지 소원은 소망했던것같아요^

 

 

3인이 함께 먹을수있는 코스로 주문했습니다.

그동안 이곳 델모니코스를 한번 와야지 했는데~

시간이 잘 안되더라구요~

누군가의 생일때 한번 가겠구나..했는데

바로 내생일날 가게 되었네요~

우리집에선 엄마가 맛있는 손두부를 해놓고 기다리시구~

언니들은 오래살아야 한다구 짜장면 먹으러 가자고 전화해주시고~

여기저기서 전화주시고 문자주시는 바람에~

아~~~~~~~~살아있구나...하는 생각을 가장 많이 했던 날인듯합니다.

 

 

예쁜 동생~^^

얼굴 요케 나와서 미안미안요^

 

인제 자작나무숲 안에 산상의 들국화 향기 농장을 운영하면서 아이올라 펜션지기 랍니다~

 

 

샐러드가 양도 많고 연어랑 가지구이도 참 맛나던데요^

무엇보다 직원의 친절도가 매우 높아서 기분 좋았어요~

그래서 이곳을 찾는 모양입니다.

 

 

각자 개인접시위에 먹을 만큼의 음식을 덜어 먹는 스타일^^

 

 

파스타도 맛있게 먹어주시고^

 

 버섯이랑 고기속에 가려진 면발~ 요렇게 보이네요^

파스타죠^

 

 

스테이크 참 맛나게 먹었어요^^

요기 오기 전에 족발 보쌈 한젓가락 하고 왔는데^^

입에서 살살 녹아주시더라구요^^

아웅 기분도 좋고^

 

 

 

와인한병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잔와인 값이나..와인 한병 값이나 삐까 삐까 하니까~

이왕이면~ 거하게~ 브라보~

간만에 와인 두잔 먹고~

슬로우하게 식사하고~

집에오니.. 얼굴이 붉으락 ㅎㅎ

 

 

 

 델모니코스 이타리안 레스토랑~ 분위기 짱에~

음식도 맛나고요^

일단 분위기 좋은데 서비스 좋아서^^

장사 잘 될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다음엔 가족과 함께 와야 겠어요^

 

듣던대로~ 산토리니보다는 나은듯~ 내 생각엔 말이죠^

 

사실 요기 오기 전에 서로 길 찾기 어려울까봐~

처음부터 여길 오려고 했지만..워낙 유명한 산토리니로 가야 만나기 쉬울듯하야`

산토리니로 갔더랬다죠~

근데~ 케잌이 사단이었답니다.

 

케잌 반입금지.. 아니 음식물 반입금지라고~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음식물 반입금지.. 이젠 그 법이 사라졌다는 사실을

저도 이날 알았네요~

극장에서도 크게 문제 되지 않는 음식물 반입 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와인 마시고~

후식에~

케잌안주에 와인 마시면서 두런두런..올한해 보낸이야기를 하고 나니..

시간이 후딱 지나가네요 ...

 

 

 

 

 3인 A 코스에 와인한병~

후하게 저녁 쏴주신~ 이쌤..감사감사^^

또또 사주세요^ㅎㅎㅎㅎㅎ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여긴 1층이고 역시나 2층에 손님이 더 많아요^

왜냐면 통창문으로 보이는 야경이 참 좋거든요^

 

 

춘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모니코스 /파스타.스테이크.피자.와인

강원도 춘천시 동면  구봉산 전망대

033-252-099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