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맛집]춘천만천 초등학교 옆 한우생갈비살 맛있는 춘천 한우마을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1. 30. 10:27

본문

반응형

국내산 한우생고기 만을 판매하는 춘천맛집 만천리 한우마을입니다.

연말 연시 회식 많이 있을때 입니다.

한잔 두잔 늘어나는 술병에 몸도 생각해야 할 시기이구요~

우리도 미리 회식을 간단히 했는데요~

저녁에 회식하면 아무래도 제어가 안되니까..

점심에 깔끔하게 한우 생갈비로 했답니다.

춘천 한우마을 정말 오래된 곳인데..

여긴 한우고기 싸고 맛있게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변한건 별로 없어요~

곁반찬이나. 소고기에 파저리까지..

춘천 만천리 (구)만천초등학교 앞 한우마을.. 춘천거주하는 분들께는

익숙한 곳이랍니다. 저도 춘천살고 춘천에 직장다닐때

종종 회식하던 곳이예요~

간단하게 테이블 마다 생갈비살 4인분으로 가볍게 시작해 봅니다.

회식이 좋은건.. 허리띠 풀러놓고 맘껏 먹을수있다는 거죠^

 

한우마을의 고기는 좋고 맛있다고 소문이 났으니..

다른걸 기대하는 분들께는 한우고기 싸고 맛있게 드시고 오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숯불에 한우고기 맛있게 먹고 오면 되지뭐^^

생갈비살 200g  19,000원입니다.

 

 

 

 소주 한잔 해야 할것 같은데.. 점심이라..

간단하게 사이다로 한잔 해봅니다.

건전한 회식이죠^

 

 간과 천엽이 나와주었어요~

생간을 한번 도전!!! 해봤습니다.

역시나....................아직은 저에겐 안맞아요~

오호................여우가 되기엔 멀었나 봅니다..

천엽 역시..저는 이렇게 된건 아직 못 먹겠더라구요~

빈혈과 여자에게 좋다구 해서.. 생간 한번 먹어보려 했는데..

역시나..안되네요~

그래서 살짝익힌 고기 많이 먹기로 했습니다.

 힝~.. 고기를 마주 하는 순간..

그리고 숯불위에 지글 지글 익어가는 고기를 볼때가 가장 행복한것 같아요^

 

 

 숯불위에 바로 석쇠 그리고 고기 한점 두점 올려놓고 익혀 먹는겁니다.

여긴 불조절 이런거 없구 알아서 잘 익혀먹어야 해요~

 

 

 정말 빠르고 바쁘게 잘 먹었던것 같다.

처음 4명이 한테이블에 앉아 4인분 주문하고 추가 3인분..

그리고 옆테이블에서 남은 고기 두 접시..

왜 우리 테이블로 다 주는거지? ㅎㅎ

살짝 고기 가 불러 오는데..

약간 미련하게 점심 식사를 했던 날..

그래도 흐뭇하다..............^^

 

 정말 단촐한 반찬이죠~

묵은지와 물김치 그리고 파저리가 땡입니다.

그리고 고기 먹을때는 다른게 필요없어요^

 

 

 소금에 콕.. 찍어먹음 되니까.

 

 

 파저리무침을 내어주길래..

파에도 한쌈 해 먹어봅니다.

사실..소금에 살짝 찍어 먹는 습관이 있어서..

기름장도 잘 안먹고 소금에만^^

옆에서 구워주는 대로 젓가락질 열심히 한날^^

 

 

 내가 도전했던 생간 ~ 으응...............

요고 좋아하는 분들 많을텐데.

아직 난.. 어려운 음식이네요~

익혀 주면 잘 먹는데..

 

 나~ 이외에도  못드시는 분들 더러 있어서..

같이 구워먹어봤네요~

남은 숯불위에 도로록 굴려가면서..

그렇게 익혀 먹으니..

순대친구 간의 맛이랑 같더라구요^

 약간 아쉬웠던 김치말이국수..

물김치 국물에 국수를 말아주는데..

국수는 맛있지만..

너무 단맛강한 물김치가..

배추김치 였다면.............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도 내어준 한그릇.......깔끔하게 비웠어요^

음식은 남기면.............아니되오~~~~~~~~

 

 

춘천한우마을

춘천시 동면 만천이 798-7

033-256-346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