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횡성맛집]입에서 살살 녹는 명품인증한우 횡성축협한우프라자 우천점

강원도2

by 화천비타민나무 2012. 10. 17. 12:37

본문

반응형

오늘부터 횡성에선 제 8회 횡성한우축제가 열립니다.

횡성한우 국내에서 우수하다는 명품인증한우라고 자부하는 곳이죠^

해마다 횡성한우축제 일부러 찾는 분들도 많구요~

입에서 살살 녹는 명품인증한우를 먹는날..

횡성축협한우프라자 우천점에 다녀왔습니다.

횡성한우 직접 맛을 보는 날..기분 완전 좋아요^

가격이 쪼매.. 나가는 바람에..양껏먹긴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기분좋게 먹고왔습니다.

 

 꽃등심과 등심 두가지 먹었습니다. 흐아...또 먹고 싶다..ㅎㅎ

등심 160G  30,000원 . 꽃등심 160G 38,000

아마 1인분씩은 더 먹고 오게 될거예요~ 우리도 각자 1인분 조금더 먹은듯해요

1인분씩 먹고 2인분 추가 했거든요~ 넷이서~

한우매니아들이 척보면 알듯한..

 투플러스..

내가 받아본  최고의 성적보다 좋은 A++ 급이라는 한우를 직접 맛을 보았다.

오호 생각해 보니..100점 맞은 기억이 있긴하네.. 투플러스면 몇점인거야?

횡성읍 섬강에서 벌어지는 횡성한우축제 5일동안의  축제기간  이곳 한우 축협프라자를 찾는 분들이 많을것 같다.

 

 

 

 상차림이 뿌듯하게 나온다..

거침없이 한상~

머..한우 먹는데..이정도 해주어야.. 아까운맘 안들겠죠^^

대접 받으며 먹는날..오늘이 그런날입니다^^

 

 횡성축협생축장에서 나오는 최고의 한우고기만을 취급하는 곳에 붙는 표시 횡성축협한우~

좋은 한우 좋은 곳에서 드세요^^

 

 토마토를 재배하는 사람이라 가장 먼저 들어오는 토마토 짱아찌..

나두 흑토마토로 요고 담아봐야 겠어요^

토마토 맛이 살아 있어 좋던데요~

아삭아삭 토마토 향기 가득~

 

 샐러드도 깔끔하구요~

 좋은 한우 팔고 있으니..서브 재료도 마땅히 좋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숯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아~~ 불도 좋아보인다..ㅎㅎ

 

 

 마블링 좋죠^

살짝 익혀 먹어야 좋은거 다 아실테구..

핏기 살짝 가신다음.. 먹어주어야 합니다~

귀한 한우 먹는 시간..굽는것도 다른때 보다 조금더 신중하게 되더라구요^^

 

 

 요렇게 잘 뒤집어 주고..

육질 너무 많이 도망가지 않게 구운다음..^^

 

 

 고기를 이뿌게 썰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맥주 한잔.. 나누어 마시고..

술 못하시는 석이님 콜라로 대신하시구~

 

 

 흐얼..........ㅎㅎㅎ 또 보니..입에서 침고이고..

빨랑..점심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아주..뱃속이 난리도 아니네요^^

눈에서 배까지 가는 속도.. 순간..찰나의 시간이 흐릅니다.. ㅎㅎ

 

 

 양송이 버섯에 살짝 버섯육즙이 차면.. 소금 살짝 넣고 먹어주면 됩니다^^

음........맛있어요^^

 

 

손질된 한우들은 이렇게 포장되어 매장에서 판매되고 직접구이로 해서 먹고 갈수도 있답니다.

축협생축장의 한우고기들은 마블링 NO9  라는 인식 스티커가 붙여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금 횡성은 한우축제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 우항리 583-5 

033-345-6160

횡성축협한우프라자 우천점 (횡성축협한우 전문점)

http://www.hsplaza.co.kr/index.ph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